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홈스테드 크레이터
1 / 1
  • 주별:
    유타주

이 지열 온천은 천천히 확대되고 있는 광물 돔 아래에 숨어 있습니다.

유타주 미드웨이에는 지상에서 16.5m 정도 솟아오른 특이한 지형이 있지만 이곳을 덮은 지면 때문에 모든 면에서 다른 곳과 동일하게 보입니다. 이 언덕에 오르고 나서야 가장 놀라운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데, 바로 언덕 아래에 있는 천연 온천입니다. 맑은 온천수의 온도는 섭씨 32도에서 36도를 유지합니다.

자연의 욕조

최근에는 웃자란 벌집이 홈스테드 크레이터(Homestead Crater)를 덮게 되어 이곳 위로 올라가는 행위는 금지되었습니다. 이 숨겨진 보석은 더 넓은 홈스테드 리조트(Homestead Resort) 대지 내에 있습니다. 이곳 소유자는 주변 석회암을 뚫고 터널을 만들어 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지하 온천에 접근할 수 있게 했습니다(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일반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 크레이터 근처에서는 추가적인 고고학적 조사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동굴 안에는 광상(Mineral Deposits)이 사람이 느낄 수 없는 속도로 바위 면을 침식하고 있습니다. 오래 전부터 온천에서 광물이 풍부한 증기가 끊임없이 발생하기 때문에 돔 자체도 눈에 보이지 않는 속도로 꾸준히 커지고 있습니다. 한편 수정처럼 맑은 물에서 목욕, 수영, 다이빙은 물론 패들 보드 요가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이곳을 찾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유일하게 물이 따뜻한 다이빙 장소로 알려진 수심 16.5m의 크레이터를 찾아 특히 스쿠버 다이버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자연광이 피어오르는 증기와 어우러지면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홈스테드 크레이터는 유타주의 가장 멋진 온천이 분명합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방문, 다이빙, 수영 또는 스노클링을 하려면 전화로 예약하세요.

본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의 콘텐츠입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