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해변으로 떠나세요!
1 / 1
  • 주별:
    메인주
    뉴저지주
    뉴욕주
    매사추세츠주
    뉴햄프셔주
    로드아일랜드주

해변으로 떠나세요!

동해안 해변의 가장 큰 자랑거리 중 하나는 바로 아름다운 일출입니다. 동해안 해변의 또 다른 매력은 문화와 해양 역사입니다. 지자체가 해변 사용료를 받거나 아이스크림 트럭이 신나는 음악으로 손님을 모으게 되기 전, 이 해변 지역에서는 왐파노아그(Wampanoag)족과 기타 알곤킨(Algonquian)족들이 번성했습니다. 역사적인 기념비, 배와 항구, 식민지 시대부터 빅토리아 시대를 거쳐 현대로 이어지는 건축이 미국의 역사를 세련되게 전하고 있습니다. 북동부 최고의 해변은 물론 근처 연방 지구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북동부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관광을 즐기면서 평생 간직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메인주

케네벙크포트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물이 따뜻한 북동부 아래쪽 주의 해변에 비해 메인주 해변의 가장 매력적인 장점 하나는 일반적으로 상업주의, 교통, 인파가 적다는 것입니다. 케네벙크포트(Kennebunkport) 주변의 구스 록스 비치(Goose Rocks Beach) 같은 해변에서는 모래사장에서 즐겁게 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인주의 가장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새를 관찰하거나, 조개를 잡거나, 야생 동물 사진을 찍거나, 카누나 카약을 타려면 레이첼 카슨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Rachel Carson National Wildlife Refuge)의 80km 해안선, 해수 소택지, 어귀 중 아무 곳이나 방문해보세요.

 

아카디아 국립공원 샌드 비치

아카디아 국립공원(Acadia National Park)에 본토 48개 주에서 가장 황홀하고 때묻지 않은 것은 물론 바위도 많은 해안선이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카디아 국립공원의 화강암이 가득한 해변은 환상적인 풍경을 이루며 거친 탐험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이 차가워도 괜찮다면, 아카디아 국립공원 동쪽 끝으로 가서 화강암 언덕과 소나무 숲 사이에 우아한 265m의 모래 해변을 간직한 샌드 비치(Sand Beach)를 찾아보세요.

매사추세츠주

케이프 코드와 섬

마서스 빈야드(Martha’s Vineyard)와 낸터킷(Nantucket) 같은 명소가 있는 매사추세츠주에서 최고의 해변을 꼽기란 힘듭니다. 케이프 코드 국립해안(Cape Cod National Seashore)에는 끊임없이 이어지는 우아한 해안선, 영화에서 봤을 법한 전형적인 뉴잉글랜드 풍경, 그리고 가족, 자연 애호가, 하이킹 애호가, 모험가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케이프 코드 운하(Cape Cod Canal)를 따라 여가를 즐길 기회도 풍부합니다.

파라솔이 늘어선 해변의 모래에 앉아 충분히 쉬었다면, 동해안 고래 관광이 시작된 스텔웨건 뱅크 국립 해양 보호구역(Stellwagen Bank National Marine Sanctuary)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매사추세츠 베이(Massachusetts Bay) 입구에 자리한 스텔웨건은 혹등고래, 긴수염고래, 멸종 위기의 참고래를 볼 수 있는 세계적인 명소입니다. 멋진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고래 투어에 참가해보세요.

뉴햄프셔주

라이 비치

뉴햄프셔주의 첫 번째 정착지, 부유하면서도 전원적인 라이(Rye)에 위치한 라이 비치(Rye Beach)는 뉴잉글랜드 주민들에게 인기가 많은 명소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뉴햄프셔주에 멋진 해변이 있다는 것을 잘 모르지만, 라이 비치는 전형적인 뉴잉글랜드 해변이 자랑하는 경치, 역사, 끊임없이 이어지는 모래사장을 모두 지니고 있습니다.

태양과 바다를 충분히 즐겼다면 뉴잉턴(Newington)의 그레이트 베이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Great Bay National Wildlife Refuge)이나 재미있고 예술적인 도시, 포츠머스로 떠나보세요.

