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로스앤젤레스 특유의 삶의 방식, 스시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5대 스시 맛집

글쓴이: Tom Gates

에드 권
1 중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사람들은 잘 알려지지 않은 단골 스시 맛집을 이야기할 때면 흥분을 감추지 못합니다.

로스앤젤레스 여행 중에 놓치지 말아야 할 현지 맛집을 알려드립니다.

노시 스시

미국의 스시 레스토랑은 대부분 가격대가 높지만, 노시 스시(Noshi Sushi)에서는 20달러(현금 결제만 가능, 팁 포함) 미만으로 맛있는 스시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확실한 장점이지만, 방문 시간에 따라 스시 요리사가 다소 무뚝뚝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Wilshire Center, 4430 Beverly Boulevard, Los Angeles 90004

로스앤젤레스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스시!

로스앤젤레스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스시!
더 보기
래리/Flickr
추가 정보

스시 젠

리틀 도쿄의 명소인 이곳은 언제나 손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스시 젠(Sushi Gen)은 최소 30명의 손님을 수용하며 8명의 요리사를 향해 앉아서 스시를 즐기는 스시바로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주문하고 자유롭게 먹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음식이 준비되고 신속하게 서빙됩니다.

스시 젠의 스시 맛이 특별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높은 회전율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까닭에 하루 이상을 넘기지 않은 신선한 생선들이 주를 이룹니다. 가리비 사시미도 완벽하고, 할라페뇨를 흩뿌린 도미도 맛있습니다. 참치, 연어, 방어의 맛은 놀라울 정도죠. 매운 참치롤은 단연 최고로 맵습니다.

스시 젠은 비록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가격에 버금가는 생선의 품질과 요리사의 솜씨를 보장합니다. 팁, 맥주, 주차비 포함 1인당 45달러 정도의 가격이 예상됩니다.

Little Tokyo, 422 E 2nd Street, Los Angeles 90012

추가 정보

슈거피시

슈거피시(Sugarfish)는 로스앤젤레스에서 1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브렌트우드 지점이 가장 유명합니다. 전설적인 요리사 노자와(Nozawa)가 운영하며 오마카세(요리사가 알아서 메뉴를 선택하는 방식) 메뉴에 따라 셰프가 직접 3가지 메뉴를 선택하여 제공합니다. 

레스토랑의 "추천" 메뉴를 참고하면 어떤 음식을 맛보든 항상 만족할 수 있습니다. 달콤한 소스가 뿌려진 참치 사시미 애피타이저, 토로 및 방어 핸드롤에서 날개다랑어, 연어, 방어, 큰 넙치까지 모두 신선함을 자랑합니다. 진기한 스시롤의 천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최고 품질의 생선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슈거피시의 초밥은 그중에서도 최고입니다. 신선하고 즙이 많은 생강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곳은 언제나 특별한 순간을 축하하는 사람들의 시끌벅적한 소리로 가득차 생기가 넘치고 유쾌합니다.

11640 W. San Vicente Blvd, Los Angeles 90049

할라페뇨와 토로 스시롤

할라페뇨와 토로 스시롤
더 보기
에드 권
추가 정보

포온식스 스시

포온식스(4 on 6)는 30명이 앉을 수 있는 실내에서 두 명의 스시 요리사가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음식점을 채운 사람들은 대부분 자신의 취향을 잘 아는 현지인들입니다.

오마카세 메뉴를 선택해 보세요. 다음 번에 어떤 종류가 나올지 모르는 상태에서 한 번에 한 조각씩 종류별로 맛있는 스시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새끼 전갱이속, 가리비(레몬과 소금이 절묘한 조화를 이름), 성게, 돔, 실꼬리돔, 겉면을 익힌 삼치, 날개다랑어, 새끼 방어, 방어 토로, 그라브락스(시큼한 크림이 얹혀 있음)도 맛볼 수 있습니다. 사케로 끓인 홍합 스프가 나올 수 있으므로 먹을 배를 남겨둬야 합니다.

16573 Ventura Boulevard, Encino 91436

추가 정보

리틀 이자카야 바이 카츠야

카츠야(Katsu-ya)는 많은 로스앤젤레스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스시 체인점입니다. 다양한 일본식 요리를 혼합한 퓨전 음식이 제공되므로 스시뿐 아니라 매우 독창적인 음식들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 선택에 성공하면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고(매운 참치와 새우를 얹은 롤) 메뉴 선택에 실패해도 완전히 실망할 일은 없습니다(노란색 비트, 참치 사시미, 아루굴라 및 각종 드레싱).

식사 시간대가 지났다면 맛있는 일본식 세비체, 기린 맥주, 에다마메를 7달러 정도에 즐겨 보세요. 참치와 방어 스시를 적극 추천합니다. 맛좋은 마늘 호박 요리를 비롯하여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메뉴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카츠야는 누구라도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4517 Sepulveda Boulevard, Sherman Oaks 91403

참치롤과 글레이즈 새우

참치롤과 글레이즈 새우
더 보기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

산을 감싸고 도는 역사적인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

목적지

두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