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캘리포니아주 매머드 레이크 근처의 조지타운 호수에서 스탠드업 패들보드 타기
Mammoth Lakes Tourism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매머드 레이크는 모든 연령대의 모험가들을 위한 연중 내내 이어지는 탐험과 자연의 경이로움이 매력적인 곳입입니다.

캘리포니아주 시에라네바다산맥(Sierra Nevada Mountain) 지역에 자리한 매머드 레이크는 일년 내내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을 즐기고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하기에 천국과도 같은 곳입니다. 가족들은 평생 기억될 만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곤돌라를 타고 파노라마 뷰 감상, 스키 타기, 썰매 타기, 독특한 마을 방문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산, 계곡, 수정처럼 맑은 호수,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있는 매머드 레이크는 사계절 내내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주요한 베이스캠프입니다. 평생 기억될 만한 풍경을 감상하든, 눈 속에서 놀거나 메인 스트리트를 산책하든 매머드 레이크에서 모든 연령의 가족 구성원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장관을 이루는 경치

봄, 여름, 가을은 여러 위치에서 아름다운 매머드 레이크(Mammoth Lakes)의 풍경에 흠뻑 빠지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파노라마 곤돌라(Panorama Gondola)를 타고 매머드산(Mammoth Mountain) 정상 3,369m까지 올라가면서 이 아름다운 산악 지대를 360도 뷰로 감상해보세요. 정상에서 일레븐53 자료관(Eleven53 Interpretive Center)을 방문하여 이 지역의 특별한 지질학적 역사에 대해 알아보거나 경치가 좋은 카페에서 잠시 휴식을 취해보세요. 다른 유형의 풍경을 보려면 북쪽으로 30분 정도 운전해서 모노호 튜퍼 주립 자연보호구역(Mono Lake Tufa State Natural Reserve)으로 이동하여 담수 온천과 알칼리성 호수가 섞이면서 생성된 탄산칼슘 바위 기둥과 형상을 살펴보세요. 호수의 남쪽에 자리한 방문자 센터에서 지형에 대해 알아보고 호수 주위를 하이킹하며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을 구경해보세요. 40분 정도 더 북쪽으로 이동하여 금광시대 유령마을인 보디 주립 역사공원(Bodie State Historic Park)을 방문하여 과거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곳은 마지막 주민들이 떠났던 50년 전 모습 거의 그대로 간직하며 버려진 채 보존되어 있습니다.

모노 호 튜퍼 지형 주변에서 카약 타기

모노 호 튜퍼 지형 주변에서 카약 타기
더 보기

눈 속에서 놀기

11월 초부터 5월 말까지 눈이 내리는 덕분에 매머드 레이크(Mammoth Lakes)는 눈으로 덮인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며, 모든 연령이 다양한 방법으로 야외 활동과 고운 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계절을 즐기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스키입니다. 겨울철 장비를 챙겨서 캘리포니아주에서 가장 높은 리프트를 제공하는 매머드 마운틴 스키장(Mammoth Mountain Ski Area) 정상으로 이동해보세요. 미국에서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실력을 향상시키려면 그룹이나 개인 레슨을 받아보세요. 좀 더 속도가 느린 활동을 원하시나요? 스노슈를 타고 아름다운 미나렛 비스타(Minaret Vista)를 탐험하며 안셀 애덤스 윌더니스(Ansel Adams Wilderness)와 리터 레인지(Ritter Range)에서 평생 기억될 산 정상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아이들과 마음만은 아이같은 어른들 모두 매머드 레이크 분지(Mammoth Lakes Basin) 근처 지역에서 썰매를 타며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머드 마운틴 스키장(Mammoth Mountain Ski Area)에서 울리스 튜브 파크(Woolly’s Tube Park)를 방문하여 썰매를 타는 스릴 넘치는 경험을 해보세요.

아름다운 매머드 마운틴 슬로프에서 활강 스키 타기

아름다운 매머드 마운틴 슬로프에서 활강 스키 타기
더 보기

마을의 낮과 밤

하루 종일 모험을 즐긴 후 쇼핑이나 식사를 하고 싶으신가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고 10여 개의 레스토랑, 바, 현지 부티크가 자리한 빌리지 앳 매머드(Village at Mammoth)를 방문해보세요. 가족 구성원들을 위한 기념품을 구입해보고 반짝이는 아경 아래 머무르며 쉴 수 있는 곳을 찾아보세요. 지역의 고급 레스토랑 중 한 곳인 올드 매머드 레스토랑 로(Old Mammoth Restaurant Row)에서 아름다운 산의 경치를 즐기며 저녁 식사를 해보세요. 더 많은 레스토랑, 바, 독특한 상점이 있는 메인 스트리트 매머드(Main Street Mammoth)를 따라 느긋하게 산책해보세요.

찾아가는 방법

매머드 레이크(Mammoth Lakes)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새크라멘토 및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차를 타고 쉽게 갈 수 있으며 5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매머드 요세미티 공항(MMH)과 이스턴 시에라 지역 공항(BIH)에서 연결편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