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명예의 문
1 / 1
  • 주별:
    델라웨어주

이 오래된 문에는 1930년대부터 레호보스 비치에서 활동했던 예술가들의 사인이 가득합니다.

모든 지역사회는 예술가들이 합심하여 지식과 경험을 가르치고 그들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예술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공간을 응당 갖추어야 합니다. 델라웨어주 레호보스 비치에서는 레호보스 아트 리그(Rehoboth Art League)가 바로 그런 곳입니다.

끊임없는 순환 전시와 900점에 달하는 영구 소장품, 풍부한 예술 강좌 등의 즐길 거리를 자랑하는 레호보스 아트 리그의 또 다른 볼거리를 꼽자면, 단연 그 중심에 자리한 '명예의 문(Doors of Fame)'입니다. 이 문에는 1930년대 레호보스 아트 리그를 설립한 명망 높은 예술가들의 서명이 빼곡히 새겨져 있습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이 공간에 첫발을 디딘 신인부터 현지의 전설적인 예술가 고 잭 루이스(Jack Lewis)까지, 레호보스 비치 예술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이름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서명들은 영향력 있는 현지 예술가들의 이름을 나열한 명사록이자 지워지지 않는 존경의 표시와도 같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레호보스 아트 리그 캠퍼스는 해변 근처에 있으며, 18세기의 역사적인 피터 마쉬 가옥(Peter Marsh Homestead)과 갤러리, 강의실, 스튜디오를 갖춘 5채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명예의 문은 레호보스 아트 리그의 영구 전시 소장품 중 일부입니다. 캠퍼스는 연중 내내 열려 있으며, 운영 시간은 탄력적입니다.

본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의 콘텐츠입니다.

더 알아보기
느무르 저택의 분수

목적지

윌밍턴

존 보이드 태처 주립 공원의 인디언 래더 트레일에서 폭포를 향해 하이킹하기

목적지

올버니

버펄로 스카이라인

목적지

버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