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욕주 레이크 조지의 마을에 있는 조지호의 물 위 살펴보기
1 / 1
  • 주별:
    뉴욕주

스릴 있는 야외 활동, 미국적인 매력, 중요한 흑인 역사를 통해 다른 관점에서 이 잘 알려진 주를 살펴보세요.

뉴욕주의 숨겨진 이면에서 즐거운 모험으로 가득한 로드 트립을 떠나보세요. 뉴욕주 북부 지역에서 놀랍고 경이로운 자연을 즐기고 현지 야생 동물을 만나보세요. 뉴욕시는 물론 그 외 지역에서 진정한 미국 문화를 목격해 보세요. 그리고 용감한 미국 흑인 변화 창조자들의 이야기를 알아보고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를 따라 자리한 명소들을 둘러보세요. 뉴욕주 전역에서 매력적이고 진정한 뉴욕주의 면모를 발견해 보세요.

경이로운 야외 활동

뉴욕주는 야외 활동 애호가들에게 천국과 같은 곳입니다. 롱아일랜드의 노스 포크에 있는 핀다르 빈야드(Pindar Vineyards)에서 현지 와인을 시음하며 햇빛과 라이브 음악을 즐겨보세요. 애디론댁산맥(Adirondack Mountains)의 작은 언덕에서 천연 미네랄 온천과 새러토가 스파 주립공원(Saratoga Spa State Park)에 있는 고전적인 목욕탕을 거닐어 보세요. 그 곳에서 늦여름에는 아름다운 가을 단풍을 볼 수 있습니다. 와일드 센터(Wild Center)에서는 수달, 맹금류 및 기타 야생 동물을 만나거나 가이드가 이끄는 카투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다리를 따라가면 애디론댁 공원(Adirondack Park)의 우듬지가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나이아가라 폭포에 꼭 방문하세요. 주립공원에 있는 바람의 동굴(Cave of the Winds)에서 이 장엄한 폭포 뒤에 서보세요.

롱아일랜드 핀다르 빈야드의 푸른 포도밭 사이에서 자전거 타기

롱아일랜드 핀다르 빈야드의 푸른 포도밭 사이에서 자전거 타기
더 보기
추가 정보

미국 문화를 관통하는 트레킹

뉴욕시의 브루클린교를 걸으며 클래식한 미국을 통과하는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맨해튼 스카이라인의 놀라운 경관을 즐기고, 멀리에서 자유의 여신상을 보세요. 북쪽으로 로드 트립을 하여 뉴욕주의 주도인 올버니와 새러토가 스프링스를 둘러보며 유서 깊은 건물과 아름다운 자연을 관찰해 보세요. 자동차를 타고 레이크 조지 빌리지(Lake George Village)로 향하며 워싱턴 카운티의 독특한 지붕이 있는 다리에 감탄해 보세요. 그곳에서는 완벽하게 복원된 증기선에서 시간을 거슬러 과거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맛을 찾으시나요? 버펄로 치킨 윙이 탄생한 버펄로의 앵커 바(Anchor Bar)로 향해 이 인기 있는 음식을 맛보고 그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브루클린교에서 뉴욕시의 경관 보기

브루클린교에서 뉴욕시의 경관 보기
더 보기

주목할 만한 흑인 역사와 유산

맨해튼의 재키 로빈슨 박물관(Jackie Robinson Museum)에 방문하는 동안 뉴욕주의 다양하고 고무적인 역사 몇 가지에 대해 알아보세요. 메이저 리그 야구 경기 첫 흑인 선수인 로빈슨(Robinson)에게는 스포츠를 초월한 경지에 다다른 영향력과 유산이 있습니다. 투어 갤러리에서는 그의 삶과 실천 주의, 시민적 참여를 연대기순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Underground Railroad)는 노예제도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예가 된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따른 비밀 경로 네트워크이자 피난처였습니다. 애디론댁에 있는 존 브라운 농장 주립사적지(John Brown Farm State Historic Site)를 방문해 이 노예 폐지론자와 자유를 향한 길에서 뉴욕주가 맡았던 역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나이아가라 폴스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 문화유산 센터(Niagara Falls Underground Railroad Heritage Center) 전시를 관람하여 센터의 중요한 의미에 대해 파악하고 얼마나 많은 인권 운동가들이 캐나다에서 자유를 누리기 위해 근처의 다리를 사용했는지 알아보세요.

레이크 플래시드에 있는 존 브라운 농장 주립사적지 둘러보기

레이크 플래시드에 있는 존 브라운 농장 주립사적지 둘러보기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뉴욕주는 여러 주요 공항을 통해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라구아디아 공항(LGA),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FK),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EWR)은 모두 뉴욕시에 있거나 근처에 있습니다. 버펄로 나이아가라 국제공항(BUF), 레이크 플래시드 공항(LKP)과 올버니 국제공항(ALB)을 통해 뉴욕주 북부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