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루이지애나주
육지와 물속을 둘러보고, 야생동물을 만나고 고대의 늪지를 투어하며 자연과 함께하세요. 루이지애나주에서는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루이지애나주의 다양한 환경은 아주 활동적인 여행객부터 느린 속도로 멋진 야외의 평화와 고요함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까지, 모두를 위한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도시와 시골의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보고, 즐거운 물속 여행을 위해 수상 활동을 하거나 주립공원, 야생 동물 보호구역, 숲에서 토종 야생 동물을 보세요. 어떻게 탐방하든, 루이지애나주의 모든 지역에서 넓게 개방된 공간과 다양한 야외 활동으로 즐거움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루이지애나주 북부의 경이로운 물속 세상과 야생동물 체험
루이지애나주에는 21개의 주립공원과 연방에서 보호하는 수많은 숲과 야생동물 보호구역이 있어 혼자서든, 친구, 가족과 함께든 즐길 수 있는 무수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 중 하나는 먼로의 시 경계 오른쪽에 있는 블랙 바이유 레이크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Black Bayou Lake National Wildlife Refuge)입니다. 보호구역에서는 아마도 미국악어와 왜가리가 가장 상징적인 서식 동물이겠지만, 바이유를 따라 보드워크를 걸으면 거북이와 코요테, 사슴 및 기타 물새들을 볼 수도 있습니다. 하룻밤 묵기 위해 통나무집을 예약해 휴식을 취할 준비를 하거나, 루이지애나주 주립공원이 운영하는 블랙 베어 골프 클럽(Black Bear Golf Club)으로 향해 아늑한 블랙 베어 로지(Black Bear Lodge)에 있는 객실을 예약하세요. 루이지애나주 북부 인근에 있는 지미 데이비스 주립공원(Jimmie Davis State Park)에서는 수상 스포츠를, 레이크 디아본 주립공원(Lake D’Arbonne State Park)에서는 낚시를, 레이크 클레이본 주립공원(Lake Claiborne State Park)에서는 삼림의 찬란함을 즐길 수 있어, 이 모든 곳에서는 모험과 동시에 가족과 함께 만드는 즐거움을 완벽히 느낄 수 있습니다.
루이지애나주 먼로의 블랙 바이유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수로를 장식하는 단풍색

루이지애나주 중부에서 느끼는 자연과의 교류
루이지애나주 중부는 탐험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풍경으로 가득합니다. 더 활동적인 방문객은 수계와 스릴이 가득한 비포장 도로용 오토바이, ATV 트레킹을 통해 모험하는 재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휴식을 찾는 이들에게는 사이프러스 숲과 담수 습지가 백일몽을 꾸고 소풍을 즐길 완벽한 환경이 되어줍니다. 키사치 국유림(Kisatchie National Forest)에서는 하이킹, 산악 자전거, 승마를 즐길 수 있는 160km가 넘는 트레일이 있는 40개의 개발된 레크리에이션 장소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카타훌라 허밍버드(Catahoula Hummingbird)와 버터플라이 가든(Butterfly Garden)에서 루이지애나주의 가장 작은 서식 동물 중 일부와 만날 수도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샘 휴스턴 존스 주립공원(Sam Houston Jones State Park)은 지역의 나무로 가득한 석호 주변에 거의 200종의 새가 관찰되는 탐조인들의 천국입니다. 캠핑을 하려면 사우스 앤 노스 톨레드 벤드 주립공원(South & North Toledo Bend State Parks)으로 향하세요. 텐트나 통나무집에서 쉬는 대머리 독수리를 발견하고, 미국에서 가장 큰 저수지 중 하나의 근처에서 마시멜로를 구울 수 있습니다. 보그 치토 국립공원(Bogue Chitto State Park)에서 텐트를 예약해 사이프러스 늪지와 활엽수립이 울창한 경치 좋은 수계를 둘러보거나 마음껏 낚시하러 시코 주립공원(Chicot State Park)에서 밤을 지새워 보세요.
아나코코 근처의 사우스 톨레도 벤드 주립공원에서 널찍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는 통나무집

뉴올리언스 지역의 도시 그 너머의 즐거움
뉴올리언스에서 즐길 수 있는 멋진 명소, 레스토랑, 축제로 향할 수 있는 넓은 도시의 오솔길들을 즐긴 다음, 차를 타고 조금 이동하여 근처에서 평화롭고 고요한 야외 활동을 즐겨보세요. 틱포 주립공원(Tickfaw State Park)은 도시로부터 단 한 시간 거리에서 천연 오아시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목재 보드워크가 네 개의 독특한 생태계를 지나고, 자연 센터와 수족관에서 더 자세한 것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페어뷰-리버사이드 주립공원(Fairview-Riverside State Park)에는 수십 개의 투명한 개울이 있어 카약, 낚시, 악어 관찰을 하기 좋습니다. 한편 바이유 세그네트 주립공원(Bayou Segnette State Park)에는 완만한 하이킹 트레일, 놀이터, 유수 풀이 있어 가족 소풍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환경이 되어줍니다. 퐁텐플로 주립공원(Fontainebleau State Park)에서는 폰차트레인호(Lake Pontchartrain) 너머의 석양을 보고, 거의 44km가 넘는 경치 좋은 경로를 따라 걷고, 자전거를 타고, 말을 타보세요. 그랜드 아일 주립공원(Grand Isle State Park)은 멕시코만(Gulf of Mexico)의 따뜻한 물이 1년 내내 수영과 패들링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곳으로, 또 다른 훌륭한 베이스캠프로 삼을 수 있습니다.
페어뷰-리버사이드 주립공원의 푸릇푸릇한 트레일 걷기

찾아가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