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네바다주
- 텍사스주
- 플로리다주
대관람차는 미국에서 발명되었습니다.
조지 워싱턴 게일 페리스 주니어(George Washington Gale Ferris, Jr.)는 1893년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개최된 만국박람회(World’s Columbian Exposition)를 기념하기 위해 대관람차를 설계했습니다. 현대적인 경이로움을 간직한 이 첫 번째 관람차의 높이는 80m로 한 번에 2,100명 이상을 태울 수 있었습니다.
하이 롤러
그 후, 9개의 대관람차가 설치되며 세계 최대 관람차 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대관람차는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자리한 높이 167.6m의 하이 롤러(High Roller)입니다. 여기에 타면 도심은 물론 라스베이거스 스트립(Las Vegas Strip)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이 롤러는 시저스 팰리스(Caesar’s Palace) 호텔 부지에 위치해 있으며, 2014년에 오픈했습니다.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하이 롤러

아이콘 파크 대관람차
플로리다주 올랜도로 여행을 떠나신다면 2015년에 ‘올랜도 아이’라는 이름으로 오픈했던, 아이콘 파크 대관람차를 놓치지 마세요. 관람차를 타고 저 높이 오르면 다운타운 스카이라인, 테마파크, 플로리다주의 특별하고 멋진 경치가 보이며, 하늘이 맑게 갠 날이면 동부 해안의 케이프 커내버럴(Cape Canaveral)까지 내다보이는 플로리다주 중부 지역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더욱 스릴 넘치는 즐길 거리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3일간 3개의 플로리다 테마파크 마스터하기 가이드를 확인해 보세요.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아이콘 파크 대관람차

텍사스 스타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열리는 스테이트 페어 오브 텍사스(State Fair of Texas)에 참석한다면 텍사스 스타(Texas Star)의 탑승권을 꼭 구입하도록 하세요. 1985년 오픈 당시부터 스테이트 페어의 명물로 손꼽혀온 대관람차로, 날씨가 좋으면 약 64km 떨어진 포트워스 시내의 스카이라인까지 볼 수 있답니다.
텍사스주 댈러스의 텍사스 스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