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콜로라도주
덴버의 자연 풍경이 놀랄 만큼 아름답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이곳에는 여러분을 기다리는 한창 성장 추세의 EDM 공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일 하이 시티(Mile High City, 덴버의 애칭)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 하이킹 트레일, 스노우 스포츠, 천연 온천이 가까이에 있으며 현재는 EDM이 번창 중입니다. 덴버에는 수년에 걸쳐 EDM 공연장이 증가해 왔기 때문에 이제는 나이트클럽뿐 아니라 한창 전성기의 EDM 명소 방문을 위해서도 이 도시를 찾아보면 좋습니다. 야외 무대부터 친근한 클럽, 심지어는 대규모 여름철 페스티벌에 이르기까지 덴버는 EDM의 본고장입니다.
최고의 떠오르는 EDM 공연과 사랑 받는 DJ들을 볼 수 있는 덴버에서 꼭 가봐야 하는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음향, 공연 후 즐길 수 있는 음식 또는 편안한 무대 배치 중 무엇을 원하든 아래에서 원하는 공연장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레드 록스 야외 원형극장
덴버에서 서쪽으로 16km만 가면 인상적인 음향만큼이나 아름다운 공연장인 레드 록스 야외 원형극장(Red Rocks Amphitheatre)이 나옵니다. 이곳에서는 공연장 이름의 기원이 된 붉은 색의 암벽 지대 덕분에 거의 완벽한 자연적인 음향 효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레드 록스를 방문하면 근처의 하이킹 트레일도 탐방해 볼 수 있어, 덴버에서 최고의 공연 관람을 위해 원형극장에 가기 전에 아름다운 자연에 흠뻑 취해볼 수 있습니다.
일몰 무렵 레드 록스 야외 원형극장에서 공연 관람해보기
블랙 박스
블랙 박스(Black Box)에서는 특별한 음악 체험이 가능합니다. 이곳에는 베이스카우치 사운드(Basscouch Sound), 그루브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룸 두 개 크기의 넓은 플로어 그리고 주류 서비스가 제공되는 VIP 구역도 갖춰져 있습니다.
베타 나이트클럽
베타(Beta)는 우수한 사운드 시스템을 자랑하는 덴버의 또 다른 클럽입니다. EDM을 좋아하고 멋진 무대에서 최고의 공연에 맞춰 춤을 추고 싶다면 베타를 찾아보세요. 데드마우스(Deadmau5), 스크릴렉스(Skrillex)와 같은 세계적인 EDM 뮤지션이 이곳에서 공연을 했기 때문에 덴버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공연진 라인업을 꼭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객들을 위해 공연 중인 DJ
클럽 비닐
4층짜리 건물에서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음악 공연이 펼쳐지는 이 덴버의 클럽에는 여러분의 음악 취향이 어떻든 모두를 위한 음악이 있습니다. 클럽 비닐(Club Vinyl)은 밀크(Milk)와 처치(Church)를 비롯해 서로 인접해 있는 가족이 운영하는 클럽 그룹에 속하지만, 이 클럽은 지금까지 소개한 다른 공연장과는 차별화되는 점이 있습니다. 바로 멋진 야외 공간이 있다는 점입니다. 훌륭한 사운드 시스템에서 펼치는 최고의 DJ들의 공연을 감상하고, 야외 벽난로 근처에서 음료도 즐겨 보세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DJ 보드 연주
바 스탠다드
바 스탠다드(Bar Standard)에도 야외 파티오가 있긴 하지만, 이곳의 특징이라면 특별히 멋진 야외 분위기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아르데코 테마의 파티오라 할 것입니다. 이 최고급 클럽에서는 아래층에서 최고의 공연을 관람한 후 루프탑의 파티오로 가서 맥주와 분위기 좋은 대화, 덴버 스카이라인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처치
처치(Church)는 아치형 천장에 멋진 조명이 달려 있어 정말 아름다운 실내가 특징이며, 여러분이 상상하듯이 실제 교회처럼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 창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이곳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겪어볼 수 없는 클럽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밀크 바
마지막으로 밀크 바(Milk Bar)를 소개합니다. 밀크(Milk)는 ‘시계태엽 오렌지’에서 영감을 얻은 룸, 90년대 복고풍 룸, 심지어는 고스 룸까지 다양하게 바뀌는 테마로 된 룸이 특징인 지하 클럽입니다. 이곳에서 EDM에 푹 빠져 밤새 춤을 추며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