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사우스캐놀라이나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하버 타운 등대 및 해안 보기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1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아트 갤러리 방문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2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갤러리에 전시된 예술 작품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3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부두를 따라 늘어선 흔들의자에 앉아 즐기는 휴식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4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부두에 정박한 보트
© Brand USA,앤톤 프레스코
5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해변을 따라 자전거 타기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6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아름다운 분수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7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해변에 쌓여있는 비치 체어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8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세련된 리조트 로비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9 / 10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사구 인근에서 자전거 타기
© Brand USA, 앤톤 프레스코
10 / 10
  • 주별: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힐턴 헤드 아일랜드는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해변에서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아름다운 섬, 힐턴 헤드에서는 고층 빌딩보다 바다거북 서식처 보호구역을 찾아보기가 더 쉽습니다. 이곳에서는 친환경적인 관념, 아름다운 해변 외에도 풍부한 문화유산과 뿌리 깊은 역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힐턴 헤드 아일랜드에서 평생 잊을 수 없는 멋진 휴가 여행을 즐겨보세요.

자전거 투어

160km가 넘는 자전거 트레일이 조성된 힐턴 헤드 아일랜드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사이클링의 천국으로, 미국 자전거 이용자 연맹(League of American Bicyclists)으로부터 "자전거를 타기 좋은 커뮤니티 실버 레벨(Silver Level Bicycle Friendly Community)"을 수여하기도 했습니다. 자전거를 빌려 비밀로 가득한 이 섬을 탐험해보세요. 하버 타운부터 시작하여 씨 파인스 리조트(Sea Pines Resort)와 하버 타운 골프 링크(Harbor Town Golf Links) 골프장을 따라 달리고 멋진 바다의 전망도 감상해보세요.

씨 파인스 산림 보호구역(Sea Pines Forest Preserve)에 자전거를 주차하고 잠시 걸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오래된 논, 늪과 작은 호수 가운데 자리한 이곳에선 섬에 살고 있는 멋진 야생 동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씨 파인스에서는 고대 문명 시대의 신비로운 셸 링 또한 놓쳐서는 안 됩니다. 힐턴 헤드 역사의 한 부분을 이루는 이 흥미로운 유적물은 오늘날 씨 파인스 산림 보호구역과 섬의 북단 스콰이어 포프 로드에 위치한 그린 셸 파크(Greens Shell Park)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자전거를 타고 십야드 플랜테이션(Shipyard Plantation)을 지나 북쪽으로 향하며 아름다운 자연 풍경도 즐겨보세요.

섬의 역사와 문화

자전거 투어를 마친 후 오래된 농장을 거닐며 현지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수백 년 전 섬의 대부분 지역은 쌀이나 목화를 생산하던 농장이었습니다. 이 섬에는 과거 노예의 후손인 걸라(또는 기치)인의 역사가 아직도 남아있으며, 힐턴 헤드 아일랜드 걸라 박물관(Gullah Museum of Hilton Head Island)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걸라인의 문화와 유산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걸라 헤리티지 투어에 참여해보세요. 걸라인 4세대들이 섬을 매우 흥미롭게 소개해줍니다.

힐턴 헤드 아일랜드에 오면 최근 복원된 미첼빌 프리덤 파크(Mitchelville Freedom Park) 사적지를 꼭 방문해보세요. 남북전쟁 후 해방된 노예들이 미국에서 처음으로 건립한 자치촌인 프리드먼 타운(Freedmen’s Town)이 자리한 곳입니다. 이 역사적인 지역의 일부를 보존하고자 다양한 배경을 가진 힐턴 헤드 아일랜드 주민들이 2005년에 세운 특별한 사적지입니다. 트레일을 따라 걸으며 부두 끝에 위치한 전망대로 향해 습지의 풍경도 감상해보세요.

현지 작가와 미국 내 작가들의 단기 전시회를 매년 5~6회 정도 진행하는 코스털 디스커버리 박물관(Coastal Discovery Museum)은 여유롭게 거닐며 현지 예술 작품을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실내와 야외 전시, 씨 아일랜드 클래스룸(Sea Island Classroom)의 액티비티 센터, 역사 연대표 전시, 구내 박물관 상점, 11가지 투어와 크루즈 등을 제공하는 박물관에서 이 섬의 독특한 역사와 생태를 알아보세요. 특히 13종의 토종 나비가 서식하는 나비 보호 구역이 인기 있습니다. 저녁 시간에 제공되는 프레젠테이션에서는 붉은바다거북에 대해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

힐턴 헤드의 아름다운 자연은 해변에서 제대로 빛을 발합니다. 이곳에는 무려 19km가 넘는 해변이 자리해 있으며, 모두 자전거를 타고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현지 주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콜리니 비치 파크(Coligny Beach Park)는 힐턴 헤드 아일랜드 다운타운 중심지에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모래사장이 길게 펼쳐져 있어 휴식을 취하기 좋으며, 미국에서 가족과 함께 오기 좋은 최고의 해변으로 선정된 만큼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에도 제격인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