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버지니아주
도로변에 있는 이 공룡의 보고에서 독특한 작가 정신과 고생물학이 만납니다.
처음에는 작은 선물 가게로 시작한 다이너소어랜드의 주인은 현지 미니 골프 코스의 선사 시대 동상에서 영감을 받고 1960년대 말부터 자신의 작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수많은 수제 공룡상이 제작된 후 가게의 공식 이름은 '다이너소어랜드'로 변경되었고, '디즈니랜드' 사인을 따라 새로운 사인 역시 만들어졌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가게의 주인은 포악한 티라노사우루스와 갈색 눈을 가진 검룡 등 새로운 공룡상을 계속 추가했습니다. 다이너소어랜드는 이상한 비율로 환상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원래의 공룡상들에 더해 킹콩(높이 6m)과 죠스(높이 18m) 등 눈길을 사로잡는 동상을 추가했습니다!
현재 다이너소어랜드에는 있는 50여 개의 동상은 세월의 흐름 속에 빛이 바래고 낡았지만 상상 속의 동물을 만든 작가의 독특한 스타일을 여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현재 확장된 다이너소어랜드의 기프트샵에서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I-66의 6번 출구로 나와, 522번 루트를 타고 북쪽으로 약 14.4km 이동하여 277번 루트의 교차로까지 가세요. I-81에서 307번 출구로 나와 277번 루트를 타고 동쪽으로 가세요. 다이너소어랜드는 522번 루트와 277번 루트의 교차로에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의 콘텐츠입니다.
인근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
여행
미국 남부 영화 촬영지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