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 있는 모나크 클럽 루프탑에서 수제 칵테일 음미하기
1 / 1
  • 주별: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의 도시 재생 사업이 지속되면서 오후 또는 저녁 시간을 보낼 재미있는 장소를 찾기가 점점 더 쉬워집니다.

인디 상점 쇼핑, 맛집 탐방, 칵테일 문화, 이색적인 오락거리 등 무엇을 추구하든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서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디트로이트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려면 기억에 남는 장소에 대해 현지인이 전하는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파커스 앨리 내부

디트로이트에 새로운 쇼핑 명소가 생겨났습니다. 바로 유행의 첨단을 걷는 고급 시놀라 호텔(Shinola Hotel) 뒤편에 있는 파커스 앨리(Parker’s Alley)입니다. 트렌디한 벽돌이 깔린 이 골목을 한 번 내려다보면 매력적인 다양한 상점의 전면이 눈에 띕니다. 인기 많은 상점으로는 립스틱과 립글로스 및 기타 메이크업 아이템 등 다양하고 멋진 제품들로 가득한 화장품 가게 더 립스틱 바(The Lip Bar), 커스텀 쥬얼리와 도자기를 함께 판매하는 예쁜 꽃집 포시 아틀리에(Posie Atelier)가 있습니다. 고급 가죽 토트백과 부츠를 파는 핑그리 레더 굿즈(Pingree Leather Goods)도 방문해보세요. 쇼핑을 충분히 즐겼으면 시놀라 호텔 안에 있는 모던한 비어 홀 브레이크먼(Brakeman)으로 가보세요. 실내를 빠르게 훑어보면 맥주통 꼭지가 달린 테이블, 비어 퐁 게임 섹션, 회전하는 8가지 생맥주 값을 지불하는 데 사용되는 토큰 시스템이 보입니다. 매장의 다른 쪽 끝에는 군침도는 프라이드 치킨을 전문으로 하는 카운터 서비스 푸드 가판대 페니 레드(Penny Red’s)가 있습니다. 솔솔 풍겨오는 맛있는 음식 냄새를 따라가다 보면 이 음식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페니 레드의 프라이드 치킨을 먹으며 브레이크먼에서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

페니 레드의 프라이드 치킨을 먹으며 브레이크먼에서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
더 보기

디트로이트의 칵테일 문화

디트로이트에서 각자 특별한 클래식 칵테일을 판매하는 두 맥주바에서 맥주를 음미해 보세요. 첫 번째로 방문할 곳은 캐피털 힐 지구(Capital Hill District)에 숨어 있는 배드 럭 바(Bad Luck Bar)입니다. 이곳은 이름과 달리 뜻밖의 행운이 넘치는 곳입니다. 골목길에 있는 비밀 문을 찾는 것부터 이곳을 방문하는 재미가 시작됩니다.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어둑어둑한 바가 보입니다. 빛나는 선반 위에는 고급 주류가 놓여 있고, 바텐더가 색다르고 실험적인 칵테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디 알케미스트(The Alchemist), 레이카(Reyka) 보드카 및 신비한 분위기의 샴페인 스트로베리 칵테일을 주문해보세요. 더 화려한 것을 원한다면 도심지에 복원된 메트로폴리탄 빌딩(Metropolitan Building)의 13층에 위치한 더 모나크 클럽(The Monarch Club)으로 가보세요. 지나간 시대의 상류사회 클럽을 연상시키는 모나크 클럽은 작은 접시에 담긴 여러 종류의 맛좋은 요리와 함께 특별한 칵테일, 와인 및 맥주를 제공하는 우아한 장소입니다. 올드 패션드(Old Fashioned) 칵테일 또는 스파클링 와인 한 잔에 “건배”를 외치며 탁 트인 도시의 전망을 감상해 보세요.

참신한 칵테일을 선보이는 디트로이트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인 배드 럭 바의 유혹적인 불빛

참신한 칵테일을 선보이는 디트로이트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인 배드 럭 바의 유혹적인 불빛
더 보기

재미있는 게임과 시원한 맥주

디트로이트 외곽 햄트램크(Hamtramck) 교외 지역에 있는 파울링 웨어하우스(Fowling Warehouse)에서는 재미있는 게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파울링(Fowling)은 미식축구(Football)와 볼링(Bowling)이 혼합된 이색 스포츠입니다. 팀을 이뤄서 상대팀의 볼링 핀 10개에 축구공을 손으로 던져 보세요. 상대팀의 핀을 먼저 쓰러뜨린 팀이 우승입니다. 열심히 승리에 도전해보거나, 그저 순수한 재미로 경기에 참여해보세요. 어느 쪽이든 지켜보는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미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멋진 스포츠입니다. 이 색다른 스포츠를위해 지정된 20개 레인 외에도, 120가지가 넘는 맥주는 물론 와인과 칵테일을 제공하는 세 개의 바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하나의 거대한 지붕 아래에 있습니다. 스포츠와 음주가 멋지게 어우러지는 곳이 있다면 바로 이 곳입니다.

미식 축구와 볼링이 혼합된 최신 유행 게임 ‘파울링’ 시도해보기

미식 축구와 볼링이 혼합된 최신 유행 게임 ‘파울링’ 시도해보기
더 보기

찾아오는 방법

비행기로 디트로이트 메트로폴리탄 공항(DTW)에 도착한 후 렌터카로 도시를 돌아다니거나, 숙소까지 택시, 셔틀 또는 차량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더 알아보기
휴런호와 M-185 고속도로가 내려다보이는 아치 록

목적지

맥키노섬

상공에서 내려다본 활기찬 시내의 스카이라인

목적지

디트로이트

캐스 강을 지나는 프랑켄머스 펀십 보트

목적지

프랑켄머스

칼라마주 다운타운의 봄꽃 핀 아카디아 크릭 다리

목적지

칼라마주

항해에 나선 베이세일의 웅장한 애플도어 대형 범선

목적지

베이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