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폭포, 공원, 역사 유적지로 유명한 카우아이 와일루아만
1 / 6
호놀룰루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비치의 풀사이드에서 힐링해보기
2 / 6
더블 트리 바이 힐튼의 그랜드 나닐로아 호텔 힐로에서 즐기는 문화 공연
3 / 6
24시간 언제든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장소, 힐튼 와이키키 비치 호텔의 M.A.C.
4 / 6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의 용암원에서 하이킹해보기
5 / 6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에서 마무리하는 어느 평화로운 하루
6 / 6
  • 주별:
    하와이주

태평양의 천국 하와이로 일생일대의 여행을 떠나 한 번에 네 개의 환상적인 섬 돌아보기

여섯 개의 대표 섬 가운데 네 곳의 상공을 날며 마음을 녹이는 알로하(Aloha) 정신으로 무장해 태평양, 열대 숲과 화산을 경험해보세요. 서핑, 스노클링, 하이킹, 보트를 즐겨보고 일출 의식과 라우아에서 폴리네시아 문화에 흠뻑 빠져보세요. 힐튼에서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편의시설을 즐기며 힐링해보세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골프를 즐기고 컨시어지의 도움을 받아 집에 가기 전에 놓쳐선 안 될 모험이 무엇인지 선택해보세요.

오아후에서 즐기는 와이키키 비치와 크레이터 림 전경

이번 여행은 하와이에서 가장 인기 많은 도시와 주도인 호놀룰루가 자리한 오아후(Oahu)에서 시작해보세요. 활기 넘치는 대도시에는 역사 유적지, 문화 체험 활동, 맛집 및 다양한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명소가 즐비합니다.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와이키키 비치(Waikiki Beach)와 물놀이, 금요일 밤을 수놓는 불꽃놀이를 즐겨보세요. 와이키키 비치 워크(Waikiki Beach Walk)에서 우쿨렐레 강습을 받아보고 수공예 기념품을 골라 집에 갈 때 가져가 보세요. 야외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International Market Place)로 향해 쇼핑, 식사 그리고 콘서트 및 횃불 점화 행사와 같은 특별한 이벤트를 경험해보세요.

소고기, 해산물 및 농작물 등 현지에서 키우고 재배한 신선한 재료에 창의성을 가미해 만든 특산 요리에도 푹 빠져보세요. 퍼시픽 림(Pacific Rim) 고급 요리는 물론 코나(Kona) 커피와 가볍게 먹는 간식도 맛있으니 기대해보세요. M.A.C 24/7 레스토랑 & 바(M.A.C. 24/7 Restaurant and Bar)를 찾아가 아히 포케(Ahi Poke), 갈비 스테이크 샐러드 및 개복치 타코 같은 하와이 특유의 전통 음식과 대형 팬케이크를 드셔 보세요.

와이키키를 벗어나 르아히(Le’ahi)라는 별명이 붙은 다이아몬드 헤드 주립 기념지(Diamond Head State Monument)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트레일 기점에서 화산 분화구 가장자리까지 170m를 걷기 위해 녹록지 않은 1.3km를 하이킹해야 하지만, 눈부신 경관을 바라보면 힘들었던 순간을 모두 보상하고도 남습니다. 태평양과 도심 전망을 만끽하고 1900년대 초반에 사용하던 오래된 벙커를 돌아보세요.

아웃도어의 짜릿함을 더 원하신다면 코랄 크레이터 어드벤처 파크(Coral Crater Adventure Park)로 향해보세요. 집라인, ATV 오프로드 투어, 등산, 좀비 아포칼립스(Zombie Apocalypse) 시뮬레이션 등 가족이 함께하는 액티비티가 많습니다.

동영상 - 하와이주 오아후섬: 힐튼 호텔 & 리조트

힐튼 와이키키 빌리지의 호수에서 보내는 즐거운 시간
더 보기

하와이섬의 화산 활동과 아름다운 자연

하와이주에서 가장 큰 섬인 하와이(Hawaii)섬에는 아름다운 해변, 레스토랑, 쇼핑 매장이 많지만 뭐니뭐니 해도 우리의 마음을 통째로 빼앗는 요소는 바로 눈부신 대자연과 화산입니다.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Hawaii Volcanoes National Park)에서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두 개의 활화산, 킬라우에아(Kilauea)와 마우나로아(Mauna Loa)가 내뿜는 자연의 신비를 느껴보세요. 할레마우마우 크레이터(Halema‘uma‘u Crater) 안에서는 붉은 주황색의 용암호가 끓어 오르는데, 1.6km 떨어진 재거 박물관(Jaggar Museum)에서 안전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 투어를 하며(트레일들의 길이가 240km를 넘음) 보이는 건 식어서 검게 굳은 용암밖에 없는 용암원을 거닐고 분화구에서 분출하는 증기를 보고 울창한 열대우림 속에 있는 서스톤 용암 동굴(Thurston Lava Tube)을 탐험해보세요.

