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위스콘신 주 어포슬 아일랜즈에서 꼭 봐야 할 것

위스콘신, 미네소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위스콘신 주 어포슬 아일랜즈에서 꼭 봐야 할 것

글쓴이: Jennifer Billock

마델린 섬 상공회의소
1 of 1
  • States:
    위스콘신
    미네소타

어포슬 아일랜즈 국립호안(Apostle Islands National Lakeshore)은 위스콘신 주 베이필드에 자리해 자연의 다양한 모습을 선사합니다.

21개 섬의 보금자리인 슈페리어 호(Lake Superior)는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시작해 383km를 뻗어 나가며 1,165km²를 아우르는 담수호로 원하는 모든 것을 경험할 기회를 선사합니다, 머리 위의 화려한 새들부터 발밑의 놀라운 해식 동굴까지.

볼거리와 할 거리

평화로운 호숫가 마을 베이필드에서 시작해보세요. 보트를 타고 주변에 펼쳐진 작은 섬을 돌아보고 하이킹 트레일 또한 누빌 수 있어 많은 사람이 여행을 위한 베이스캠프로 이곳을 선택합니다. 새를 관찰하기 좋은 어포슬 아일랜즈는 오대호 지역에서 가장 많은 철새가 쉬어가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망원경을 챙겨 매, 독수리, 도요새, 올빼미, 참새 등 300종이 넘는 새들을 관찰해보세요.

이곳에서 페리를 타고 어포슬 유일의 무인도인 마델린 섬(Madeline Island)의 라 프앙트(La Pointe)로 떠나보세요. 3월이나 4월부터 한겨울 호수가 얼 때까지 운항하는 페리는 차를 가지고 탈 수 있습니다. 다른 섬을 방문하려면 개인 보트나 수상 택시 또는 크루즈를 이용해야 합니다.

마델린 섬에 도착하면 업체를 방문해 낚시, 다이빙, 카약 및 요트 등 수상 스포츠를 예약해보세요. 여름에는 보존된 숲 사이로 하이킹하거나 자전거를 타보세요. 겨울에는 베이필드와 메들린 섬 사이에 얼음 다리가 형성되어 걸어가거나 미끄럼 방지 바퀴나 체인이 달린 차량을 타고 건널 수 있습니다. 섬에 도착하면 스노슈, 스키, 스노모빌을 빌리거나 개썰매를 타고 눈 덮인 노스우즈를 탐험해보세요.

마델린 섬은 어포슬 아일랜즈 유일의 무인도입니다.

마델린 섬은 어포슬 아일랜즈 유일의 무인도입니다.
더 보기
마델린 섬 상공회의소

해식 동굴 탐방하기

베이필드와 섬들의 해안을 점점이 잇는 사암 동굴이 펼쳐지며 다른 세상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 해식 동굴을 방문해야 비로소 어포슬 아일랜즈 여행이 완성됩니다. 따뜻한 계절에는 베이필드에서 카약을 타고 출발하고 겨울이 되어 동굴이 눈과 거대한 고드름으로 가득 차는 시기에는 베이필드의 메이어스 해변(Meyers Beach)에서 꽁꽁 언 물 위를 하이킹하며 건너보세요. 동굴 탐험은 전적으로 날씨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어포슬 아일랜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해보세요.

개러지로 알려진 이 해식 동굴은 여러 섬을 잇는 수많은 사암 동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러지로 알려진 이 해식 동굴은 여러 섬을 잇는 수많은 사암 동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더 보기
국립공원관리청

가기 좋은 시기

어포슬은 일 년 내내 여행자를 맞이하지만 베이필드의 방문자 센터는 5월부터 10월 중순까지만 문을 엽니다. 바다를 누비는 모험과 등대 투어는 이 기간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인 7월과 8월에는 훌륭한 경관과 더불어 가장 다양한 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식 동굴이 꽁꽁 어는 모습은 겨울에만 볼 수 있으며 아울러 스키, 스노슈 및 스노모빌 등 눈과 함께하는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

라 프앙트에는 대형 리조트인 더 인 온 마델린 섬(The Inn on Madeline Island)이 있으며 소규모 숙소와 민박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지인이 운영하는 숙소는 대부분 베이필드에 있는데, 앤 여왕 시대의 빅토리아 양식이 돋보이는 두 개의 대저택에 문을 연 더 리튼하우스 인(The Rittenhouse Inn)과 1910 아트 앤 크래프트 코티지(1910 Arts & Craft Cottage)가 유명합니다.

캠핑은 일 년 내내 인기가 많아 캠프장이 여러 섬에 19개, 육지에 5개 있습니다.

베이필드의 먹거리와 마실 거리

금요일마다 거의 모든 위스콘신 주 바와 레스토랑이 프라이데이 피시 프라이(Friday Fish Fry)를 진행하니, 현지에서 잡은 송어와 슈페리어 호에서 잡은 화이트피시 요리를 즐겨보세요. 생선 요리에는 브랜디를 넣은 칵테일인 올드 패션드를 곁들여보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