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 수로에서 보트를 타는 가족들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대서양의 청록색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과 수상 액티비티, 요리, 아울렛 쇼핑을 즐겨 보세요.

플로리다주 남동부에 위치한 포트로더데일 지역(Greater Fort Lauderdale)은 해변 휴양지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뜻한 열대 바닷가, 눈 부신 태양, 끝없이 푸른 하늘도 아름답지만, 이 지역은 예술과 음악, 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험과 휴식 활동으로도 유명합니다.

해변의 놀이

포트로더데일 지역에는 청록색 대서양을 따라 37km 이상의 모래사장이 펼쳐집니다. 각자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는 8곳의 해변 도시를 둘러보세요. 포트로더데일과 할리우드의 흥겹고 트렌디한 장소를 찾아보세요. 만에 갇힌 물처럼 잔잔한 해변으로 유명한 디어필드 비치(Deerfield Beach)에서 가족과 함께 양질의 시간을 즐겨 보세요. 폼파노 비치(Pompano Beach)와 할렌데일 비치(Hallandale Beach)에는 멋진 해변에서 스노클링과 스포츠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을 사랑한다면 데이니아 비치(Dania Beach)와 힐스보로 비치(Hillsboro Beach)의 한적한 모래밭과 트레일을 즐겨 보세요. 인적이 드문 곳에서 휴식을 취하려면, 로더데일바이더씨(Lauderdale-by-the-Sea)를 방문해보세요. 옥외용 안락의자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포트로더데일 해변의 대표적인 ‘웨이브 월’

포트로더데일 해변의 대표적인 ‘웨이브 월’
더 보기

수상 활동

대서양에서 내륙의 수로까지, 이곳에서 보트를 타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수상 택시를 타고 연안 수로를 여행하면서 도시 경관과 우아한 저택, 거대한 요트를 감상해 보세요. 럭셔리 요트를 타고 일몰을 바라보며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 보세요. 약간의 모험을 즐기려면, 카약과 패들을 빌려 해안 수로와 운하를 통과해보세요. 또는 에어보트를 타고 에버글레이즈(Everglades)로 가서 악어와 토종 새를 감상해 보세요.

에버글레이즈에서 에어보트를 타고 즐기는 짜릿한 경험

에버글레이즈에서 에어보트를 타고 즐기는 짜릿한 경험
더 보기

예술 탐방

포트로더데일의 예술 또한 빼놓을 수 없습니다. 현지인들 사이에서 팻빌리지(FATVillage)라고도 알려진 플래글러 예술 및 기술 빌리지(Flagler Arts and Technology Village)는 숨 막힐 듯 아름답고 화려한 벽화로 가득해 사진찍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열리는 윌튼 매너스 아트 엑스포(Wilton Manors Art Expo)에 방문해보세요. 현지 기업들이 세계 각국의 재능 있는 예술가들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해변의 흥겨운 바에서 현지 뮤지션들의 연주를 감상하거나, 음악 축제와 공연 예술 센터에서 가장 좋아하는 예술가들을 만나 보세요.

매월 마지막 토요일 열리는 팻빌리지 월간 아트 워크에서의 흥겨운 모습

매월 마지막 토요일 열리는 팻빌리지 월간 아트 워크에서의 흥겨운 모습
더 보기

포트로더데일의 맛

식사 시간이 되면,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한 수변 레스토랑에서 세계의 요리와 미국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조금이라도 더 맛보려면, ‘크레이브 GFL(Crave GFL) 레스토랑의 달’이 열리는 9월에 방문해보세요. 50곳 이상의 식당이 이 지역 최고의 재료와 요리를 뽐내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세 가지 코스로 된 미식 메뉴를 제공합니다.

포트로더데일 수변의 레스토랑인 보트야드의 넓은 실내

포트로더데일 수변의 레스토랑인 보트야드의 넓은 실내
더 보기

현지 음료 즐기기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려면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고 수제 맥주로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더 알케미스트(The Alchemist)에 들러 수제 커피를 마시며 가든 테라스를 감상하거나, 펑키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빈 투 브루(Bean to Brew)에 들러 커피와 스낵을 즐겨 보세요. 그 후에는 에일 트레일(Ale Trail)을 따라가 보세요. 펑키 붓다 브루어리(Funky Buddha Brewery)와 인베이시브 스피시스 브루잉(Invasive Species Brewing)과 같이 유명한 곳에 들러볼 수 있습니다.

더 알케미스트의 화려한 파티오에서 즐기는 커피

더 알케미스트의 화려한 파티오에서 즐기는 커피
더 보기

경제적인 가격으로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하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유명 브랜드 의류를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 쇼핑몰에 방문해보세요. 소그래스 밀스(Sawgrass Mills)는 미국 최대 규모의 아울렛 중 하나로 350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소그래스 밀스의 연장인 콜로네이드 아울렛(Colonnade Outlets)의 명품 매장에 들러 훨씬 더 경제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겨 보세요.

콜로네이드 아울렛에서 디자이너 브랜드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쇼핑하기

콜로네이드 아울렛에서 디자이너 브랜드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쇼핑하기
더 보기
추가 정보

스파에서 휴식을

바다가 보이는 스파를 방문하여 편안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힐튼 포트로더데일 비치 리조트(Hilton Fort Lauderdale Beach Resort)의 스파 Q는 실내 및 실외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가리타빌 비치 리조트(Margaritaville Beach Resort)의 세인트섬웨어 스파(St. Somewhere Spa)는 평화로운 열대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펠리컨 그랜드 비치 리조트(Pelican Grand Beach Resort)의 퓨어 스파(Pure Spa)는 훨씬 더 웅장한 전경을 볼 수 있는 루프탑 스파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스파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녀

바다가 보이는 스파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녀
더 보기
추가 정보

찾아오는 방법

포트로더데일-할리우드 국제공항(FLL)에 도착하여 렌터카를 대여하거나 택시를 타고 호텔로 이동하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