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맥길 로즈 가든
1 / 1
  • 주별:
    노스캐롤라이나주

향기로 가득한 도시의 오아시스인 이곳은 자원봉사였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샬럿의 아름다운 로즈 가든에는 꽃이 일년 내내 피어납니다.

어머니의 날에만 문을 열었던, 꽃으로 가득한 샬럿의 이 비밀스러운 정원이 이제는 거의 일 년 내내 대중에게 개방됩니다.

맥길 로즈 가든(McGill Rose Garden)은 개인이 주최한 프로젝트로 시작되었습니다. 이곳의 대지는 1950년 유력한 자선가 헨리 맥길(Henry McGill)과 헬렌 맥길(Helen McGill)이 매입했습니다. 헬렌은 즉시 이곳에 넓은 정원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이 지역은 산업이 주류를 이룬 곳이었으며, 지금도 석탄차가 공원의 한쪽 구석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헬렌은 500개가 넘는 장미 덤불을 심어 이곳을 향기 나는 오아시스로 탈바꿈했습니다. 1962년 맥길 부부가 어머니의 날마다 이 공원을 대중에게 개방하면서, 이곳은 즉시 샬롯의 사랑 받는 전통이 되었습니다.

1976년 시에서 이 자산을 매입했으며, 현재 맥길 로즈 가든은 독립 위원회와 함께 도시 공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이 공원은 4000㎡가 넘는 면적을 자랑하고, 1000개가 넘는 장미 덤불로 덮여 있으며, 분수, 조형물 및 벤치가 구불 구불하게 이어지는 길을 따라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올 아메리카 로즈 셀렉션(All-America Rose Selections)으로 지명되었으며, 미국 내에서 가장 높은 가치를 지닌 공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공원의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장미는 4월 중순에서 11월까지 피며, 5월과 6월이 방문하기에 가장 적기입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