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몬태나주 빅 스카이에 있는 업랜즈 트레일에서 산 풍경을 감상하는 하이커
1 / 1
  • 주별:
    몬태나주

몬태나주 빅 스카이의 아름다운 자연을 살펴보고, 높이 솟은 산을 탐험하고 플라이 낚시를 즐기고 야외 콘서트를 감상하며 하루를 보내보세요.

미국 서부 몬태나주의 록키 산맥(Rocky Maountains)의 한적한 곳에 위치한 빅 스카이는 스키, 하이킹 트레일, 블루 리본 송어로 잘 알려진 휴양 리조트입니다. 차로 조금만 이동하면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에 도착하며, 계곡과 흐르는 강에 둘러싸인 이 휴가지는 아웃도어 모험 마니아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플라이 낚시 여행

플라이 낚시나 낚싯줄을 던지는 경험이 처음이더라도 빅 스카이(Big Sky)에서는 다양한 실력을 지닌 여행자에게 적합한 야외 활동을 연중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강, 개울, 반짝이는 호수에서 방문객들은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산을 배경으로 완벽한 시간을 보내며 하루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에 앞서 가이드 서비스와 낚시 면허증을 제공하고 강이나 호수로 가는 관문을 알려주는 빅 스카이의 플라이 낚시 상점에 먼저 들르는 것이 좋습니다. 현지 전문가들은 여행자들의 실력 수준에 맞게 낚시 장소를 추천하고 맞춤형 지침을 제공합니다. 매디슨강(Madison River), 갤러틴강(Gallatin River), 옐로스톤강(Yellowstone River)을 포함하는 빅 스카이의 블루 리본 송어 어장도 꼭 들러보세요. 인기있는 낚시 장소 중에 '흐르는 강물처럼(A River Runs Through It)' 등 할리우드 영화에 나왔던 곳도 있습니다. 물 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가요? 낚시뿐만 아니라 말에 올라타 협곡 투어를 하고 다양한 캠핑장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꽉 찬 주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갤러틴강에서 플라이 낚시를 하며 보내는 평화로운 아침 시간

갤러틴강에서 플라이 낚시를 하며 보내는 평화로운 아침 시간
더 보기

트레일 탐험해보기

빅 스카이의 멋진 전경을 볼 수 있는 업랜즈 트레일(Uplands Trail)에서 여행자들은 타운 센터와 매우 가까운 위치에서 스릴 넘치는 아웃도어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불거리는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을 하고 210만년 전 옐로스톤 칼데라 분출로 생겨난 화산암 더 허클베리 리지 터프(he Huckleberry Ridge Tuff)에서 사진을 남겨보세요. 광활한 사시나무 숲, 형형색색의 야생화가 점처럼 보이는 초원, 우는 귀뚜라미와 생기있는 세이지 풀로 유명하며 구릉 지대에 자리한 들판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트레일은 왕복 3.2km이고 흙으로 덮여 있으며 난이도는 보통 수준입니다. 연중 내내 하이킹을 하기에 좋고 겨울에는 스노우슈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 빅 스카이에서 멋진 야외 활동을 즐기는 동안 쉬운 난이도의 하이킹을 원한다면 오셀 폴스 트레일(Ousel Falls Trail)도 좋은 선택지입니다. 난이도는 보통 수준인 2.6km의 이 트레일에서는 갤러틴강을 따라 하이킹을 하며 세 개의 다리를 건너 아름다운 오셀 폭포(Ousel waterfall)에 다다르게 됩니다. 산 기슭에서 사진을 찍고, 피크닉 장소에서 점심을 먹거나 자연 풀장에 발을 담그며 시간을 보내보세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하이킹이나 러닝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인 업랜즈 트레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하이킹이나 러닝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인 업랜즈 트레일
더 보기

뮤직 인 더 마운틴 및 기타

방문객들과 현지 사람들은 걸어다니기 좋은 빌리지이자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 쇼핑, 다이닝, 야간 엔터테인먼트가 가득하기로 유명한 빅 스카이 타운 센터(Big Sky Town Center)에 모입니다. 여름과 가을에 열리는 파머스 마켓(Farmers Market)에서 신선한 농산물을 구매하고 연중 내내 재미있는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지난 10년간 빅 스카이는 뮤직 인 더 마운틴(Music in the Mountain)으로 특히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에서 유명 아티스트와 떠오르는 뮤지션이 공연하는 야외 콘서트 시리즈를 6월부터 9월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축제 이벤트 중 주목할 만한 유명한 이벤트에는 연간 열리는 포스 오브 줄라이 콘서트(Fourth of July Concert)도 있습니다. 몬태나 셰익스피어 인 더 파크(Montana Shakespeare in the Park)에서 빅 스카이 뮤직 페스티벌(Big Sky Music Festival)과 무료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6월에서 8월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센터 스테이지(Center Stage)에서는 무료 음악 콘서트가 열립니다. 또한 근처에 있는 산들이 배경이 되어 음악, 음식, 음료를 즐기면서 좋은 친구와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는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뮤직 인 더 마운틴 진행 중에 라이브 밴드를 구경하려고 모인 관중들

뮤직 인 더 마운틴 진행 중에 라이브 밴드를 구경하려고 모인 관중들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보즈먼 옐로스톤 국제 공항(BZN)에 내려 차량을 렌트한 다음 1시간 가량(72km) 달리면 몬태나주 빅스카이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