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하우스 오브 이터널 리턴
1 / 1
  • 주별:
    뉴멕시코주

유령의 집, 나만의 어드벤처, 정글짐이 한데 어우러진 체험형 명소.

조지 R. R. 마틴(George R.R. Martin)은 샌타페이 산업 지구의 빈 볼링장을 사들여 정교한 체험형 미술품을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한 135명의 예술가 그룹에게 대여했습니다. 그 결과물은 환상적이었습니다. 바로 하우스 오브 이터널 리턴(House of Etnernal Return)입니다.

미오 울프(Meow Wolf) 예술 수집 그룹이 만든 첫 영구 설치물인 하우스 오브 이터널 리턴은 비밀을 간직한, 빅토리아 시대풍으로 복원된 2층 건물을 중심으로 방문객에게 완전히 공개된 1,858㎡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방문객에게 공개된 배경에 따르면 이 건물에는 원래 셀리그(Selig) 가족이 살았으나 '어떤 사건' 때문에 이들이 사라지고 시공간이 뒤틀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문객들은 직접 복잡한 이야기 조각을 찾아서 맞춰야 합니다. 셀리그 가족들의 옷, 가구, 책, 개인 기록을 뒤지고 집 곳곳에 숨겨진 우주 포털을 탐험하게 됩니다. 하우스 오브 이터널 리턴은 서로 연결된 총 70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나무 위의 집, 햄스터가 운영하는 작은 서부 시대 목장, 빛이 나는 동굴, 우주 시대 복도, 마스토돈 해골 실로폰, 레이저 하프, 셀리그 할아버지가 차원간 비율의 비밀을 탐구하던 서재 등의 다양한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음악 공연장 팬시 타운(Fancy Town)은 물론 어린이들에게 교육을 제공하는 비영리 센터인 키메라(Chimera)도 있습니다. 현장에서 여름 캠프, 방과 후 프로그램, 인턴십도 제공합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개장하며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야간에도 개장합니다.

본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의 콘텐츠입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