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레드 록스 공원 야외 원형극장의 라이브 공연을 관람하러 몰려든 인파
Visit Denver
1 / 1
  • 주별:
    콜로라도주

레드 록스 공원 야외 원형극장(Red Rocks Park & Amphitheatre)에 가본 사람에게 어땠냐고 물어보면 대답이 한결같습니다. “정말 대단해요!”

자연적으로 형성되어 완벽한 음향을 선사하는 유일무이한 야외 원형극장 레드 록스는 그 어디에도 없는 공연장입니다. 비틀즈(Beatles), 그레이트풀 데드(Grateful Dead), U2 및 브루노 마스(Bruno Mars)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덴버 바로 외곽에 자리한 이 전설적인 무대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레드 록스는 하이킹 트레일과 일 년 내내 즐기는 피트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온종일 레드 록스를 탐험하며 모든 즐길 거리를 만끽해야 하니 부지런히 움직이며 경이로운 풍경과 산의 정취를 즐겨 보세요.

 

오전

발을 들여놓는 순간 장엄함에 압도됩니다. 원형극장 주위를 산책하며 붉은 암벽 주변으로 펼쳐지는 풍경에 감탄하는 것으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방문자 센터에 들러 공연자 명예의 전당(Performers Hall of Fame)으로 향해 70년간 열연한 사람들의 이름을 살펴보세요. 

그리고서 피트니스 강습에 참여해 보세요. 레드 록스 피트니스 챌린지(Red Rocks Fitness Challenge) 또는 요가 온 더 록스(Yoga on the Rock) 등 시기에 따라 다채롭게 준비되는 피트니스 그룹 강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걷거나 뛰어 원형극장 계단을 오르며 체력을 시험해 보세요. 

레드 록스 원형극장 계단의 요가 수련

레드 록스 원형극장 계단의 요가 수련
더 보기
VISIT DENVER

오후

레드 록스 안에 있는 레스토랑, 쉽 록 그릴(Ship Rock Grille)에서 레스토랑 주변의 비할 데 없이 신비한 풍경을 만끽하며 점심 식사를 즐겨 보세요. 야외 공간에 자리 잡아 붉은 기암괴석과 야생 식물들을 살펴보고 저 멀리 덴버 도심의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또는 도시락을 준비해 야외 휴게 공간에서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겨 보세요.

점심을 먹었다면 하이킹 트레일로 가 보세요. 공원에는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며 난이도가 다양한 트레일이 여러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드 록스 공원에서 하이킹을 즐기며 경이로운 지형과 눈부신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레드 록스 공원에서 하이킹을 즐기며 경이로운 지형과 눈부신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더 보기
VISIT DENVER
추가 정보

저녁

레드 록스에서 열리는 콘서트는 장르를 불문하고 우리를 실망하게 하는 법이 없습니다. 훌륭한 음악이 다른 세계 같은 배경과 어우러져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콘서트를 연출합니다. 

한여름 밤 콘서트를 쉬고 필름 온더 록스(Film on the Rocks) 시리즈가 진행될 때는 영화를 한 편 관람해 보세요. 모든 영화는 라이브 음악과 현지 코미디언들이 펼치는 열연으로 구성됩니다.

도시 뒷골목에서 저녁을 먹고 가볍게 한 잔 즐겨 보세요. 덴버의 나이트라이프 문화는 재미가 남다르며 선택할 수 있는 레스토랑의 폭도 넓습니다. 링거(Linger)의 옥상 바에 앉아 칵테일을 마시고 유니온 스테이션(Union Station)의 머캔타일(Mercantile)에서 현지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즐기거나 아반티(Avanti)로 향해 푸드 트럭과 푸드 코트가 한데 어우러진 분위기를 경험해 보세요.

레드 록스 공원 야외 원형극장에서 영화와 멋진 도시 전망 감상하기

레드 록스 공원 야외 원형극장에서 영화와 멋진 도시 전망 감상하기
더 보기
VISIT DENVER

찾아오는 방법

덴버 국제공항(DEN)은 미국에서 가장 바쁜 공항 중 하나로, 세계 각지에서 직항 및 연결 항공편이 방문하는 공항입니다.

레드 록스 여행에 유용한 팁: 발이 편한 운동화를 신고 물을 충분히 준비하세요. 원형극장은 콘서트가 열리는 날에는 일찍 문을 닫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일정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해 보세요.

더 알아보기
스네펠스 산 야생 지대에 난 블루 레이크스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해보기

목적지

텔루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