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뉴욕주
- 캘리포니아주
- 조지아주
- 로드아일랜드주
- 매사추세츠주
- 위스콘신주
- 펜실베이니아주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잊지 못할 식사를 하고 싶다면 이번에 소개하는 역사적인 호텔을 살펴보세요.
역사를 간직한 미국 호텔은 작은 부분까지 건축학적 가치가 풍성하고 연회 공간이 웅장하기로 유명합니다. 몇 곳은 야외 전망과 호텔 안 레스토랑도 이에 못지않게 유명합니다.
1. 렛지스 호텔의 글래스
1890년경 펜실베이니아 주 홀리에 문을 연 이 호텔은 아름다운 포코노 산맥(Pocono Mountains)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글래스로 향해 “미국산”으로만 구성된 와인, 맥주, 증류주를 살펴보며 통유리 밖으로 자연 그대로의 절벽 위로 쏟아지는 폭포를 감상해 보세요.
2. 에머슨 인 바이 더 시의 그랜드 카페
계절에 따라 한시적으로 문을 여는 이 레스토랑은 매사추세츠 주 록포트에 있습니다. 1856년경 문을 연 레스토랑에서 시원한 대서양의 풍광을 즐기며 이 지역 고유의 맛있는 요리를 드셔 보세요.
매사추세츠 주 록포트에 위치한 에머슨 인 바이 더 시의 그랜드 카페

3. 모홍크 마운틴 하우스
1869년부터 뉴욕 주 뉴팔츠의 아름다운 캐츠킬 산맥(Catskill Mountains)에 둘러싸인 성과 같은 이 리조트에 사람들이 찾아와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올여름 모홍크 호(Lake Mohonk)의 전망을 선사하는 앞뜰에서는 칵테일 아워가 진행되며 랍스터 저녁 식사가 제공됩니다.
뉴욕 주 뉴팔츠의 모홍크 마운틴 하우스

4. 인터컨티넨털 마크 홉킨스 호텔의 톱 오브 더 마크
1926년경 개관한 이 호텔 최상층 라운지에 자리 잡은 톱 오브 더 마크(Top of the Mark)에서 이 지역 상징인 금문교를 비롯해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전경을 감상해 보세요. 100가지 마티니 메뉴로 시작해 보세요.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인터컨티넨털 마크 홉킨스 호텔의 톱 오브 더 마크

5. 킹 앤드 프린스 비치 앤 골프 리조트의 에코
조지아 주 세인트시몬스 섬(St. Simons Island)에 하나뿐인 바닷가 레스토랑 겸 바인 에코(ECHO)에서는 탁 트인 대서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935년 조성된 이 리조트의 골프장이나 해변에서 하루를 보낸 후 이 지역 특산 해산물 요리를 즐겨 보세요.
조지아 주 세인트시몬스 섬에 자리한 킹 앤드 프린스 비치 앤 골프 리조트의 에코

6. 마사즈 빈야드에 위치한 하버 뷰 호텔의 워터 스트리트
1891년경 매사추세츠 주 에드거타운에 개관한 이 호텔의 다이닝룸에서 감상하는 등대와 항구의 전망은 매력적인 추억으로 마음 한켠에 남습니다. 고품질 와인과 현지 어부가 제공하거나 섬 안의 농장에서 공수한 식재료로 만든 음식 또한 맛있습니다.
매사추세츠 주 에드거타운 마사즈 빈야드의 하버 뷰 호텔에 있는 워터 스트리트

7. 에지워커 매디슨의 스테이트하우스
1948년 이후 위스콘신 주 매디슨에 자리한 이곳으로 세계적인 톱스타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멘도타 호(Lake Mendota)에 자리한 스테이트하우스가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저녁 식사 전에 위스콘신 수제 맥주를 손에 들고 일몰을 감상하기에 여기보다 좋은 곳은 없습니다.
위스콘신 주 매디슨 에지워터 매디슨의 스테이트하우스

8. 챈러 앳 클리프 워크의 스파이스드 페어
1873년경 로드아일랜드 주 뉴포트에 최초로 개관한 이 호텔에는 대서양을 바라보는 도금시대(Gilded-Age: 남북전쟁 이후 자본주의가 급속도로 발전한 시기) 저택이 몇 채 있습니다. 뉴잉글랜드 테이스팅 메뉴(New England Tasting Menu)를 주문해 이 지역 별미에 푹 빠져 보세요.
로드아일랜드 주 뉴포트에 자리한 챈러 앳 클리프 워크의 스파이스트 페어

9. 사가모어의 레이크하우스
1883년경 뉴욕 주 볼턴 랜딩에 조성된 이 리조트는 조지 호(Lake George)와 장엄한 애디론댁 산맥(Adirondack Mountains)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야외 레스토랑에서 수제 칵테일로 시작해 보세요.
뉴욕 주 볼턴 랜딩에 위치한 사가모어의 레이크하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