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네소타주 블루밍턴의 몰 오브 아메리카에서 가족과 함께 쇼핑해보기
1 / 1
  • 주별:
    미네소타주

놓쳐선 안 될 미국의 명소인 이곳에서 할인 그 이상을 경험해보세요.

중서부의 트윈 시티(Twin Cities), 미니애폴리스와 세인트폴에서 가까운(라이트 레일(Light Rail Train) 이용 가능) 블루밍턴에는 호수, 역사가 깊이 서린 유적지, 문화 명소와 함께 몰 오브 아메리카(Mall of America)가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몰인 이곳에는 대형 실내 놀이공원과 신나는 놀이기구, 연결된 2개의 호텔 그리고 입맛을 돋우는 맛집이 있습니다.

세계 정상급 쇼핑

몰 오브 아메리카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가 단순히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최신 IT 제품까지 520개가 넘는 매장을 갖추고 있고, 옷이나 신발을 면세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여러 건물을 돌아다닐 필요없이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이 한 곳에서 노련한 판매 직원의 도움을 받아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고 가상 컨시어지도 이용할 수 있죠. 하지만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가장 매력적인 점은 몰 오브 아메리카에 해마다 신규 매장이 25개 이상 개점한다는 점입니다. 즉, 언제나 신상품이 진열되므로 다시 방문해도 새롭게 느껴진다는 것이죠. 물론 큰 폭의 할인도 기대해보세요. 언제 가도 최소 100개 이상의 매장이 할인과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몰 오브 아메리카의 520개가 넘는 매장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기

몰 오브 아메리카의 520개가 넘는 매장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기
더 보기

최고의 즐길 거리

애플(Appl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자라(Zara) 등 말 그대로 수백 개의 브랜드 매장을 돌아보고 테마파크 못지않은 놀이공원에도 가보세요. 진정 일생일대의 경험을 선사하는 몰 오브 아메리카에는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액티비티가 풍성합니다. 30,000m² 규모의 실내 공원 니켈로디언 유니버스(Nickelodeon Universe®)에는 놀이기구가 27개나 되니 몇 시간 보내보세요. 그리고나면 시 라이프 미네소타 수족관(SEA LIFE® Minnesota Aquarium)을 방문해 로프를 타고 오르는 등반 코스에 도전해보거나 북미에서 가장 긴 실내 집라인을 타보세요. 영화 또는 코미디 쇼를 보고, 미니어처 골프를 즐기며 쇼핑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레고 스토어(LEGO Store), 크레욜라 익스피리언스(Crayola Experience) 및 빌드 어 베어(Build-a-Bear) 매장도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잊지 못할 비행 시뮬레이션 체험을 선사하는 플라이오버 아메리카(FlyOver America)에서 대미를 장식해보세요.

니켈로디언 유니버스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짜릿한 놀이기구

니켈로디언 유니버스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짜릿한 놀이기구
더 보기

차고 넘치는 맛집

환상적인 쇼핑과 엔터테인먼트에 필적하는 것이 있으니, 바로 고급 레스토랑부터 온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음식점까지 다양한 종류의 맛집입니다. 50개가 넘는 레스토랑 가운데 절대 미각도 인정할 맛집을 골라보세요. 하드 록 카페(Hard Rock Cafe)에서 음악을 들으며 버거를 맛보거나 시더 + 스톤(Cedar + Stone)이나 어반 테이블(Urban Table)에서 팜투테이블 음식을 즐기거나 고급스러운 트윈 시티 그릴(Twin City Grill)에서 현지에서 잡은 월아이 생선 요리를 드셔 보세요. 바, 라운지 또는 코미디 클럽에 자리 잡아 여유를 즐겨보거나 크레이브(Crave)에서 와인 한 잔을 들며 성공적인 쇼핑을 기념해보세요.

몰 오브 아메리카의 파이어레이크 그릴 하우스 & 칵테일 바가 선보이는 술과 안주

몰 오브 아메리카의 파이어레이크 그릴 하우스 & 칵테일 바가 선보이는 술과 안주
더 보기

우아하고 편리한 숙소

레디슨 블루(Radisson Blu) 또는 JW 메리어트(JW Marriott)는 모두 몰 오브 아메리카와 연결되며 투숙객 쇼핑 용품 무료 픽업 및 객실 배송 서비스와 스파 등 쇼핑 후 필요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모두 갖추고 있으니 머물러보세요. 이 외에도 몰 오브 아메리카 및 인근의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국제공항(Minneapolis/St. Paul International Airport, MSP)에서 10분 거리에 50여 개 호텔이 있으며 호텔 대부분 몰 오브 아메리카를 오가는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몰 오브 아메리카 북쪽 출입구에 인접한 JW 메리어트 호텔의 모습

몰 오브 아메리카 북쪽 출입구에 인접한 JW 메리어트 호텔의 모습
더 보기

찾아오는 방법

주요 국제공항인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국제공항(MSP)은 미네소타주 블루밍턴에 위치해 몰 오브 아메리카에서 차로 10분이면 충분히 도착합니다. 라이트 레일 서비스(Light Rail Service) 또한 공항과 몰 오브 아메리카를 이어주며, 호텔과 몰 오브 아메리카 및 공항을 오가는 무료 셔틀 서비스도 운영됩니다. 대중교통이 편리해 이곳이라면 차량을 대여할 필요가 없으니, 공항과 몰 및 호텔을 오가거나 트윈 시티(Twin Cities)를 여행할 때도 대중교통을 이용해보세요. 차량을 이용해 방문하는 여행자를 위해 정문 대부분에 여러 발레 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량 호출 서비스 공식 출도착 지점 또한 마련되어 있으므로 필요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몰 오브 아메리카의 발렛 파킹 주차장에 멋지게 도착

몰 오브 아메리카의 발렛 파킹 주차장에 멋지게 도착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