Skip to main content
7월 4일 불꽃놀이

캘리포니아주, 펜실베이니아주, 루이지애나주, 매사추세츠주

미국에서 가장 볼 만한 7월 4일 기념행사 5선

글쓴이: Jennifer Swann

트리스탄 로퍼
1 중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펜실베이니아주
    루이지애나주
    매사추세츠주

7월 4일은 미국에서 가장 볼 만한 여름 축제 중 하나가 열리는 날입니다.

불꽃놀이가 미국 전역을 밝히는 가운데 뒤뜰에서는 바비큐가 익고 퍼레이드도 펼쳐집니다. 공식 명칭은 독립기념일로서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에서 1776년 선포된 미국 독립 선언을 기념하기 위해 지정된 국경일입니다. 증기선 크루즈부터 강변 콘서트까지 해변에서 진정한 7월 4일을 경험할 수 있는 잊지 못할 다섯 가지 기념행사를 여기에 소개합니다.

포스 오브 줄라이 잼 —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독립기념관(Independence Hall) 및 자유의 종(Liberty Bell) 같은 랜드마크를 보유해 미국의 탄생지라 불리는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동부 해안에서는 블록 파티, 역사 재현, 퍼레이드를 통해 이날을 기념합니다. 저녁이 되면 벤자민 프랭클린 파크웨이(Benjamin Franklin Parkway)에 마련된 포스 오브 줄라이 잼(Fourth of July Jam) 무대에서 주요 공연이 시작됩니다. 이 “미국 최대 규모의 무료 콘서트”의 역대 출연자로는 니키 미나즈(Nicki Minaj), 더 루츠(The Roots), 슈가랜드(Sugarland) 등이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미술관(Philadelphia Museum of Art) 위로 쏘아 올린 불꽃놀이로 축제의 대미를 장식합니다.

필라델피아의 7월 4일 불꽃놀이

필라델피아의 7월 4일 불꽃놀이
더 보기
J. 후스코

고 포스 온 더 리버 —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

남부 스타일의 독립기념일이 궁금하다면 오래된 항구 도시,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를 방문해 미시시피 강에서 여러 대의 바지선이 경쟁적으로 터뜨리는 빨간색, 흰색, 파란색 불꽃놀이를 감상해 보세요. 울덴버그 공원(Woldenberg Park) 물가의 풀밭에 자리를 잡거나 인근 프렌치 쿼터(French Quarter)를 거닐며 라이브 음악, 거리 공연, 화려한 나이트라이프를 즐겨도 좋습니다. 불꽃놀이를 가까이에서 감상하려면 재즈 밴드와 저녁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외륜선 크리올 퀸(Creole Queen)의 갑판 쪽 좌석을 예약해 보세요.

뉴올리언스의 7월 4일 불꽃놀이

뉴올리언스의 7월 4일 불꽃놀이
더 보기
캐시 앤더슨

보스턴 하버페스트 —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이자 독립전쟁에서 중추적 역할을 한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서는 독립기념일 행사가 수일간 이어집니다. 보스턴 하버페스트(Boston Harborfest) 에서는 거의 일주일간 역사 재현, 도보 투어,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식민지 시대의 뿌리와 독립혁명 당시의 역할을 기립니다. 다른 도시와 마찬가지로 보스턴에서도 야간 축제로 독립기념일의 대미를 장식합니다. 찰스 강(Charles River) 강변에서 보스턴 교향악단의 무료 콘서트 공연을 감상하고 나면 30분 동안 불꽃놀이가 펼쳐집니다.

보스턴의 7월 4일 불꽃놀이

보스턴의 7월 4일 불꽃놀이
더 보기
보스턴 지역 컨벤션 & 방문자 센터

라이츠 온 더 레이크 파이어웍스 — 캘리포니아 주 사우스 레이크 타호

타호 호(Lake Tahoe)와 시에라 네바다 산맥(Sierra Nevada mountains)에 자리 잡은 캘리포니아 주 사우스 레이크 타호는 겨울 스포츠로 유명합니다. 목가적인 휴양 마을인 이곳은 샌프란시스코에서 동쪽으로 302km 떨어져 있습니다. 여름에도 특히 7월 4일 불꽃놀이를 개최할 때면 겨울 못지않은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팀버 코브 마리나(Timber Cove Marina) 등의 강가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야간 불꽃놀이를 감상해 보세요. 북적이기 전에 일찍 와 자리를 잡거나 타호 퀸(Tahoe Queen) 외륜선 표를 구매해 수상에서 전망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타호의 7월 4일 불꽃놀이

타호의 7월 4일 불꽃놀이
더 보기
벤 피시

빅 베이 붐 —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축제를 즐기는 수천 명의 인파가 서부 해안에서 빅 베이 붐(Big Bay Boom) 연례행사 중에 펼쳐지는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를 보러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로 모입니다. 로스앤젤레스 남쪽으로 204km 떨어진 이 해안 도시의 노스 샌디에이고 만(North San Diego Bay)을 따라 4대의 바지선에서 수백 개의 불꽃을 쏘아 올립니다. 야외용 접이식 의자를 가져와 코로나도 페리 랜딩(Coronado Ferry Landing) 또는 시포트 빌리지(Seaport Village) 등 불꽃놀이를 감상하기에 좋은 강가에 자리를 잡아보세요. 두 곳 모두 레스토랑과 상점이 밀집해 있지만 주차 공간이 부족한 편입니다. 대중교통 이용자들을 위해 쉘터 아일랜드(Shelter Island) 및 하버 아일랜드(Harbor Island) 등의 인기 불꽃놀이 장소를 오가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샌디에이고의 7월 4일 불꽃놀이

샌디에이고의 7월 4일 불꽃놀이
더 보기
USS 미드웨이 박물관

더 알아보기

산을 감싸고 도는 역사적인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

목적지

두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