화산 활동의 흔적을 더 보고 싶다면 와이콜로아 비치 리조트 골프(Waikoloa Beach Resort Golf)로 가보세요. 여기에는 드넓은 용암원이 포함된 골프 코스가 두 개 있습니다. 태평양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변덕스럽고 거세므로 멋진 경관을 카메라에 담을 때 주의해야 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역사적 교훈도 얻고 싶다면 릴리우오칼라니 공원 & 정원(Liliuokalani Park & Gardens)으로 향해 산책하며 호수, 탑 및 기념물을 돌아보세요. 이 정원은 100년도 더 전에 사탕수수 농장에서 일하던 일본 이주민을 위해 조성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힐로만(Hilo Bay)에 맞닿아 120,000m²를 아우르는 평화로운 이 공원은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동영상 - 하와이섬: 힐튼 호텔 & 리조트

하와이섬에서 승객을 태우고 화산 근처까지 가는 보트
더 보기

아름다운 카우아이에서 즐기는 자연 절경과 수상 어드벤처

아름다운 카우아이(Kauai)를 여행할 때는 하늘, 땅, 바다에서도 이곳을 정원의 섬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헬리콥터를 타고 떠나는 카우아이 야생동물 보호구역 에코 투어(Kauai Wildlife Refuge Eco Tour)는 이 섬의 역사를 알아보고 협곡, 숲, 분화구 및 폭포를 돌아보기에 더없이 좋은 방법입니다.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 ‘캐리비안의 해적(Pirates of the Caribbean)’, ‘남태평양(South Pacific)’ 등 유명한 영화에서 멋진 광경을 이미 보셨을지도 모릅니다.

두 발로 또는 말에 올라 트레일을 따라 해안을 누비며 절벽과 푸른 바다가 연출하는 절경을 감상해보세요. 집라인을 타고 나무 사이 사이를 건너고 ATV로 멀리 떨어진 폭포까지 가본 후 시원하게 수영하거나 피크닉을 즐기며 휴식을 만끽해보세요.

물놀이도 즐겨보세요. 정글 사파리에서 카약을 타고 산속 계곡에서 튜빙을 즐기고 해안을 따라 래프팅을 해보거나 태평양에서 석양을 만끽하는 크루즈에 참여해보세요. 서핑 강습을 받거나 스탠드업 패들보드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죠?

하루는 일찌감치 눈을 떠 와일루아 비치(Wailua Beach)에서 하와이 문화 속으로 한 걸음 더 들어가 보세요. 신성한 장소에서 일출에 맞춰 의식이 진행되는데, 여행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사원 유적지에서 함께 기도하며 전통을 알아보세요.

동영상 - 하와이주 카우아이: 힐튼 가든 인, 카우아이 와일루아 베이

헬리콥터 투어를 하며 상공에서 내려다본 하와이주
더 보기

마우이에서 역사 탐방해보기

이번 섬 여행은 마우이(Maui)에서 전설로 남은 해안과 산의 절경을 만끽하며 대미를 장식해보세요.

섬 서쪽으로 직행해 쌍동선을 타고 떠나는 당일 여행을 예약해보거나 모터보트에 올라 연방 해양 보존지구이자 약 4km 근해에 조류 서식지가 있는 몰로키니 크레이터(Molokini Crater)로 가보세요. 12월부터 4월까지 고래들이 이동하는 시기에 방문해 혹등고래를 만나보세요. 화산 활동으로 탄생해 사람이 살지 않는 고리 모양의 산호초인 이곳은 스노클링을 하기에도 무려 110m까지 내려가 스쿠버다이빙을 하기에도 완벽한 장소입니다. 상어, 돌고래, 가오리, 장어와 화려한 열대어를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뭍으로 돌아오면 로드 투 하나(Road to Hana)를 드라이브하며 섬을 돌아보세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Haleakala National Park)에 들러 화산지대와 하와이기러기를 보고, 와이아나파나파 주립공원(Waianapanapa State Park)에서 검은 모래 해변을 즐긴 후 이아오 밸리 주립공원(Iao Valley State Park)으로 이동해 366m에 이르는 바위산 이아오 니들(Iao Needle)을 감상해보세요.

1800년대에 포경 마을이었던 라하이나(Lahaina)는 국가 사적지에 등재된 곳이니 섬을 떠나기 전에 꼭 방문해보세요. 이 마을은 역사도 깊지만 갤러리, 부티크, 레스토랑 및 나이트라이프가 즐비해 인기 많은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프런트 스트리트(Front Street) 항구를 거닐어보고 1873년 광장에 심은 후 지금도 사랑받는 거대한 벵골보리수 나무를 찾아보고 하와이식 파티인 루아우에서 폴리네시아 전통춤을 관람해보세요.

하와이주 마우이: 라하이나에서 느껴보는 자연의 경이

마우이섬에 자리한 1800년대 어촌 마을, 라하이나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