뉴저지주

저지 쇼어

강력한 태풍 샌디가 뉴저지와 주변 대서양 중부 지역을 강타한 후 뉴저지주의 해안은 여름 휴양지의 예전 모습을 되찾고 방문객을 반기고 있습니다. 해수 태피, 아이스크림, 미국 최고의 피자를 맛보세요. 길고 좁은 평행 사도에 위치한 전형적인 보드워크의 분위기에 빠져보거나 롱 비치 아일랜드(Long Beach Island) 남쪽 끝으로 가서 아일랜드 비치 주립공원(Island Beach State Park)의 자연을 만끽해보세요.

저지 쇼어(Jersey Shore)에도 조개 잡기, 낚시, 수영, 서핑, 보트 타기 등 가족에게 적합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자크 쿠스토 국립 하구 연구 보존지역

보트를 타고 465㎢ 규모의 자크 쿠스토 국립 하구 연구 보존지역(Jacques Cousteau National Estuarine Research Reserve)에 가거나, 육로를 통해 보호 구역을 살펴보거나, 터커턴 항구 박물관(Tuckerton Seaport Museum)의 라이프 온 더 에지(Life on the Edge) 전시실에서 이 보존지역에 대해 알아보세요.

 

샌디 후크 게이트웨이 국립 휴양지

뉴욕을 방문했다면 샌디 후크(Sandy Hook)의 명소를 포함한 게이트웨이 국립 휴양지(Gateway National Recreation Area)도 놓치지 마세요.

뉴욕주

게이트웨이 국립 휴양지

게이트웨이 국립 휴양지(Gateway National Recreation Area)는 스태튼 아일랜드(Staten Island)의 뉴욕시 주변, 브루클린의 자메이카 베이(Jamaica Bay), 뉴저지의 샌디 후크(Sandy Hook)에서 밤을 보낼 수 있는 캠핑장을 제공합니다. 해변에서 편하게 쉬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낚시를 하거나, 카약을 타거나, 게이트웨이를 찾아오는 325여 종의 새를 관찰하거나, 미국독립혁명 때 영국이 요새로 사용했던 포트 워즈워스(Fort Wadsworth)부터 플로이드 베네트 필드(Floyd Bennett Field)의 역사적인 비행기까지 역사를 되돌아보세요. 저녁이 되면 바다 너머로 보이는 맨해튼의 스카이라인을 보거나, 식사를 하거나, 브로드웨이 쇼를 감상해보세요(맨해튼 지역에서는 계절별로 대중 교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몬탁 포인트

몬탁(Montauk)은 역사적인 햄튼스(Hamptons) 명소 중 하나입니다. 유명한 해변 리조트, 화려함, 미국적인 분위기 외에도 방문객을 기다리는 넓은 자연이 있습니다.

뉴욕주에서 가장 오래된 등대 몬탁 포인트 등대(Montauk Point Lighthouse)를 놓치지 마세요. 이 등대는 1792년 조지 워싱턴 대통령 시절 2대 국회에서 승인했으며 1796년 11월 완공됐습니다. 국립 역사 유적지로서 지금도 항해용 등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가까운 아마갠셋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Amagansett National Wildlife Refuge)도 추천합니다. 약 145㎡ 규모의 이 보호구역에는 수많은 희귀 식물은 물론 다양한 종의 새들이 살고 있습니다.

로드아일랜드주

블록 아일랜드

로드아일랜드주에서 21km, 몬탁 포인트에서 동쪽으로 21km 떨어진 블록 아일랜드(Block Island)는 마서스 빈야드, 엘리자베스제도(Elizabeth Islands), 낸터킷, 블록 아일랜드(블록 아일랜드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 포함), 롱 아일랜드, 주변 섬으로 이루어진 아우터랜즈(Outer Lands)제도 중앙에 있습니다. 페리를 타고 진정한 뉴잉글랜드의 명소를 만나보세요.

더 알아보기
몬탁 포인트 등대 위로 펼쳐진 그림 같은 하늘

목적지

롱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