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시간주 올드 타운 랜싱의 다채로운 벽화
1 / 1
  • 주별:
    미시간주

미시간주의 주도에서 다채로운 현지 역사, 이색적인 문화, 장인이 만든 먹거리를 즐겨 보세요.

그랜드래피즈와 디트로이트 사이에 편리하게 위치한 미시간 반도의 중심부에는 미시간주의 주도 랜싱(Lansing)이 있습니다. 역사적이면서 현대적이고, 도시적이며 진기한 매력을 동시에 지닌 랜싱은 다양한 명소와 숨겨진 핫플레이스에서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도시입니다. 필수 관광 코스로는 정교한 엘리 앤 에디스 브로드 미술관(Eli and Edythe Broad Art Museum)과 놀랍도록 멋진 다운타운의 주 의사당 건물 등이 있습니다. 올드 타운의 파격적인 예술, 현지 증류주 공장의 수제 칵테일, 역사적인 REO 타운의 커피, 그랜드강을 따라 약간의 야외 활동을 즐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올드 타운의 거리 예술과 창의적인 먹거리

랜싱의 중심부인 올드 타운 구역의 역사는 이 도시가 설립된 1800년대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지난 30년 동안 헌신적인 시민들이 이 역사적인 중심부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타투 아티스트, 미술관, 술집과 레스토랑까지, 백년이나 된 이 건물에서 독특한 랜싱 상인들의 창의력을 높여주는 다채로운 상점의 면면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두 달에 한 번 열리는 아트 나이트 아웃(Arts Night Out) 이벤트는 음악, 춤, 팝업 극장, 공공 예술로 도시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배가 고파지면, 펑크 타코(Punk Taco)에서 당근 민트 샐러드와 훈제 콜리플라워 타코가 딸려 나오는 모조 소스에 절인 돼지고기 등 전통적인 맛과 현대적인 맛이 조합된 요깃거리로 속을 채우세요. 수제 또띠아를 꼭 곁들여 보세요. 강기슭을 따라 공원, 명소 및 활동 허브를 연결하는 21km 길이의 랜싱강 트레일(Lansing River Trail)을 따라 걸으며 소화를 시키면서 그랜드강(Grand River)의 경치를 즐겨 보세요.

올드 타운 랜싱의 인기 있는 현지 레스토랑 중 하나인 펑크 타코의 외부

올드 타운 랜싱의 인기 있는 현지 레스토랑 중 하나인 펑크 타코의 외부
더 보기

아메리칸 피스 스피리츠에서 경험하는 랜싱의 칵테일 문화

미국 전역에서 수제 증류소가 증가하고 있으며, 랜싱 최초의 증류소는 가장 유명한 증류소 중 하나입니다. 마이너리그 야구팀 랜싱 러그너츠(Lansing Lugnuts)의 홈구장 바로 코앞에 위치한 아메리칸 피스 스피리츠(American Fifth Spirits)는 미시간 원산지 재료로 만든 수상 경력의 버번, 진, 보드카 및 위스키를 제공합니다. 주의 법으로 인해 증류 공장은 자체 주류만 제공할 수 있는데, 바로 이 때문에 마지막 한 방울의 칵테일까지 증류 공장 내에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칵테일 메뉴는 계절성 재료 뿐만 아니라 바텐더의 창의성을 반영하며 달마다 바뀝니다. 스낵 메뉴에서 장인이 만든 수제 치즈나 팝콘 한 접시를 주문하여 음료와 함께 드세요. 아메리칸 피스 스피리츠는 증류소의 제조 과정을 견학하는 투어와 손님의 바텐딩 기술을 연마하기 위한 수제 칵테일 수업을 개최합니다.

아메리칸 피스 스피리츠 증류소의 시음실에서 수제 칵테일 음미해보기

아메리칸 피스 스피리츠 증류소의 시음실에서 수제 칵테일 음미해보기
더 보기

REO 타운 관광

올즈모빌(Oldsmobile) 및 REO 모터 컴퍼니(REO Motor Company)의 설립자인 자동차 거물 랜섬 일라이 올즈(Ransom Eli Olds)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랜싱의 새롭게 떠오르는 REO 타운을 발견해 보세요. R.E. 올즈 교통 박물관(R.E. Olds Transportation Museum)에서 포드 모델 T 이전의 커브드 대시 올즈를 포함하여 값을 매길 수 없을 정도로 정교하게 복원된 자동차를 구경하세요. 아침에 마실 음료 뿐만 아니라 현지 음악과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랜싱의 명물인 블루 아울 커피(Blue Owl Coffee)에서 완벽하게 로스팅한 커피 한 잔과 수제 머핀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카페인으로 기운을 얻어 그랜드강에서 카약 투어를 즐기세요. 리버 타운 어드벤처(River Town Adventures)에서 카약을 대여하여 로터리 파크(Rotary Park), 포터 파크 동물원(Potter Park Zoo), 주 의사당 등 랜싱 최고의 강변 전경을 관광해 보세요. 리버 타운 어드벤처는 자전거 대여 서비스와 강에서 증기선을 탈 수 있는 리버 크루즈도 제공합니다.

랜싱의 중심부를 관통하며 그랜드강에서 카약 타기

랜싱의 중심부를 관통하며 그랜드강에서 카약 타기
더 보기
추가 정보

찾아오는 방법

캐피털 리전 국제공항(LAN)은 여러 편의 국제 및 국내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목적지를 원한다면 그랜드래피즈의 제럴드 R. 포드 국제공항(GRR) 또는 디트로이트 메트로폴리탄(DTW)으로 가세요(둘 다 1시간 조금 넘게 걸림). 렌트카를 픽업하여 도시를 돌아다니거나 다운타운과 올드 타운 랜싱 사이에서 무료 그랩 앤 고 트롤리(Grab & Go Trolley)를 타세요.

더 알아보기
휴런호와 M-185 고속도로가 내려다보이는 아치 록

목적지

맥키노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