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밤에 바라본 메이시스의 웅장한 외관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일리노이 주 시카고 스테이트 스트리트에 있는 메이시스에서 미국 대표 백화점과 미국 대표 도시를 만나보세요.

1858년 완공되어 긴 역사를 간직한 이 건축물은 유명 영화의 배경이 되고 퍼레이드와 끝이 보이지 않는 쇼핑을 제공하며 시카고의 문화적 영향력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역사가 유구하고 흥미진진한 관광지가 가득한 이 도시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또 하나의 명소입니다. 현재 네 개뿐인 플래그십 스토어 가운데 하나인 메이시스 스테이트 스트리트는 쇼핑 경험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쇼핑하는 것이 아니라 박물관에 입장해 전시관을 돌아다니다 의류 브랜드, 주방 용품, 기념품 및 가구를 판매하는 매장을 마주치는 기분입니다. 전설적인 이 건축물과 매장이 이렇게 유명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적지와 건축물을 모두 돌아보는 패스

메이시스 스테이트 스트리트(Macy’s State Street)는 시카고의 독특한 건축물을 제대로 돌아보는 기점이 되어줍니다. 먼저 방문자 정보 센터(Visitor Information Center)를 방문해 시티 컨시어지의 도움을 받아 나에게 꼭 맞는 일정을 세우고 관광지 입장권을 구매해보세요. 국립 사적지 및 국가 사적지로 등재된 건축물을 돌아보는 투어를 신청해보세요. 이곳에서 비지터 세이빙스 패스(Visitor Savings Pass)를 구매하면 스테이트 스트리트 매장 및 메그니피션트 마일(Magnificent Mile)의 메이시스 워터 타워 플레이스(Macy’s Water Tower Place)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시스 외관 전면을 장식하는 우아한 화강암 기둥을 감상해보고 코너마다 놓인 그레이트 클록(Great Clock)을 살펴본 후 오스트리아식 샹들리에와 월넛 나무 패널, 실내 분수 및 160만 개 조각으로 구성되어 각도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티파니 천장(Tiffany Ceiling)을 경험해보세요.

메이시스 스테이트 스트리트의 화려한 티파니 천장

메이시스 스테이트 스트리트의 화려한 티파니 천장
더 보기

꿈에 그리던 식사

7층에 자리해 클래식 영화에서 나온 듯한 웅장한 월넛 룸(Walnut Room) 레스토랑은 시카고의 명물이며, 갈비와 안심에 치킨 팟파이 같은 편안한(그리고 새로움을 가미한) 인기 메뉴를 곁들인 최고의 음식을 선보입니다. 쇼핑 후 가볍게 즐기기 원하신다면 이곳의 와인바를 살펴보세요. 좀 더 편안한 장소를 원하신다면 아늑한 인필즈(InFields)를 방문해 동네에서 만나는 바 같은 분위기와 이에 걸맞은 메뉴를 골라보세요. 맛이 그만인 세븐 온 스테이트(Seven on State) 푸드 코트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거나 프랭고 카페(Frango Café)에서 가볍게 점심을 드셔 보세요.

월넛 룸으로 걸음을 옮겨 세계 정상급 식사를 경험해보세요.

월넛 룸으로 걸음을 옮겨 세계 정상급 식사를 경험해보세요.
더 보기

최고급 쇼핑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춘 곳

7층 규모의 판매 공간을 보유한 메이시스 스테이트 스티리트는 전자 제품, 의류 및 조리 도구부터 임부복, 퍼 볼트(Fur Vault) 및 더 아트 오브 셰이빙(The Art of Shaving), 선글라스 허트(Sunglass Hut), 바바라스 북스토어(Barbara’s Bookstore) 같은 전문 매장까지, 상품 공급이라는 측면에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와인 매장을 살펴보고 맛있는 음식을 구매한 후 멋있게 플레이팅할 식기류도 골라보세요. 4층에는 실력이 출중한 웨딩 살롱이 있으며 마이 스타일리스트(My Stylist)는 최고의 디자이너와 브랜드를 아우르며 특별한 저녁 또는 휴가에 잘 어울리는 옷과 액세서리를 찾도록 도와줍니다.

스테이트 스트리트의 메이시스에서 최신 유행 살펴보기

스테이트 스트리트의 메이시스에서 최신 유행 살펴보기
더 보기

가는 방법

시카고는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Chicago O’Hare International Airport, ORD) 및 시카고 미드웨이 국제공항(Chicago Midway International Airport, MDW)을 이용해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트 스트리트의 메이시스는 도시 심장부에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도시의 생생한 역사 체험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옛 주 의사당에서 링컨 대통령과 흡사한 모습 감상하기

목적지

스프링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