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한여름 도심 축제
루 스테이스칼
1 / 1
  • 주별:
    뉴욕주
    알래스카주
    오리건주
    콜로라도주
    워싱턴 D.C.

미국 곳곳에서 축제가 시작되는 것은 여름이 온다는 확실한 신호탄입니다.

어떤 축제는 인기가 아주 많아져서 주말 행사에서 주간 또는 월간 행사로 변신하기도 합니다. 올여름에는 다음에 소개하는 다섯 가지 인기 여름 축제에 현지인들과 함께 참여해 수공예품을 사고, 푸드 트럭 축제에서 먹거리를 즐기며 내면의 휴식을 취해보세요.

스모개스버그 — 뉴욕 주 브루클린

브루클린 토박이 무리들과 함께 잊지 못할 맛있는 여름 축제를 즐겨보세요. 스모개스버그(Smorgasburg)가 열리면 뉴욕 시와 주변 지역에서 100개도 넘는 음식 업체가 몰려듭니다.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가득 올린 홍콩 스타일 에그 와플과 아르헨티나 소시지 샌드위치, 버섯 커피(네, 정확하게 읽으셨습니다) 및 야키도리 퐁뒤 맛에 빠져보세요. 그 유명한 브루클린 플리(Brooklyn Flea) 쇼핑 축제에서 독립해 오직 음식만을 주제로 삼는 이 야외 축제는 4월부터 11월까지 열리며, 브루클린의 윌리엄스버그(Williamsburg)에서는 토요일에, 프로스펙트 공원(Prospect Park)에서는 일요일에 진행됩니다.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니 단단히 각오해야 합니다. 스모개스버그 주최 측에 따르면 주마다 열리는 이 행사에는 일일 최대 10,000명의 사람이 몰려온다고 합니다.

브루클린의 스모개스버그에 참여해 100개가 넘는 업체에서 선보이는 이색적인 음식을 드셔 보세요.

브루클린의 스모개스버그에 참여해 100개가 넘는 업체에서 선보이는 이색적인 음식을 드셔 보세요.
더 보기
추가 정보

앵커리지 마켓 앤 페스티벌 — 알래스카 주 앵커리지

길고 긴 엄동설한이 알래스카 주에서 물러나면 앵커리지 사람들은 앵커리지 마켓 앤 페스티벌(Anchorage Market and Festival)을 열어 따스한 기온을 축하하는데, 매주 열리는 이 축제에는 300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하며 이 중 다수는 현지에서 직접 만든 상품과 음식을 판매하는 알래스카 원주민이랍니다. 28,000m²에 이르는 공간에 텐트가 설치되어 손으로 깎은 나무 조각과 카치나(Kachina: 인디언 수호신) 인형부터 수공예 장신구와 가죽옷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부스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음악 공연을 관람하고 싱싱한 알래스카 넙치와 연어를 드셔 보세요. 이 축제는 5월부터 9월 초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열립니다.

포틀랜드 파머스 마켓 — 오리건 주 포틀랜드

오리건 주 포틀랜드는 음식 문화가 번창하며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도시에 어마어마한 파머스 마켓이 열리는 건 놀랄 만한 일이 아니죠. 포틀랜드 주립대학교(Portland State University)의 캠퍼스 한복판에서 열리는 포틀랜드 파머스 마켓(Portland Farmers Market)은 이 지역에서 생산된 유기농 농작물은 물론 고기, 생선을 비롯해 여러 홈메이드 식품 등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이 토요 시장은 1992년 포틀랜드 사람들에게 대량 생산 음식을 대체할 음식을 제공하기를 바랐던 13개 업체의 주선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지금은 200개 이상의 업체가 이 시장을 운영합니다. 싱싱한 굴, 수제 초콜릿 및 신선하게 로스팅한 커피로 가방을 채워보세요. 이 시장에는 먹거리 이외의 볼거리도 풍성합니다. 요리 시연, 어린이 쿠킹 클래스, 어린이 놀이 공간, 현지 밴드가 펼치는 라이브 음악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진행돼 이 시장을 지역 공동체의 중심지로 만들어줍니다.

포틀랜드 파머스 마켓은 훌륭한 음식을 맛보는 장소를 넘어 지역 공동체의 중심지 역할을 수행합니다.

포틀랜드 파머스 마켓은 훌륭한 음식을 맛보는 장소를 넘어 지역 공동체의 중심지 역할을 수행합니다.
더 보기
앨리슨 존스

요가 락스 더 파크 — 콜로라도 주 덴버

콜로라도 주 덴버에서 건강을 주제로 무료로 열리는 야외 요가 축제인 요가 락스 더 파크(Yoga Rocks the Park)에 참여해 내 안의 중심을 찾고 아래를 향해 강아지 자세를 취해보세요. 덴버 중심에 자리해 드넓은 녹지를 자랑하는 성큰 가든스 파크(Sunken Gardens Park)에서 일요일마다 열리는 이 행사는 모든 레벨을 아우르는 75분간의 요가 수업으로, 현지 및 미 전역 강사들의 지도로 진행됩니다. 라이브 음악 또는 DJ가 배경 음악을 선사합니다. 매월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어린이용 요가 프로그램도 있어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요가 체험을 위해 방문했지만 잔디밭에서 게임도 하고 건강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현지 업체가 선보이는 파티도 즐겨보세요.

더 알아보기
존 보이드 태처 주립 공원의 인디언 래더 트레일에서 폭포를 향해 하이킹하기

목적지

올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