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디즈니랜드 파크의 잠자는 숲속의 공주 성
1 / 3
디즈니랜드 파크의 매드 티 파티
2 / 3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의 월드 오브 컬러
3 / 3
  • 주별:
    캘리포니아주

마법 같은 디즈니 세계를 즐길 수 있는 잊지 못할 테마파크 두 곳

캘리포니아주 월트 디즈니(Walt Disney)의 오리지널 디즈니랜드 파크(Disneyland Park)는 클래식 놀이기구와 새로운 놀이기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호평받는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Disney California Adventure Park)는 넋을 잃게 만드는 12에이커(14,690평) 규모의 자동차 랜드 등 어디서도 맛보지 못할 체험으로 온갖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공원 밖으로는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 및 쇼핑을 위한 매장들이 절충적으로 모여 있는 다운타운 디즈니 지구(Downtown Disney District)를 따라 멋진 디즈니랜드 리조트(Disneyland Resort) 호텔이 세 개 들어서 있습니다.

마법 같은 테마파크 두 곳과 믿기 힘들 정도로 멋진 쇼핑,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지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각 시설물은 전설적인 디즈니 서비스와 후한 픽시 더스트(곤충형의 날개에서 나오는 환각을 일으키는 가루)의 도움을 받으면 서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이제 디즈니랜드에서 남부 캘리포니아주 최고의 멋진 휴가를 보내볼 시간입니다.

디즈니랜드 파크 – 유일한 오리지널 디즈니 세상!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놀이기구, 멋진 즐길 거리,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들과 깜짝 놀랄만한 스릴이 넘치는 마법의 나라에는 놀라움과 추억이 가득합니다!

꼭 가봐야 할 곳: 스타 워즈: 라이즈 오브 더 레지스턴스, 메타호른 봅슬레이, 헌티드 맨션, 캐리비안의 해적, ‘잇츠 어 스몰 월드’, 빅 썬더 마운틴 레일로드

©Disney ©Disney & TM Lucasfilm Ltd.

디즈니랜드 파크의 잠자는 숲속의 공주 성

디즈니랜드 파크의 잠자는 숲속의 공주 성
더 보기
©Disney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 – 더 많은 이야기와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몰입감 넘치는 놀이기구, 즐길 거리와 레스토랑이 가득한 일곱 개의 흥미진진한 공간을 탐험해 보세요! 깜짝 놀랄만한 분위기, 멋진 쇼와 순수한 디즈니의 상상력이 여러분 모두에게 스릴과 모험심을 선사합니다.

꼭 가봐야 할 곳: 어벤져스 캠퍼스, 인크레디코스터, 토이 스토리 미드웨이 매니아!, 소어링 어라운드 더 월드, 래디에이터 스프링스 레이서스

©Disney•Pixar © Disney © 2021 MARVEL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의 어벤져스 캠퍼스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의 어벤져스 캠퍼스
더 보기
© Disney © 2021 MARVEL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더 다채로운 체험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의 겨울왕국 – 라이브 앳 더 하이페리온

겨울왕국라이브 앳 더 하이페리온의 마법 속에 흠뻑 빠져 보세요. 이 황홀한 극장 명소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Frozen)’의 캐릭터들이 정교한 의상과 무대장치, 놀라운 특수효과와 명연기를 펼치는 프로덕션 인물들을 통해 살아납니다. 온 가족을 사로잡을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월드 오브 컬러

넋을 잃게 하는 야간 이벤트 월드 오브 컬러(World of Color)는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Disney California Adventure) 파크의 파라다이스 베이(Paradise Bay)에서 열립니다. 사랑받는 디즈니, 픽사 영화의 장면들이 60m 높이로 치솟는 환상적인 분수 물줄기에 투영되어 나타나면서 다채로운 색상과 마법, 상상력이 모두 한 곳에서 펼쳐지는 모습을 보면 정말 즐거울 것입니다!

다운타운 디즈니 지구

색다른 분위기를 체험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다운타운 디즈니 지구(Downtown Disney District)는 밤이 되면 최신 개봉작, 전 세계 유명 음악가들의 라이브 콘서트, 댄스와 재즈 클럽, 주요 스포츠 행사 중계, 실외 엔터테인먼트 행사장과 라운지와 바가 절충된 술집,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평범한 레스토랑부터 고급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갖춰진 생동감 넘치는 산책로로 변모합니다.

다운타운 디즈니의 라 브레아 베이커리 카페

다운타운 디즈니의 라 브레아 베이커리 카페
더 보기

마법의 나라에서 머무는 혜택

마법 같은 최고의 휴가를 원한다면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멋진 호텔 세 곳 중 하나에서 머물러 보세요. 각 호텔은 디즈니 파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상상력이 더해진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통해 그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할 멋진 여행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디즈니랜드 파크, 디즈니랜드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 및 다운타운 디즈니 지구를 모두 걸어서 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파라다이스 피어 호텔

파라다이스 피어 호텔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