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고지대에 자리한 리틀 맨 아이스크림 주변에서 자전거 타기
덴버 관광청
1 / 1
  • 주별:
    콜로라도주

아웃도어도 좋고 도시도 좋으신가요?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콜로라도주 덴버는 나 홀로 여행자는 물론 가족 여행자에게도 도심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모험을 가득 선사합니다. 마일 하이 시티(Mile High City, 덴버 별명) 한복판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액티비티 다섯 가지를 살펴보세요.

자전거를 타고 덴버 동물원과 덴버 자연과학 박물관 돌아보기

자전거를 한 대 빌려 페달을 밟고 덴버 동물원(Denver Zoo)으로 달려 세계 각지에서 온 동물 수백 마리를 구경해 보세요. 흥미롭고 유익한 전시관과 IMAX 영화관, 천체투영관을 보유한 덴버 자연과학 박물관(Denver Museum of Nature & Science)도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덴버 자연 과학 박물관에 전시된 공룡

덴버 자연 과학 박물관에 전시된 공룡
더 보기
덴버 관광청

콘플루언스 공원에서 카약 즐기기

로어 다운타운(Lower Downtown, LoDo)에 자리한 콘플루언스 공원(Confluence Park)에서 신나는 물놀이 체험을 마련해 여행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살이 빠른 수로를 따라 노를 저으며 덴버의 스카이라인을 즐겨 보세요. 카약을 처음 타는 분은 현지 업체에서 강습을 받아 보세요. 카약은 배우기 쉽고 재미있습니다. 튜브 타고 사우스플랫강 유람하기, 해안에서 해수욕하기, 공원에 난 트레일을 따라 산책하기 등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를 즐겨 보세요.

도심의 콘플루언스 공원에서 거친 자연을 뚫고 카약 타기

도심의 콘플루언스 공원에서 거친 자연을 뚫고 카약 타기
더 보기
덴버 관광청
추가 정보

워싱턴 공원의 페달 보트

페달 보트 또는 자전거를 빌려 두 개의 호수와 아름다운 정원이 유명한 워싱턴 공원(Washington Park)으로 향해 보세요. 조지 워싱턴(George Washington)이 살았던 마운트 버논(Mount Vernon)으로 향해 정원을 거닐다 잠시 멈춰 장미 향을 맡아 보세요(수백 가지 다른 꽃도 있음). 호숫가 트레일 주변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하며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놀거나 테니스나 크로케 게임을 즐기게 해보세요. 워싱턴 공원은 온종일 야외 활동을 하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덴버 워싱턴 공원의 아름다운 경치

덴버 워싱턴 공원의 아름다운 경치
더 보기
덴버 관광청
추가 정보

페디캡을 타고 리버 노스로

리버 노스 아트 지구(River North Arts District, RiNo)는 덴버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는 활동의 중심지로 유명한데, 빌딩 측면을 시시각각 새롭게 장식하는 거리 예술이 그들의 활동을 단적으로 보여줍니다. 자전거 택시에 올라 덴버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를 돌아본 후 이 지역에 내려 쇼핑 매장, 화랑, 펍과 레스토랑을 방문해 보세요.

페디캡을 타고 덴버의 리버 노스 아트 지구(RiNO) 돌아보기

페디캡을 타고 덴버의 리버 노스 아트 지구(RiNO) 돌아보기
더 보기
덴버 관광청

스포츠를 관람하는 관중

스포츠 경기 관람이 수동적인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일곱 개의 프로 스포츠 팀의 연고지인 덴버에서 자리에서 펄쩍 뛰고 앞뒤로 앉은 사람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흥미 진진하게 스포츠를 즐겨 보세요. 콜로라도 로키스(Colorado Rockies) 야구 팀, 덴버 브롱코스(Denver Broncos) 미식축구 팀, 콜로라도 애벌랜치(Colorado Avalanche) 하키 팀, 콜로라도 래피즈(Colorado Rapids) 축구 팀, 콜로라도 매머드(Colorado Mammoth) 라크로스 팀, 덴버 너게츠(Denver Nuggets) 농구 팀 등을 만나 보세요.

덴버 쿠어스 필드에서 야구 경기 관람

덴버 쿠어스 필드에서 야구 경기 관람
더 보기
덴버 관광청

찾아오는 방법

덴버 국제공항(DEN)은 미국에서 가장 바쁜 공항 중 하나로, 세계 각지에서 직항 및 연결 항공편이 방문하는 공항입니다. 공항에서 직행 기차를 타면 덴버 시내 중심부에 있는 유니온 스테이션에 도착합니다.

더 알아보기
가을 등산 중에 보이는 아름다운 마을 풍경

목적지

브레켄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