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월킬 밸리 레일 트레일에서 뉴욕주 뉴 팔츠의 경치 구경하기
1 / 1
  • 주별:
    뉴욕주

이 1,200km의 트레일은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을 즐기기 좋고 주의 경치, 역사, 특별한 장소도 볼 수 있습니다.

경치 좋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트레일에서 뉴욕주를 가로질러 여행하세요. 뉴욕시에서 챔플레인호(Lake Champlain)까지 북쪽에서 남쪽으로, 올버니에서 버펄로로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어지는 미국 최장 다용도 주 트레일입니다. 광활하고 다가가기 쉬운 통로를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길을 따라 활기 넘치는 도시와 숨이 멎을 듯한 풍경을 만나보세요. 이 트레일은 세 주요 섹션으로 나뉘며, 각각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구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거리를 여행하든 전체 트레일을 여행하든 아름다운 경관에 둘러싸이게 될 것입니다. 몇 가지 하이라이트와 놓쳐선 안 될 명소를 소개합니다.

허드슨 밸리 그린웨이 트레일: 뉴욕시에서 올버니까지의 다양한 풍경

뉴욕시 방문객은 더 배터리(The Battery)의 맨해튼 남쪽 끝에서 트레일 출발점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구역은 포장된 맨해튼 그린웨이 트레일(Manhattan Greenway Trail)로, 뉴욕시 서쪽을 따라 20km 이어집니다. 더 메트 클로이스터 박물관(The Met Cloisters museum) 인근 디크먼 스트리트(Dyckman Street)에 있는 종단점을 향해 북쪽으로 향하는 동안 스카이라인과 허드슨강의 인상적인 경관을 구경해 보세요.

북부로 더 가면 22km의 윌리엄 R. 슈타인하우스 더치스 레일 트레일(William R. Steinhaus Dutchess Rail Trail)이 호프웰 정션(Hopewell Junction)의 아주 작은 마을에서 시작됩니다. 체험형 호프웰 철도 박물관(Hopewell Depot Museum)을 방문해 지역의 철로 시작점을 살펴본 다음 작은 공원, 나무가 우거진 지역, 집단 거주지를 지나며 포장된 트레일을 따라 포킵시(Poughkeepsie)로 향합니다. 이곳에서 허드슨강의 역사적인 철교에 세워진 워크웨이 오버 더 허드슨 주립 역사공원(Walkway Over the Hudson State Historic Park)을 감상해 보세요.

허드슨 밸리 그린웨이 트레일(Hudson Valley Greenway Trail) 끝에는 이전의 전동 트롤리 철도 통로를 따라가는 올버니 허드슨 전동 트레일(Albany-Hudson Electric Trail)이 있습니다. 거의 60km를 가로질러 여덟 타운과 두 도시 사이에 있는 그림 같은 농장, 오래된 역과 방앗간, 호수, 개울, 삼림 지대 옆을 지나게 될 겁니다.

올버니에서 역사적인 건축물을 지나며 자전거 타기

올버니에서 역사적인 건축물을 지나며 자전거 타기
더 보기

챔플레인 밸리 트레일: 올버니부터 캐나다 국경까지의 수변 활동

뉴욕주 올버니 주도이자 놓칠 수 없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플라자(Empire State Plaza)가 있는 곳에서 서쪽으로 갈지 북쪽으로 갈지 고를 수 있습니다. 북쪽 노선은 챔플레인 밸리 트레일(Champlain Valley Trail)로, 모호크 허드슨 바이크-하이크 트레일(Mohawk Hudson Bike-Hike Trail) 구간으로 시작합니다. 피블스 아일랜드 주립공원(Peebles Island State Park)을 향해 북쪽으로 18km 향하는 동안 허드슨강의 잊지 못할 장면을 감상하세요.

전진하여, 상업용 선박 사용을 위해 1823년 완성된 유서 깊고 실용적인 챔플레인 운하(Champlain Canal)를 따라 마구 뻗은 챔플레인 커낼웨이 트레일(Champlain Canalway Trail)을 가로지르세요. 슈일러빌(Schuylerville) 외곽의 허드슨강 위에 있는 상징적인 딕스 브리지(Dix Bridge)는 놓치지 않고 봐야 할 명소입니다.

플래츠버그 근처의 챔플레인 커낼웨이 트레일 거닐기

플래츠버그 근처의 챔플레인 커낼웨이 트레일 거닐기
더 보기

이리 커낼웨이 트레일: 올버니에서 버펄로까지의 역사와 경관

엠파이어 스테이트 트레일(Empire State Trail)의 동-서 섹션을 형성하는 579km의 이리 커낼웨이(Erie Canalway)는 매력적인 항구 타운을 관통하는 유서 깊고 활발한 구간을 따릅니다. 올버니를 떠나 그린 아일랜드를 향해 구불구불한 언덕과 잘 가꿔진 길이 있는 시골 지역 구간인 동쪽 이리 경로(Eastern Erie Route)를 시작합니다.

유티카에서 롬까지의 26km 구간은 이 북부 지역 경로에서 두 도시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유티카에서 유티카 동물원(Utica Zoo), 박물관 및 미술 센터인 먼슨(Munson)과 같은 명소를 즐겨보세요. 롬에 도착하면 미국 독립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던 스탠윅스 요새 국가기념물(Fort Stanwix National Monument)을 둘러보세요.

서쪽으로 계속해서 이동하여 시러큐스로 향합니다. 이곳에서 이리 운하 박물관(Erie Canal Museum)에 방문해 수로의 역사와 영향을 배울 수 있습니다.

버펄로시에서 버펄로 하버 주립공원(Buffalo Harbor State Park)의 이리호(Lake Erie) 기슭으로 향하면, 웅장한 “관문”이 엠파이어 스테이트 트레일의 끝을 알립니다. 끝없는 엔터테인먼트가 기다리고 있는 주에서 두 번째로 가장 큰 도시에서 머물 계획을 세워 보세요.

시러큐스 근처 엠파이어 스테이트 트레일의 화창한 구간

시러큐스 근처 엠파이어 스테이트 트레일의 화창한 구간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비행기를 타고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FK), 라구아디아 공항(LGA) 또는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EWR)으로 향해 육상 교통 수단을 마련하여 엠파이어 스테이트 트레일이 시작하는 맨해튼의 남쪽 끝으로 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