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의 독특한 외관
MWAA
1 / 6
버지니아 주에 있는 조지 워싱턴의 생가 마운트 버넌
2 / 6
리스버그 코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의 쇼핑
3 / 6
매너서스 국립 전적지 공원 탐방해보기
4 / 6
워싱턴 D.C.의 스미스소니언 협회 건물, 캐슬
워싱턴 D.C.
5 / 6
버지니아 주에 설립된 국립 항공우주박물관의 별관인 스티븐 F. 우드버 헤이지 센터
6 / 6
  • 주별:
    버지니아주

버지니아 주 워싱턴 D.C. 서쪽 외곽에 위치한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Washington Dulles International Airport)에는 미국 수도권으로 입국하는 국제선이 인근 다른 공항보다 더 많이 취항합니다.

공항에서 보낼 시간이 충분하다면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이 지역 최고 명소를 돌아보세요. 공항 지하철역 공사가 끝날 때까지 공항 전용 실버 라인 고속버스(Silver Line Express)를 타면 몇 분 안에 윌리-레스턴 이스트(Wiehle-Reston East) 지하철역에 도착해 워싱턴 D.C.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철도와 버스도 있습니다.

내셔널 물과 기념 공원 – 워싱턴 D.C.

미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이 국립공원에는 링컨 기념관(Lincoln Memorial), 제퍼슨 기념관(Jefferson Memorial), 워싱턴 기념탑(Washington Monument) 같은 미국을 대표하는 기념지와 기념관이 모여 있습니다. 바로 여기 내셔널 몰(National Mall) 측면에는 국립 미국사 박물관(National Museum of American History)과 국립 미술관(National Gallery of Art)을 비롯해 스미스소니언(Smithsonian)이 운영하는 인기 많은 박물관도 있습니다.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을 포함해 내셔널 몰 안에 있는 모든 명소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가는 방법: 지하철, 버스 및 철도를 이용하면 한 시간, 자가용을 이용하면 40분 소요됩니다.

링컨 기념관을 방문하는 수많은 사람

링컨 기념관을 방문하는 수많은 사람
더 보기
워싱턴 D.C.

매너서스 국립 전적지 공원

약 20km² 규모를 아우르는 이곳에는 남북전쟁 발발 후 첫 번째와 두 번째로 결전을 벌였던 불런 전투(Battles of Bull Run), 즉 매너서스 전투(Battles of Manassas)의 전장지가 보존되어 있습니다. 경치가 아름답고 고요한 전쟁터 위에 조성된 트레일을 따라 운전하거나 걸으며 표지판, 기념물과 기념비가 들려주는 이곳의 역사에 귀 기울여보세요. 헨리 힐 방문자 센터(Henry Hill Visitors Center)에는 격전지를 소개하는 전자 지도와 전쟁에 사용했던 장비 및 유물이 전시되어 있으며, 두 전투를 보여주는 영화가 상영됩니다.

가는 방법: 자가용 이용 시 20분 소요됩니다.

매너서스 국립 전적지 공원의 푸른 풍경

매너서스 국립 전적지 공원의 푸른 풍경
더 보기

스티븐 F. 우드버 헤이지 센터

워싱턴 덜레스 공항에서 가까운 스티븐 F. 우드버 헤이지 센터(Steven F. Udvar-Hazy Center)는 워싱턴 D.C.의 국립 항공우주박물관의 별관입니다. 센터가 보유한 초대형 격납고 두 채에는 우주왕복선 디스커버리(Discovery), 제미니 VII(Gemini VII) 우주 캡슐, 보잉 B-29 에놀라 게이(B-29 Enola Gay) 등 항공기와 우주 비행 물체 수천 대가 보관되어 있습니다. 모의실험 장치와 극장에서 땅에 발을 디딘 채 숨을 멈추게 하는 체험을 해보고 박물관 전망대에서 덜레스 국제공항에 항공편이 착륙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가는 방법: 덜레스 공항 1층 대중교통 플랫폼에서 983번 페어팩스 커넥터(Fairfax Connector)를 타면 스티븐 F. 우드버 헤이지 센터로 직행합니다.

국립 항공우주 박물관에서 보는 우주왕복선 디스커버리

국립 항공우주 박물관에서 보는 우주왕복선 디스커버리
더 보기

마운트 버넌

미국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George Washington)이 살던 플랜테이션 저택이 세심하게 재건되어 포토맥 강(River)을 굽어보고 있습니다. 저택과 정원은 물론 23개 화랑과 극장 및 700점이 넘는 유물과 체험형 전시물을 갖춘 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가는 방법: 자가용 이용 시 45분 소요됩니다.

상공에서 내려다본 웅장한 마운트 버넌

상공에서 내려다본 웅장한 마운트 버넌
더 보기

쇼핑할 곳

공항에서 다양한 고급 소매 매장을 돌아봤다면, 이제 실버 라인 지하철(Silver Line Metrorail)을 타고 타이슨스 코너 센터(Tysons Corner Center)로 향해 맨해튼 외곽 동부 해안에서 가장 많은 매장이 입점한 곳에서 쇼핑을 즐겨보세요. 대폭 할인하는 유명 매장을 원하신다면 리스버그 코너 프리미엄 아울렛(Leesburg Corner Premium Outlets)이 제격입니다.

가는 방법: 타이슨스 코너 센터는 지하철과 버스로 1시간, 자가용으로 20분 걸립니다. 리스버그 코너 프리미엄 아울렛은 자가용으로 20분, 버스로 1시간 걸립니다.

밤에 조명으로 밝혀진 타이슨스 갤러리아 쇼핑몰

밤에 조명으로 밝혀진 타이슨스 갤러리아 쇼핑몰
더 보기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 정보

워싱턴 D.C.에서 서쪽으로 42km 거리에 있는 미국 수도권 중심지에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이 위치해 있습니다. 워싱턴 D.C., 버지니아 주, 메릴랜드 주의 모든 목적지까지 편리하게 이동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전 세계 주요 목적지에서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행 직항편을 이용하여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이 지역 곳곳으로 이동하는 여행자를 돕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덜레스 실버 라인 고속버스

이 지역 곳곳으로 이동하는 여행자를 돕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덜레스 실버 라인 고속버스
더 보기
MW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