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주 키시미의 에버글레이즈 수원에서 경치 좋은 에어보트 여행

플로리다주

플로리다주 키시미: 매력적인 야외 어드벤처와 어트랙션

글쓴이: Christi Womack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플로리다주 중부에는 테마파크도 많지만, 자연 애호가를 위한 재미있는 모험 역시 풍부합니다.

키시미는 플로리다주의 테마파크, 온 가족이 즐기는 명소 및 활동의 중심지로, 방문객들은 이곳의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악어가 가득한 습지 위를 집라인을 타고 지나가거나, 나무 위 장애물 코스를 통과하거나, 몇백 년 된 사이프러스 나무 사이를 노를 저으며 지나가보세요. 키시미 지역의 어디를 여행하든, 햇볕이 따뜻한 플로리다주 중부의 기억을 소중히 여기게 될 것입니다.

게이터랜드: 악어 떼 사이에서 장난치기

일 년 내내 기후가 온화한 플로리다주에는 다양한 야생동물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플로리다주에서 가장 유명한 동물은 미국 악어일 겁니다. 게이터랜드(Gatorland)를 방문하면 악어, 뱀, 거대한 거북이, 큰 고양이, 그리고 다양한 새 등 2,000마리 이상의 동물을, 새끼부터 크기가 4m 이상에 이르는 성체까지, 안전하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스크리밍 게이터 집라인(Screamin' Gator Zip Line)을 타고 최대 건물 7층 높이에서 48 km/h 의 속도로 날아보세요. 악어 부화 습지를 포함한 게이터랜드의 주요 어트랙션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AOL 트래블(AOL Travel)은 이곳의 5개 코스를 ‘미국 최고의 집라인’으로 선정하기도 했답니다.

게이터랜드의 새로운 어트랙션, 스톰핀 게이터 오프로드 어드벤처(Stompin’ Gator Off-Road Adventure)를 즐겨 보세요. 3.6m 높이의 스왐프 버기에 올라타 투어 가이드의 익살스러운 이야기도 들어보고, 울퉁불퉁한 길로 다니는 재미를 느껴 보세요. 악어들의 엉뚱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게이터랜드의 악어 앞에서 미소지으며 포즈를 취하다

게이터랜드의 악어 앞에서 미소지으며 포즈를 취하다
더 보기

올랜도 트리 트렉 어드벤처 파크: 숲 위를 날다

지상의 장애물 코스는 이제 잊으세요. 대신 올랜도 트리 트렉 어드벤처 파크(Orlando Tree Trek Adventure Park)에 있는 60,000㎡ 규모의 숲에서 공중그네, 그물, 밧줄, 현수교를 비롯한 약 100여개의 공중 액티비티에 참여해 보세요. 쉬운 장애물로 시작해서, 코스가 소나무 숲을 따라 더 높아질 수록 스릴을 느껴 보세요. 마지막에 130m 집라인을 타고 숲을 내려갈 때까지 긴장을 끈을 놓지 마세요.

겁내지 마세요. 충분한 교육이 사전에 이루어진답니다. 모든 모험은 안전한 줄에 단단하게 고정되어 진행되며, 코스는 높이 또는 필요한 기술에 따라 등급이 매겨져 있습니다. 아동을 위한 추가 강좌 역시 준비되어 있으며, 어린이들은 지상에서 산책로를 따라 가며 즐길 수 있습니다.

올랜도 트리 트렉 어드벤처 파크에서 집라인을 타고 내려오는 스릴 넘치는 경험

올랜도 트리 트렉 어드벤처 파크에서 집라인을 타고 내려오는 스릴 넘치는 경험
더 보기

싱글 크릭의 패들링 센터: 멋진 경치를 즐기는 생태 관광

세계적으로 유명한 플로리다주 에버글레이즈(Everglades)의 상류에서, 그림 같은 수로를 따라 카약, 카누 또는 스탠드업 패들보딩을 즐겨보세요.

싱글 크릭(Shingle Creek)의 패들링 센터에서 진행하는 사이프러스 숲 가이드 에코 투어(Cypress Forest Guided Eco-Tour)에 참여해 이 지역의 역사와 야생의 삶, 그리고 생태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센터에는 공인된 강사들이 있어, 카약을 타는 사람들을 아름다운 물길로 이끕니다. 사람들은 이를 따라 물 밑에 뿌리를 두고 있는 사이프러스들의 숲으로 모험을 떠납니다. 모험 도중 들려오는 새 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고, 악어와 뱀, 거북이들과 눈을 마주쳐 보세요. 한 달에 한 번씩 진행되는 풀 문 카약 투어(Full Moon Kayak Tour)에 참여하여 달빛에 반사되어 빛나는 물길을 따라 노를 저어 보세요.

물놀이를 한 후에는 육지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하이킹 또는 바이킹 트레일을 따라 경치 구경을 나서도 좋습니다.

싱글 크릭의 패들링 센터에서 즐기는 카약 탐험

싱글 크릭의 패들링 센터에서 즐기는 카약 탐험
더 보기

가는 방법

올랜도 국제 공항(MCO)에서 차를 렌트하거나 픽업 서비스를 예약하면 키시미까지 약 25분이 소요됩니다. 이곳에서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10분,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TM와 씨월드® 파크 앤 리조트TM 올랜도는 20분, 레고랜드® 플로리다 리조트는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22,000개 이상의 휴가용 주택 대여를 포함, 45,000개 이상의 현지 숙박 시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