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패들보드를 타고 캘리포니아주와 네바다주 경계의 레이크 타호를 탐험하는 사람들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네바다주

스탠드업 패들보드를 타고 레이크 타호의 눈부시게 깊고 푸른 물을 가로지르며 시에라네바다산맥이 둘러싼 아름다운 경관을 야외에서 즐겨보세요.

캘리포니아주와 네바다주에 걸쳐 있는 약 500평방킬로미터에 달하는 호수의 해안가를 따라가면 스탠드업 패들보딩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장비를 구매해서 레이크 타호까지 가져오는 것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양한 장비 전문점에서 장비 대여와 패들보드 팁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곳에서 패들보딩 가이드 투어, 현재 수온, 그리고 카약과 카누 등 호수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 최대 고산 호수의 아름다움

약 1,900m의 고도에 자리한 레이크 타호는 그 크기만큼이나 숨이 멎을 듯한 화려함을 자랑합니다. 캘리포니아주와 네바다주의 경계가 35Km 길이의 호수를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두 개의 주에 걸친 호숫가에서 눈으로 덮인 산, 울창한 전나무 숲, 그리고 반짝이는 호수의 표면이 선사하는 깜짝 놀랄만한 광경을 기대해보세요. 호수를 둘러싼 115km의 모래사장을 따라가면 다양한 해변을 마주하게 됩니다. 활기 넘치는 사우스 레이크 타호(South Lake Tahoe)와 느긋한 노스 레이크 타호(North Lake Tahoe) 양쪽에서 약 20개의 주립공원과 휴양지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네바다주 동쪽 호숫가 해변에서 보는 레이크 타호의 풍경

네바다주 동쪽 호숫가 해변에서 보는 레이크 타호의 풍경
더 보기

네바다주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패들 젓기

수정처럼 맑은 물 위에서 패들을 저을 수 있는 곳은 많지만 네바다주.레이크 타호의 동쪽 호숫가에도 돋보이는 몇몇 장소가 있습니다. 호수 북동쪽 인클라인 빌리지(Incline Village)에 위치한 샌드 하버(Sand Harbor)의 레이크 타호 네바다 주립공원에서 패들보드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백사장에 발을 들여 놓고 호숫가에 늘어선 삼나무와 제프리 소나무(Jeffrey pines)가 바위와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는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샌드 하버에서 남쪽으로 운전해 인근 시크릿 코브(Secret Cove)를 포함한 여러 해변과 패들보드 선착장을 방문해보세요. 시크릿 하버 주차장에서 조금만 걸어서 올라가면 한적한 곳에 다다릅니다. 이 해변에서는 아름다운 호수의 경관과 때로는 패들을 젓기에 알맞은 파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글렌브룩(Glenbrook) 남쪽으로 주립공원 내에 위치한 케이브 록(Cave Rock)은 인기 많은 선착장입니다. 이곳에서 수영과 일광욕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오두막, 레스토랑, 바, 그리고 선박을 대여할 수 있는 정박지가 마련된 그림 같은 제퍼 코드 리조트(Zephyr Cove Resort)에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제퍼 코브의 선명하게 푸른 물 위에서 패들 젓기

제퍼 코브의 선명하게 푸른 물 위에서 패들 젓기
더 보기

캘리포니아주 레이크 타호의 패들보드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

캘리포니아주 레이크 타호의 남쪽 끝에는 패들보드를 즐길 수 있는 더욱 많은 장소가 있습니다. 사우스 레이크 타호의 서쪽에 위치한 고요한 미국 포프 비치(Pope Beach)에서 패들보드를 즐겨보세요. 산림청 또는 캠프 리처드슨(Camp Richardson)에 머물며 리조트, 선착장, 해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머무르는 동안 에메랄드 베이(Emerald Bay) 관광 크루즈를 통해 에메랄드 베이 주립공원(Emerald Bay State Park)의 역사적인 바이킹스홀름 성(Vikingsholm Castle) 투어에 참여해보세요. 에메랄드 베이에서 15분 정도 패들을 저으면 레이크 타호의 유일한 섬인 파네트 섬(Fannette Island)에 다다릅니다. 암석 지형을 따라 올라가면 돌로 만든 버려진 티 하우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숫가 서쪽의 마지막 목적지는 D.L. 블리스 주립공원(D.L. Bliss State Park)의 루비콘 포인트(Rubicon Point)입니다. 인기 많은 해변으로 자리를 잡으려면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들보드뿐만 아니라 수영, 다이빙, 그리고 루비콘 포인트 등대(Rubicon Point Lighthouse)로 이어지는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 베이 주립공원에서 보는 호수의 풍경

에메랄드 베이 주립공원에서 보는 호수의 풍경
더 보기

레이크 타호 패들보딩 여행을 계획하세요

레이크 타호는 리노-타호 국제공항(RNO) 또는 레이크 타호 공항(TVL)까지 연결 항공편을 타고 오실 수 있으며 공항에서 차량을 렌트하실 수도 있습니다. 호수 주변의 장비 전문점에서 패들보드 대여, 레슨, 그리고 투어를 제공합니다. 패들보드뿐만 아니라 카약, 페달 보트, 카누, 워터스키, 항해 등에도 도전해보세요. 현지 일기예보에 주의를 기울이고 장비 전문점에서 조언을 구하세요. 이러한 고도에서는 낮아지는 기온에 대비해 잠수복과 기타 장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7월과 8월이 가장 따뜻한 달로 기온은 14℃에서 24℃ 정도입니다. 그러나 여름철 수온은 종종 12℃에서 17℃ 정도 사이로 안정감을 위해 추가적인 보호 조치가 필요합니다.

제퍼 코브 리조트에서 패들보드와 페달 보트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제퍼 코브 리조트에서 패들보드와 페달 보트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더 알아보기
잭 런던 스퀘어 어귀의 보트

목적지

오클랜드

할리우드 비치의 러더룸 비치 바에 놓여 있는 아늑한 의자

목적지

옥스나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