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라도 주 글렌우드 핫 스프링스 리조트의 천연 미네랄 온천탕
1 / 9
콜로라도 주 글렌우드스프링스의 선라이트 산에서 스키 타기
2 / 9
콜로라도 주 글렌우드스프링스의 아이언 산을 누비는 트램
3 / 9
상공에서 내려다본 콜로라도 주 글렌우드스프링스
4 / 9
콜로라도 주 글렌우드 핫 스프링스 리조트의 천연 미네랄 온천탕
5 / 9
콜로라도 주 글렌우드스프링스에서 세그웨이 투어하기
6 / 9
콜로라도 주 글렌우드 캐번스 어드벤처 파크에서 알파인 코스터 타기
7 / 9
콜로라도 주 글렌우드스프링스의 스파 오브 더 로키스에서 힐링하기
8 / 9
콜로라도 주 글렌우드스프링스 다운타운의 옷가게
9 / 9
  • 주별:
    콜로라도주

글렌우드 스프링스에서 수려한 경치와 자연이 들려주는 다채로운 역사를 탐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아름다운 콜로라도주에 위치한 글렌우드 스프링스는 최근 랜드 맥날리(Rand McNally)와 USA 투데이(USA Today)가 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마을로 선정한 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온천탕이 있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풍성합니다.

글렌우드 스프링스의 다채로운 역사

1904년 설립해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글렌우드 스프링스 철도역(Glenwood Springs Railroad Station)의 동관에 자리한 글렌우드 철도 박물관(Glenwood Railroad Museum)에서 이 지역의 이색적인 과거를 알아보세요. 박물관에는 초대형 증기 기관차의 실제 모형이 있어 어린이는 물론 체구가 작은 어른도 탈 수 있습니다. 100년 된 선로 관리용 차량인 스피더(Speeder) 내부를 둘러보고, 1950년대 럭셔리 여객 열차의 다이닝 세트 등 흥미로운 철도 기념품도 구경해보세요.

그리고 1887년 글렌우드 스프링스에서 사망한 전설적인 서부 시대 총잡이이자 도박꾼이며 치과의사인 독 홀리데이(Doc Holliday)의 기념비적인 묘지를 방문해 이곳 역사에 서린 많은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묘지를 향해 언덕 위로 올라가면 아래로 마을이 보이는데 경치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추가 정보

글렌우드 어드벤처 세그웨이 투어

글렌우드 스프링스를 재미있게 탐방하려면 글렌우드 어드벤처 세그웨이 투어(Glenwood Adventure Segway Tour)에 참여해보세요. 비포장도로를 따라 산을 탐험할 때도 매력적인 다운타운을 둘러볼 때도 온 가족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투어가 끝나면 스위트 어드벤처스(Sweet Adventures)에 들러 달콤한 아이스크림이나 퍼지를 먹으며 멋진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추가 정보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렌우드 핫 스프링스에서의 편안한 휴식

신나게 모험을 즐기고 나면 이제 좀 쉴 차례입니다. 모처럼 푹 쉬기에 글렌우드 핫 스프링스 리조트(Glenwood Hot Springs Resort)보다 좋은 곳이 있을까요. 글렌우드 핫 스프링스에서 세상에서 가장 큰 미네랄 온천탕을 즐겨보세요. 우트족 인디언(Ute Indian)은 이 온천에 마법과도 같은 치유의 힘이 있다고 믿어 이 지역을 신성하게 여겼다고 합니다. 125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 세계의 많은 사람이 콜로라도 주에서 가장 인기 많은 여행지 중 한 곳인 이 온천을 찾아오고 있습니다. 온천탕에서 가까운 스파 오드 더 로키스(Spa of the Rockies)를 방문해 편안하게 쉬어 보세요.

편안한 휴식에는 당연히 좋은 음식과 즐길 거리도 포함되어 있으니, 글렌우드 보드빌 레뷔(Glenwood Vaudeville Revue)에서 모든 것을 즐겨보세요. 전문 공연가와 훌륭한 음식이 결코 잊지 못할 저녁 시간을 보장합니다.

글렌우드 캐번스 어드벤처 파크에서 가족과 보내는 오붓한 시간

이번에는 분위기를 바꿔 스릴 넘치는 글렌우드 캐번스(Glenwood Caverns)로 향해보세요. 서부 시대를 테마로 만든 이 놀이공원은 2,000m가 훌쩍 넘는 아이언 산(Iron Mountain) 측면에 있습니다.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며 사방으로 펼쳐지는 소프리스 산(Mount Sopris), 콜로라도 강(Colorado River)과 글렌우드스프링스의 눈부신 전망을 감상해보세요. 콜로라도 주에서 가장 긴 롤러코스터인 알파인 코스터(Alpine Coaster)를 타고 장관을 이루는 상록수 사이를 누비며 스릴을 느껴보세요. 북미에서 고도가 가장 높은 클리프행어(Cliffhanger) 롤러코스터를 타고 지하를 향해 거의 5km를 곤두박질쳐 같은 이름의 동굴로 들어갈 때는 목청이 터지도록 소리를 질러보세요.

추가 정보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행잉 호

행잉 호(Hanging Lake)로 이어지는 하이킹 트레일은 조금 힘에 부칠 수 있지만, 가는 길목에서 만나는 폭포가 힘을 북돋워 줍니다. 행잉 호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하고 좁은 협곡의 튀어나온 바위 아래 몸을 숨기며 하이킹 못지않은 재미를 느껴보세요. 

추가 정보

겨울의 재미

글렌우드 스프링스는 배일에서 남서쪽으로 95km, 아스펜에서 북쪽으로 90km 떨어져 있어, 독특한 두 도시를 탐방하는 베이스캠프로 선택하기에 완벽합니다. 가족 여행을 위한 또 다른 묘안은 이곳에서 가까운 화이트 강 국유림(White River National Forest)의 선라이트 마운틴 리조트(Sunlight Mountain Resort)에 묵는 것으로, 인기 많은 스키 지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기 좋습니다. 이 리조트는 가족여행을 하기에 정말 완벽합니다. 하나의 시작 지점에서 67개의 슬로프가 만나기 때문에 길을 잃을 염려가 없습니다. 다운힐, 크로스컨트리 스키, 스노보드, 스노슈를 즐기며 넋을 잃게 하는 절경도 만끽해보세요. 글렌우드 어드벤처 컴퍼니(Glenwood Adventure Company)의 친절한 직원들이 스노모빌이나 ATV를 타거나 세그웨이 투어 또는 급류 카약 모험을 하도록 안내해드립니다.

볼거리와 신나는 할 거리가 무궁무진한 글렌우드에서 이 모든 모험을 경험해보세요.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