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맥키노 섬에 자리한 고급스러운 그랜드 호텔
앤톤 프레스코
1 / 7
그랜드 호텔이 자랑하는 세계에서 가장 긴 현관에서 쉬어보기
앤톤 프레스코
2 / 7
그랜드 호텔에서 매일 제공하는 전통 하이 티
앤톤 프레스코
3 / 7
그랜드 호텔의 대표 다이닝 룸
앤톤 프레스코
4 / 7
그랜드 호텔의 에스더 윌리엄스 수영장에서 바라본 전망
앤톤 프레스코
5 / 7
그랜드 호텔 점심 뷔페에 포함된 달콤한 디저트
앤톤 프레스코
6 / 7
그랜드 호텔 현관에서 즐기는 매키낵 해협 전망
앤톤 프레스코
7 / 7
  • 주별:
    미시간주

미시간 주 맥키노 섬에 위치한 그랜드 호텔은 미국 역사에서 독특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1887년 세련된 여름 휴양지로 문을 연 이 호텔에서 대통령이 머물렀고, 크리스토퍼 리브, 제인 세이모어, 크리스토퍼 플러머가 열연한 '사랑의 은하수(Somewhere in Time, 1980년)'와 같은 유명한 영화가 촬영되기도 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길다고 하는 이곳 앞 현관에는 실물 크기 체스판도 놓여있습니다. 1989년 미국 역사기념물로 지정된 이 아름다운 빅토리아 시대풍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성대한 환영과 다양한 체험

말이 끄는 마차를 타고 호텔에 도착하니 웅장한 계단 앞에서 정장을 한 직원이 친절하게 저를 맞이하였습니다. 이 섬을 여행하다 보면 옛날 분위기에 젖게 되고, 그랜드 호텔이 눈에 들어옵니다. 모든 면에서 웅장하고 거대하며 호화로운 이 호텔은 트래블+레저(Travel and Leisure) 잡지의 세계 최고 호텔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390개의 객실 각각이 서로 다르게 장식되어 있다는 점을 자랑으로 여깁니다. 어떤 객실도 같지 않으며, 많은 객실이 '재클린 케네디 스위트룸(Jacqueline Kennedy Suite)'과 같은 테마 객실로 꾸며져 있습니다. 디자인은 격식을 갖추고 있지만, 객실 자체는 매우 편안합니다. 제가 머물렀던 객실에는 호텔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발코니가 있었습니다. 빅토리아 시대 스타일로 아름답게 장식된 객실에는 모든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드 카펫이 우아하게 깔린 그랜드 호텔의 입구

레드 카펫이 우아하게 깔린 그랜드 호텔의 입구
더 보기
앤톤 프레스코

역사적인 방문과 사건

호텔은 미국 대통령 5명을 포함한 대단한 투숙객 명단을 자랑합니다. 호텔 곳곳에는 이곳을 방문한 수많은 유명 인사들에 대한 이야기와 역사를 담은 사진 및 기타 기념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1947년에는 에스더 윌리엄스(Esther Williams)가 출연한 영화인 '디스 타임 포 킵스(This Time for Keeps)가 그랜드 호텔에서 촬영되기도 했습니다. 구내에는 이 유명 여배우의 이름을 딴 아름다운 뱀 모양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구내 액티비티

그랜드 호텔의 하이라이트 한 가지는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두루 체험해 보는 것입니다. 저는 알록달록한 아름다운 정원을 산책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많은 가족이 잔디에서 게임을 하고, 가족 사진을 찍으며 가족 모임을 여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티 가든(Tea Garden)에서 잔디 볼링이나 크로케를 즐기거나 훌륭한 골프장이나 테니스장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그랜드 호텔 티 가든에서 오후에 즐겨보는 크로케

그랜드 호텔 티 가든에서 오후에 즐겨보는 크로케
더 보기
앤톤 프레스코
추가 정보

최고의 점심 뷔페, 오후의 티 타임, 그리고 품격과 낭만이 있는 저녁

저에게는 격식을 갖춘 다이닝룸의 호화로운 장식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점심 뷔페는 맛있는 전통 요리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에 있는 몇 가지 음식 중 제가 맛본 것은 생굴, 설탕에 조린 연어, 구운 고기, 각종 미식 곁들임 요리와 디저트였는데, 모두 정말 맛있었습니다. 신선할 뿐 아니라 예쁜 눈요기까지 됩니다.

호텔 응접실에 들러 고급 간식과 디저트를 곁들인 애프터눈 티를 꼭 즐겨보세요. 라이브 실내악 연주 덕분에 귀가 정말 즐거웠는데, 하이 티는 언제 마셔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랜드 호텔은 이 차를 125년간 제공했습니다.

호텔에는 오후 6시 30분부터 복장 규정을 지키는 전통이 있습니다. 남자들은 외투와 넥타이를 착용하며, 여자들은 원피스 또는 바지 정장을 입습니다. 여러분도 가장 고급스러운 옷으로 멋을 내고 품격있는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5코스 저녁 식사, 분위기 있는 라이브 오케스트라 연주와 춤까지 즐기며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완벽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맥키노 섬에 머무는 동안 그랜드 호텔을 꼭 방문해보세요. 낭만적인 나를 발견할 수 있는 환상적인 호텔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랜드 호텔 5코스 저녁 식사에 포함된 황홀한 애피타이저

그랜드 호텔 5코스 저녁 식사에 포함된 황홀한 애피타이저
더 보기
앤톤 프레스코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