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석양으로 물든 로스앤젤레스의 해변

캘리포니아주

꼭 해야 할 것, 꼭 먹어야 할 것: 3일간의 로스앤젤레스 여행

글쓴이: Heather Lalley

1 중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캘리포니아 남부 제1의 도시 로스앤젤레스를 가장 멋지게(그리고 가장 맛있게) 즐기는 3일간의 여행 여정을 공개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는 화려한 할리우드 스타를 향한 꿈과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예쁜 건축물, 그리고 따뜻한 햇살을 품은 해변이 있습니다. LA 시내에서 식사를 한다는 것은 곧 클래식한 레스토랑과 세계 각지의 훌륭한 음식을 모두 즐긴다는 특별한 의미입니다.

1일 차: 다운타운

지큐 매거진(GQ Magazine)이  미국에서 가장 멋진 다운타운으로 선정한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에는 볼거리가 넘치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월트디즈니 콘서트홀(Walt Disney Concert Hall), 브래드버리 빌딩(Bradbury Building)과 교육문화 기관인 로스앤젤레스 자연사 박물관(Natural History Museum of Los Angeles), 캘리포니아 과학 센터(California Science Center)는 놓치지 말아야 할 건축물입니다. 도보 여행 후에는 역사적인 거리 올베라 스트리트(Olvera Street) 차이나타운(Chinatown) 리틀 도쿄(Little Tokyo) 등에 있는 수많은 세계음식 레스토랑 중 한 곳을 골라 맛있는 음식을 드셔 보세요. 필립 디 오리지널(Philippe the Original, 프렌치 딥 샌드위치를 놓치지 마세요.)과 같은 클래식한 레스토랑, 현지인이 즐겨 찾는 보더 그릴(Border Grill, 새로운 멕시코 요리를 선보임), 이탈리아 레스토랑인 베스티아(Bestia) 등 LA 다운타운에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에는 모두의 오감을 만족시킬 특별한 음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의 랜드마크와 명소를 누빈 후 정통 이탈리아 식당 베스티아 등 다운타운 곳곳에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겨 보세요.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의 랜드마크와 명소를 누빈 후 정통 이탈리아 식당 베스티아 등 다운타운 곳곳에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겨 보세요.
더 보기
매튜 강

2일 차: 할리우드

할리우드는 세계 엔터테인먼트의 수도입니다. 테마파크에 입장해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Universal Studios Hollywood)에서 영화 스튜디오 현장을 직접 살펴보거나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Hollywood Walk of Fame)를 걸으며 한 시대를 풍미한 할리우드 스타를 떠올려 보세요. 온몸으로 즐기길 원하신다고요? 이 지역에는 하이킹 코스도 다양하며, 특히 러니언 캐년(Runyon Canyon) 하이킹과 가까운 그리피스 공원(Griffith Park) 트레일이 인기가 많습니다. 투어를 마친 후에는 현대적인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클래식한 미국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선택해 보세요. LA 전경을 보며 아시아 퓨전 음식을 드시려면 야마시로(Yamashiro)를 방문해 보세요. 무소 앤 프랭크 그릴(Musso Frank Grill)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으로, 마티니뿐만 아니라 복고풍 분위기와 메뉴로 유명합니다. 할리우드 블리바드(Hollywood Boulevard)에 있는 하드 락 카페(Hard Rock Café)와 유니버셜 시티워크 할리우드(Universal CityWalk Hollywood)에 위치한 부바 검프 쉬림프 컴퍼니(Bubba Gump Shrimp Co.)는 가족이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로스앤젤레스에는 할리우드 불리바드에 자리한 하드 락 카페 등 가족이 함께 즐길 만한 레스토랑도 많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는 할리우드 불리바드에 자리한 하드 락 카페 등 가족이 함께 즐길 만한 레스토랑도 많습니다.
더 보기

3일 차: 해변

로스앤젤레스에는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이 펼쳐지는 120km 길이의 해안이 있습니다. 태평양 연안을 따라 경치를 즐기며 드라이브를 하거나 해안가 산책로 위로 자전거 여행을 할 때 아름다운 해변의 모래를 밟는 것은 꼭 해봐야 할 일입니다. 하루를 마무리하기 전에 산타모니카 피어(Santa Monica Pier)에 있는 놀이공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 보세요. 그리고 경연대회에서 수상한 더 랍스타(The Lobster)에 앉아 탁 트인 180도 전망의 바다를 보며 식사를 즐겨 보세요. 혹은 붐비는 베니스 비치(Venice Beach)에 앉아 오가는 사람들을 구경한 후 고급 레스토랑인 테이스팅 키친(Tasting Kitchen) 또는 클래식한 조스 레스토랑(Joes Restaurant)에서 식사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더 알아보기

산을 감싸고 도는 역사적인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

목적지

두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