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리건주 테이블록 주변 야생화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산 경관
1 / 1
  • 주별:
    오리건주

오리건주의 온화한 기후에서는 야생화가 만발하며, 매년 봄과 초여름이면 천연의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포틀랜드 도심의 오아시스부터 해안과 황량하지만 아름다운 고지대 사막 지역에 이르기까지, 수천 송이의 야생화가 피어납니다. 엄선된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하며 오리건주를 통틀어 가장 멋진 야생화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트라이언 크리크 주립 자연보호구역

야생화를 보기 위해 포틀랜드를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도시를 떠나 트라이언 크리크 주립 자연보호구역(Tryon Creek State Natural Area)에서 13km 길이의 트레일에서 하이킹해보세요. 이곳은 세 장의 삼각형 잎이 난 섬세한 트릴리움 꽃으로 유명합니다.

야생화 관찰에 가장 좋은 시기: 3월 및 4월

모지어 플래토 트레일

모지어 플래토 트레일(Mosier Plateau Trail)은 후드산(Mt. Hood)의 일부와 컬럼비아강 협곡 국립경관지역(Columbia River Gorge National Scenic Area)을 따라 동식물을 볼 수 있는 트레일 코스입니다. 30종의 야생화 외에도, 5.6km의 완만한 경사를 따라 모지어 크리크 폴스(Mosier Creek Falls)와 개척자 공동묘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야생화 관찰에 가장 좋은 시기: 4월 및 5월

모지어 플래토 트레일에서 바라본 모지어 크리크 폴스

모지어 플래토 트레일에서 바라본 모지어 크리크 폴스
더 보기

메리스 피크

오리건 코스트 레인지(Oregon Coast Range) 산맥에는 넓은 초원과 전나무 숲이 있습니다. 메리스 피크(Marys Peak)는 산맥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이며 윌라멧 밸리(Willamette Valley)의 마을 코밸리스(Corvallis)에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메리스 피크에는 산속의 서로 다른 초원과 숲으로 이어지는 4가지 트레일이 있습니다. 어떤 트레일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카스텔리야(‘인디언 페인트브러쉬’라고도 함), 풀협죽도, 참나리를 볼 수 있습니다.

야생화 관찰에 가장 좋은 시기: 5월 하순부터 7월

메리스 피크의 나비와 만개한 야생화

메리스 피크의 나비와 만개한 야생화
더 보기
추가 정보

스카우트 캠프 트레일

오리건주 중부의 스카우트 캠프 트레일(Scout Camp Trail)에는 다양한 지형이 있습니다. 이 트레일을 따라 오리건주의 고지대 사막 지역을 지나면 고생한 보람을 채워주는 멋진 풍경이 나타납니다. 데슈츠 리버 캐니언(Deschutes River Canyon) 쪽으로 내려가다 보면 눈앞에 완전히 다른 풍경이 펼쳐집니다. 노간주나무와 발삼루트뿐 아니라 노란 협죽도, 쇠비름꽃, 황련 등의 야생화가 줄지어 피어있습니다.

야생화 관찰에 가장 좋은 시기: 3월부터 5월

캐스케이드 헤드 보호구역

뉴포트 북쪽으로 1시간 남짓 떨어진 곳에는 섬세한 연안 서식지가 있습니다. 캐스케이드 헤드 보호구역(Cascade Head Preserve)에는 10km의 하이킹 트레일이 있습니다. 이 트레일을 둘러싼 서식지에서는 희귀한 은점나비와 초원 목초, 그리고 제비꽃, 미역취, 시달시아 등의 야생화를 볼 수 있습니다.

야생화 관찰에 가장 좋은 시기: 6월 중순부터 하순

존데이 화석층 국립천연기념물

붉은색과 노란색이 어우러지는 풍경이 야생화가 지닌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오리건주 동쪽의 이 지역에는 유명한 페인티드 힐스(Painted Hills)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클라르노 유닛(Clarno Unit)과 페인티드 힐스의 트레일에서 프레리 스타, 노란 협죽도, 쇠비름꽃 등 다양한 야생화를 볼 수 있습니다. 야생화 마니아가 몇 시간 또는 며칠 동안 둘러보아도 질리지 않을 만큼 아름답고 다양한 야생화가 있습니다.

야생화 관찰에 가장 좋은 시기: 4월 및 5월

찾아오는 방법

포틀랜드 국제공항(PDX)은 오리건주에서 가장 큰 공항으로, 포틀랜드에 도착하는 미국 국내선 직항편이 다수 운항됩니다. 이 공항에서 차를 렌트하거나 항공편을 이용하여 유진 공항(EUG), 메드퍼드 공항(MFR), 레드몬드 공항(RDM) 등 작은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