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매사추세츠 주 스톡브리지의 나움케악 정원과 상징적인 블루 스텝스
에이먼 포커스
1 / 8
매사추세츠 주 서부 버크셔의 나움케악 구내
에이먼 포커스
2 / 8
매사추세츠 주 피츠필드의 콜로니얼 극장 내부
에이먼 포커스
3 / 8
매사추세츠 주 버크셔에 자리한 체스터우드 박물관 둘러보기
에이먼 포커스
4 / 8
매사추세츠 주 버크셔의 유서 깊은 켐블 인 전경
에이먼 포커스
5 / 8
매사추세츠 주 버크셔의 체스터우드 구빈원과 정원
에이먼 포커스
6 / 8
매사추세츠 주 버크셔의 체스터우드 정원과 옥외의 예술작품
에이먼 포커스
7 / 8
매사추세츠 주 버크셔의 나움케악에 있는 장미 정원
에이먼 포커스
8 / 8
  • 주별:
    매사추세츠주

매사추세츠 주의 경치 좋은 버크셔에서 야외 레크리에이션, 역사적인 건축물과 세계적인 문화를 아우르는 휴가를 체험해보세요.

잔잔한 호수, 우거진 삼림과 맑은 산 공기로 둘러싸인 매사추세츠 주 서부의 버크셔 지역은 아름다운 환경에서 영감을 얻고 재충전하기 위해 각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많이 찾습니다. 100여 곳의 문화 명소가 있어 연중 언제나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죠.

피츠필드의 예술과 문화

버크셔 여행 첫날, 저는 먼저 피츠필드(Pittsfield)에 있는 콜로니얼 극장(Colonial Theatre)을 방문했습니다. 20세기의 시작과 함께 지어진 이 웅장한 극장은 지역의 다양한 예술 공동체의 모습을 잘 보여줍니다. 아름답게 개조된 극장은 버크셔 시어터 그룹(Berkshire Theatre Group)에 속한 여러 극장 중 하나로, 건물의 자세한 역사와 무대를 장식했던 유명 연예인들을 소개하는 투어를 제공합니다. 모든 세대를 망라하는 라이브 음악, 코미디와 연극 공연이 연중 펼쳐지는 콜로니얼 극장에서 즐거운 저녁 시간을 가져 보세요.

인상 깊은 체스터우드

조금만 운전해 스톡브리지(Stockbridge)까지 가면 숲이 우거진 0.49km² 부지에 자리한 체스터우드(Chesterwood)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대니얼 체스터 프렌치(Daniel Chester French)'라는 유명 조각가가 여름을 보냈던 주택입니다. 특별 전시, 프로그램과 행사가 열리는 이 전설적인 주택은 미국 역사기념물로 지정되었으며, 세심하게 관리된 정원과 숲길을 자랑합니다. 저는 대니얼 체스터 프렌치의 작업실을 둘러보았는데, 그의 유명한 작품들이 눈에 잘 띄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그가 작업한 에이브러햄 링컨 조각상의 1.8m 높이 최종 석고 모형이었습니다. 완성된 조각상은 현재 매년 4백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찾는 워싱턴 DC의 링컨 기념관(Lincoln Memorial)에 안치되어 있습니다. 작업실의 뒷문으로 나오면 평온한 야생의 숲이 끝도 없이 펼쳐진답니다. 아름답기 그지없는 이 자연이 프렌치에게 영감을 준 것이 아닐까 합니다. 또 그토록 수많은 예술가들이 놀라운 예술 작품을 창조하기 위해 버크셔 지역을 방문하는 이유도 여기 있지 않을까요?

추가 정보

비교를 불허하는 나움케악

인근에 있는 나움케악(Naumkeag)도 스톡브리지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은 1886년 부유한 변호사였던 조셉 호지스 초트(Joseph Hodges Choate)가 여름 별장으로 지은 매우 아름다운 곳입니다. 방이 44개에 달하는 이 '시골집'은 도금시대 사유지의 완벽한 전형을 보여주는데, 투어를 통해 다양한 방을 구경하고 수려한 절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밖으로 나오면 나움케악의 수많은 기발한 정원과 이곳의 상징인 블루 스텝스(Blue Steps)를 구경할 수 있는데, 모두 초트의 딸인 메이블(Mabel)이 설계한 것입니다. 감사하게도 메이블은 집에 있는 원래 가구 모두를 비롯해 부지 전체를 자연보호구역 관재인협회(Trustees of Reservations)에 위탁했습니다. 이곳을 거닐며 당시의 삶은 어떤 모습이었을지 상상해 보았습니다. 저로서는 쉽게 잊을 수 없는 독특한 체험을 하나 한 셈입니다. 

레녹스의 테이블 식스에서 맛보는 독창적인 요리

보람찬 하루를 보낸 후라 허기진 배도 채우고 바닥난 체력도 재충전할 겸 레녹스(Lenox)에 있는 켐블 인(Kemble Inn)으로 향했습니다. 세련된 모습으로 재탄생한 켐블 인은 도금시대에 지어진 위풍당당한 맨션에 자리해 있으며, 역사적인 장소와 현대적인 디자인이 만나 탄생했습니다. 여관의 테이블 식스(Table Six) 레스토랑 야외 테이블에 앉아 아름다운 산세를 바라보며 프라이팬에 구운 크랩케이크와 오리고기 피자를 맛있게 먹었죠. 일류 서비스와 최고급 계절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테이블 식스는 최고의 휴식을 약속합니다. 아름다운 버크셔에서 영원히 기억에 남을 또 다른 하루를 보내려면 충분한 휴식은 필수인지라, 맛있는 식사 후에는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객실에서 잠을 청했습니다.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