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이다호주, 아이다호 폴스 근처 하이제 핫스프링스의 집라인으로 방문객을 태우고 달리는 사륜 구동차량
1 / 1
  • 주별:
    아이다호주

도심 폭포를 방문하고 회색 곰을 관찰하고 아이다호의 거친 풍경 위로 집라인을 타 보세요.

아이다호 폴스는 미국 서부의 야외 활동과 숨막히는 풍경의 바로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이다호주 남동부에 위치한 아이다호 폴스는 그랜드티턴 국립공원과 옐로스톤 국립공원에서 두 시간이 채 걸리지 않으며 달 분화구 국립기념지 및 보호구역(Craters of the Moon National Monument and Preserve)에서는 차로 한 시간 반 거리입니다. 그러나 도시 가까이에 위치한 야외 활동의 즐거움도 간과하지 마세요. 유명한 강변 풍경, 야생동물 관람 공원 및 짜릿한 집라인 모험을 통해 아이다호 폴스 안팎의 자연을 느껴보세요.

아이다호 폴스 리버 워크와 아이다호 폴스 다운타운

아이다호 폴스 리버 워크(Idaho Falls River Walk)는 스네이크강(Snake River) 양쪽의 경로를 따라 약 22km에 달하는 강둑으로 이어집니다. 보도교를 이용해 전체 순환로를 걸으며 모든 각도에서 강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그림 같은 장소 중 하나는 이 도시의 이름과 같은 아이다호 폴스(Idaho Falls)입니다. 여기서 스네이크강은 바위 위로 부드럽게 흐르며 폭포를 이루어 충만한 감각적 경험과 훌륭한 인증샷의 기회를 선사합니다. 높이 차오른 물이 짜릿하게 돌진하는 봄, 아름다운 가을 단풍, 눈덮인 멋진 겨울 풍경, 꽃들이 만개한 따뜻한 여름날로 각 계절마다 고유한 자연의 즐거움을 가져다 줍니다. 트레일을 걸어가는 동안 스네이크강을 가로지른 최초의 다리를 재현한 테일러스 크로싱(Taylor’s Crossing)을 즐겨 보세요. 일본 토카이 무라의 석등과 천연 재료를 재미있는 창조물로 혼합한 제이슨 브라운(Jason Brown)의 토피어리 조각품 등은 강 산책로의 중요한 예술적 특징입니다.

또한 근처에 있는 아이다호 폴스의 매력적이고 활기찬 시내를 거닐어 보세요. 빌라 커피하우스 앤 카페(Villa Coffeehouse and Café)에서 커피 한 잔을 마셔 보세요. 이 곳에서는 에스프레소 원두를 매주 현지에서 직접 로스팅하고 디저트는 모두 수제로 만듭니다. 그리고 커피숍 옆에 위치한 크리스 번햄(Kris Burnham)의 벽화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보세요. 그런 다음, “직접 앉을 수 있는” 이 도시의 특이한 예술 작품 시리즈의 일부인 캐롤 포펜가(Carol Poppenga)의 “스케이트보드 벤치(Skateboard Bench)”를 방문해 보세요. 윌러드 아트 센터(Willard Arts Center)/콜로니얼 극장(Colonial Theater), 동부 아이다호의 아트 뮤지엄(Art Museum of Eastern Idaho), 아이다호 박물관(Museum of Idaho) 등 셀프 가이드 투어로 역사적인 도보 탐방로를 따라 탐험을 마무리하세요.

아이다호 폴스 리버 워크에서 스네이크강을 내려다보며 즐기는 평온한 순간

아이다호 폴스 리버 워크에서 스네이크강을 내려다보며 즐기는 평온한 순간
더 보기

옐로우스톤 베어 월드

이 지역의 많은 경이로운 야외 활동들 중에서 이 특별한 모험은 오래 동안 잊지 못할 몇 가지 하이라이트를 제공합니다. 옐로스톤 베어 월드(Yellowstone Bear World)는 미국 서부에서 가장 유명한 동물들 중 일부가 서식하는 드라이브스루 야생동물 공원입니다. 공원의 자율 주행 경로를 천천히 달리면서 로키산맥 엘크, 들소, 흰꼬리 사슴, 노새 사슴, 로키 산맥 염소, 무스 및 주요 인기 동물인 미국흑곰과 회색곰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심도 있는 경험을 원한다면 전문 동물 사육사와 함께 차를 타고 야생동물을 견학하세요. 방문객들은 360도로 바라볼 수 있는 야외 차량 위에서 공원을 돌아다닙니다. 동물 사육사는 야생동물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설명하고 방문객이 동물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도록 사료를 제공하며 가까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순간을 포착해 줍니다. 이것은 또한 공원 손님들이 성인 곰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기도 합니다. 만약 충분히 가까이에서 대면하지 못할 경우, 사육사들이 방문객들을 따로 데리고 가서 새끼 곰에게 직접 우유를 먹이는 경험을 시도해 보세요. 이 공원에는 놀이공원 놀이기구, 나비 안식처 및 꼭 먹어야 할 홈메이드 퍼지를 파는 기념품 가게도 있습니다.

옐로스톤 베어 월드의 야생동물 여행에서 곰과 만나 인사하기

옐로스톤 베어 월드의 야생동물 여행에서 곰과 만나 인사하기
더 보기

하이제 핫스프링스

휴식과 모험을 위한 경험을 모두 제공하는 장소를 원하신다면 하이제 핫스프링스(Heise Hot Springs)에 가셔서 캠핑을 해보세요. 하이제 핫스프링스는 이름난 천연광물 온천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섭씨 40도로 유지되는 광천수는 일 년 내내 긴장을 풀고 아픈 근육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냥 첨벙거리며 노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하이제 핫스프링스는 오두막, 야영장, RV 공간을 제공하므로 주변을 둘러싼 경이로운 자연의 탐험을 시작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9홀 골프 코스에서 티오프를 하거나 집라인 코스를 정복하면서 바쁘게 지내보세요. 약 1km의 지형을 아우르는 10개의 개별 집라인은 구불구불한 언덕과 관목숲, 암석 지형 위로 사람들을 태우고 지나갑니다. 이 집라인은 또한 친구나 가족 구성원 바로 옆에서 타고 솟아오르며, 아마도 경주를 펼칠 수도 있습니다. 해가 질 무렵이나 별이 뜰 때 하늘을 날 수 있는 일몰 또는 야간 투어를 시도해 보세요. 그리고 야외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하이제 피자 가게(Heise Pizza Parlor)에서 피자 한두 조각을 먹어 보세요.

하이제 핫스프링스에서 일몰 집라인 투어를 위한 준비

하이제 핫스프링스에서 일몰 집라인 투어를 위한 준비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아이다호 폴스 지역 공항(Idaho Falls Regional Airport, IDA)으로 가는 연결 항공편을 타고 그곳에서 차량을 렌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