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라도주 덴버의 'Love This City' 벽화
So-GNAR Creative Division/Visit Denver
1 / 1
  • 주별:
    콜로라도주

음악 애호가와 자연 애호가, 그리고 둘 다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콜로라도주 덴버의 명소 다섯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세요.

자연스럽게 형성된 아름다운 암반 지대, 스노우 스포츠를 위한 산, 천연 온천 등 다양한 자연 경관 속에 지리적으로 위치해 있는 덴버는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도시인 만큼이나 아름다운 도시이기도 합니다. 밤 문화를 좋아한다면 이 도시의 다양한 바와 클럽에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야외 활동을 선호한다면 도시 안과 인근에 많은 하이킹 트레일도 있습니다. 활동적인 휴가를 원하든 좀 더 느긋한 휴가를 원하든 덴버에서는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레드 록스 야외 원형극장 방문

덴버의 음악 명소 중 최고봉은 단연 레드 록스 야외 원형극장(Red Rocks Amphitheatre)입니다. 이 자연적으로 음향 효과가 나도록 형성된 야외 원형극장은 덴버에서 자동차로 불과 16km 거리에 있으며 가보면 실망하지 않을 겁니다. 덴버에 들어오는 대규모 공연 중 대다수가 이곳에서 공연됩니다. 아름다운 레드 록스에서 울려 퍼지는 음악을 감상하는 경험은 그 어디에서도 할 수 없으며 덴버에서만 가능한 체험입니다.

일몰 무렵 레드 록스 야외 원형극장의 장엄한 풍경

일몰 무렵 레드 록스 야외 원형극장의 장엄한 풍경
더 보기

하이킹 즐겨보기

앞에서 말했듯이 덴버는 지리적으로 아름다운 자연이 풍성합니다. 일정이 하루 있고 야외 활동을 좋아한다면 덴버 바로 외곽에 멋진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정말 도시를 벗어나 있는 기분을 느끼고 싶으신가요? 플랫아이언스 비스타 루프 트레일(Flatirons Vista Loop Trail)은 탁 트인 넓은 공간이 펼쳐져 있으며 두 가지 트레일 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좀 더 험난한 하이킹 코스를 찾고 있다면 그레고리 캐년 하이크(Gregory Canyon Hike)에서 리얼라이제이션 포인트(Realization Point)까지 하이킹을 시도해 보세요. 레드 록스 원형 야외극장에서 공연을 관람하기 전에 시간이 약간 남는다면 레드 록스 공원(Red Rocks Park)의 레드 록스 트레일을 탐방하거나 신들의 정원(Garden of the Gods Park)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레드 록스 야외 원형극장에서 하이킹 하기

레드 록스 야외 원형극장에서 하이킹 하기
더 보기
Visit Denver

라리머 광장 산책하기

덴버에서는 라리머 광장(Larimer Square)을 산책하면서 오후나 저녁을 보내도 좋습니다. 이 광장은 그린 러셀(Green Russell) 칵테일 바와 리오하 덴버(Rioja Denver) 레스토랑 등 멋진 바와 레스토랑은 물론 코미디 클럽인 코미디 웍스(Comedy Works)까지 밀집해 있는 도심에 위치한 역사적인 명소입니다. 저녁에 거리의 조명을 따라 산책을 즐기면서 마법 같은 덴버의 풍경을 체험해 보세요.

라리머 광장의 매장들과 파티오가 있는 레스토랑을 따라 산책해보기

라리머 광장의 매장들과 파티오가 있는 레스토랑을 따라 산책해보기
더 보기
추가 정보

현지 뮤지션의 공연 즐겨보기

낮 동안은 자연을 즐기면서 보냈다면 밤에는 라이브 음악을 감상해 봐야 합니다. 가기 전, 덴버 365 뮤직 캘린더(Denver 365 Music Calendar)에서 좋아하는 뮤지션이 공연을 하는지 알아보거나 오늘 공연 일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용기가 난다면 덴버에서 가장 오래된 바 중 하나인 스타 바(Star Bar)와 같은 현지 바에서 주최하는 가라오케의 밤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가라오케의 밤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열립니다. 녹턴 재즈 앤 서퍼 클럽(Nocturne Jazz & Supper Club)은 밤마다 라이브 재즈 공연과 엄선된 와인 및 칵테일, 계절별 요리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저녁 나들이를 즐겨보세요. 덴버의 라이브 음악과 즐길 거리는 활력이 넘치며 이곳에서는 누구든 원하는 취향의 클럽, 바 또는 공연장을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덴버의 많은 라이브 음악 공연장 중 하나인 오필리아스 일렉트릭 솝박스에서 공연 관람

덴버의 많은 라이브 음악 공연장 중 하나인 오필리아스 일렉트릭 솝박스에서 공연 관람
더 보기

덴버의 맛있는 음식 탐방

덴버 전역에서 맛있는 음식을 쉽게 찾을 수 있긴 하지만 그 중 음식 문화의 중심지 중 하나를 꼽자면 덴버 유니온 스테이션(Denver Union Station)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역사적인 도심 지역은 라리머 광장(Larimer Square)이 있는 좀 더 큰 지구입니다. 매장, 훌륭한 레스토랑 및 아름다운 건축물(심지어는 크로포드 호텔(Crawford Hotel)과 같은 숙소까지)이 밀집해 있는 이 지구에서는 낮 동안 정처 없이 거닐어 보는 것도 좋고 맛있는 음료나 식사를 즐겨도 좋습니다. 그곳에서 무엇을 하기로 결정하든 덴버의 역사와 마법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덴버 유니언 스테이션에서 버거와 맥주로 재충전하기

덴버 유니언 스테이션에서 버거와 맥주로 재충전하기
더 보기

찾아오는 방법

덴버 국제공항(DEN)은 미국에서 가장 바쁜 공항 중 하나로, 세계 각지에서 직항 및 연결 항공편이 방문하는 공항입니다. 공항에서 직행 기차를 타면 덴버 시내 중심부에 있는 유니온 스테이션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