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산후안에 있는 푸에르토리코 미술관의 외관
1 / 1
  • 주별:
    푸에르토리코

푸에르토리코의 모든 플라자 코너, 오래된 석조 건물, 화려한 색상의 예술품에는 이야기가 스며 있습니다.

푸에르토리코 문화에는 타이노(Taíno) 원주민, 스페인, 아프리카, 미국의 전통 요소가 모두 혼합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방문객은 푸에르토리코의 놀라운 해변 및 무성한 열대 우림과 함께 이러한 문화적 결합의 산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프리카의 전통 문화, 스페인의 언어, 유럽풍 예술, 카리브해 스타일의 음악과 춤입니다. 필수 코스인 미술 및 역사 박물관에서 푸에르토리코의 문화에 대해 심층적으로 알아보세요.

푸에르토리코 미술관

카리브해 지역에서 가장 큰 미술관 중 한 곳인 푸에르토리코 미술관(Museo de Arte de Puerto Rico)은 역사 전시관과 현대 전시관을 통틀어 24개의 전시장에서 1700년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풍부한 컬렉션을 자랑합니다. 산후안의 산투르세(Santurce) 근처에 있는 이 미술관에서는 푸에르코리코의 예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변 정원과 산책로는 그 자체로 예술품이자 창조적인 명상과 사색을 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푸에르토리코 미술관에 설치된 페폰 오소리오의 화려한 작품

푸에르토리코 미술관에 설치된 페폰 오소리오의 화려한 작품
더 보기

푸에르토리코 현대 미술관

산후안의 또 다른 명소인 현대 미술관은 과거 공립 학교로 사용됐던 벽돌 건물에 자리 하고 있습니다. 이 미술관에서는 20세기 후반에 초점을 맞추고 두 층의 갤러리에 걸쳐 라틴 아메리카, 카리브해 지역, 푸에르토리코 예술가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미국 박물관

이 예술과 문화유산 박물관의 컬렉션에는 북미와 중남미의 작품이 있으며 아프리카의 문화유산, 원주민, 식민지 시대를 주제로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1800년대 중반 스페인 군인들을 위한 병영으로 지어졌던 산후안의 유서 깊은 쿠아르텔 데 바야하(Cuartel de Ballajá)에 있습니다.

미국 박물관이 위치한 쿠아르텔 데 바야하가 밤에 빛나는 모습

미국 박물관이 위치한 쿠아르텔 데 바야하가 밤에 빛나는 모습
더 보기
추가 정보

미라마르 예술 및 디자인 박물관(MADMi)

산후안의 미라마르(Miramar) 도시 구역에 있는, 1913년경 매력적으로 개조된 건물에 위치한 이 박물관은 모더니즘 애호가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영구 컬렉션과 특별 전시를 통해 가전제품에서 그래픽 디자인까지, 모던 예술 및 대상에서 형태와 기능 간의 관계를 재조명합니다.

미라마르 예술 및 디자인 박물관 외부의 공공 예술

미라마르 예술 및 디자인 박물관 외부의 공공 예술
더 보기

카사 블랑카 박물관

산후안에 아름답게 보존된 이 주택은 원래 스페인 탐험가인 후안 폰세 데 레온(Juan Ponce de León)을 위해 지어졌습니다. 후안은 완성된 집을 보기 전에 세상을 떠났지만, 그의 후손이 이 집에서 200년 이상 거주했습니다. 내부에는 16~17세기의 생활을 나타내는 가구와 미술품이 가득합니다. 평화로운 야외 정원과 2층에서 보이는 산후안 베이(San Juan Bay)의 매력적인 경치에 흠뻑 빠져보세요.

폰세 미술관

산후안에는 놀라운 미술과 문화 체험이 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의 남쪽 해안에 있는 폰세(Ponce)에서 폰세 미술관(Museo de Arte de Ponce)의 웅장한 로비에 들어서 이어진 계단을 오르면, 15세기부터 현대를 모두 아우르는 4,500점 이상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로크 예술과 빅토리안 미술품 외에도, 라틴 아메리카, 푸에르토리코, 유럽의 고대 자기와 조각품까지 아우릅니다.

폰세 미술관의 갤러리 둘러보기

폰세 미술관의 갤러리 둘러보기
더 보기
추가 정보

폰세 역사 박물관

금융과 정치에서 생태 및 도시 개발까지, 도시 일상생활의 대부분을 전시하는 폰세 역사 박물관(Museo de la Historia de Ponce)은 푸에르토리코의 두 번째로 큰 도시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델리시아스 광장(Plaza las Delicias)에서 단 두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카스티요 세라예스 박물관

폰세에는 큰 수익을 내던 푸에르토리코의 설탕 및 럼 산업에서 유래한 아름다운 1930년대 맨션이 있습니다. 현재는 그림 같은 정원과 함께 한 시대를 보존한 박물관이 되었습니다. 넓은 부지에 지어진 맨션에서 볼 수 있는 도시의 경관과 카리브해 최고의 풍경에 흠뻑 빠져보세요.

하늘에서 본 맨션과 단정하게 손질된 정원

하늘에서 본 맨션과 단정하게 손질된 정원
더 보기

카사 카우티뇨 박물관

푸에르토리코의 남부 지역에 있는 과야마(Guayama)의 유서 깊은 주택을 놓치지 마세요. 부유한 카우티노(Cautiño) 가문의 19세기 미술품과 가구 컬렉션을 완벽하게 보존하여 소장하고 있습니다. 미군 병력이 미국-스페인 전쟁 중에 이곳을 본거지로 삼았던 이야기를 포함하여 지역과 가문의 역사를 더 알아보세요.

찾아오는 방법

전 세계 수많은 항공사 중 한 곳을 이용하여 루이스 무뇨스 마린 국제공항(SJU)에 도착합니다. 공항에서는 버스나 택시, 렌터카 등의 육상교통을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에는 교통수단이 풍부합니다. 산후안과 같은 주요 도심은 충분히 걸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올드 산후안에는 주요 관광지로 가는 무료 트롤리가 있습니다. 또한, 택시, 버스, 차량 공유,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트렌 우르바노(Tren Urbano, 전기 열차), 수상 페리, 외부 섬으로 가는 비행편, 민간 셔틀 등 기타 교통 옵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