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일리노이주
이 위대한 미국의로의 메모리 레인 아래로 여행을 떠나
전설의 66번 국도 드라이브를 꿈꿔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시카고의 네이비 피어에서 여행을 시작해 상징적인 미국식 식당,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노변 표지판, 재미있는 문화 체험 등이 기다리는 뒤파제 카운티의 첫 구간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정말 신나는 66번 국도 여행이 될 것입니다!
재미와 스타일을 모두 살린 66번 국도 여행
이 여행을 좀 더 제대로, 그리고 재미있게 즐기려면 클래식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대여해 보세요. 대여업체는 온라인에서 찾기 쉬우며, 옛날식 화려한 차를 운전하는 것도 생각한 것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기분을 내려면 자동차 뚜껑을 열고 장갑도 가끔 껴보세요. 영화의 한 장면처럼 말이지요!
유서 깊은 레스토랑: '델 레아스 치킨 배스킷'과 '화이트 펜스 팜'
뒤파제 카운티에서 역사적인 66번 국도를 따라 운전하며 가장 먼저 방문해 볼 곳은 델 레아스 치킨 배스킷 식당입니다. 매력적인 윌로우브룩 지역에 위치한 이 1940년대 오리지날 노변 식당은 수많은 다큐멘터리와 여행 관련 서적에서 소개되었습니다. 현지 주민과 세계 각지에서 온 여행객들에게 모두 사랑받는 이곳은 프라이드 치킨이나 구운 마카로니 등 인기 미국 먹거리를 맛보기 매우 좋은 식당입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샐러드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았던 점은 노변 식당에서 풍기는 독특한 분위기와 이곳에서 일하는 웨이트리스의 흉내 낼 수 없는 재치와 매력입니다. 이곳에 들르면 레스토랑 밖에 있는 역사적인 66번 국도 표지판 앞에서 인증 사진 남기는 것도 잊지마세요!
이곳에서 조금만 더 운전해 가면 로메오빌이라는 마을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곳에는 또 다른 인기 현지 식당인 화이트 펜스 팜이 자리해 있습니다. 뛰어난 맛과 변치 않는 신선함을 자랑하는 닭고기 요리로 미국 중서부 지역에서 유명한 화이트 펜스 팜은 1920년부터 배고픈 이들에게 음식을 대접했습니다. 현지 아티스트의 라이브 음악도 들으며 완벽하게 식사를 즐겨 보세요.
졸리엣 지역 역사 박물관에서 과거로 떠나는 시간 여행
졸리엣은 66번 국도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마을입니다. 1920년대 오리지날 주유 펌프 옆에서 포즈를 취해 보고, 길 건너편 사선 방향으로 위치한 졸리엣 지역 역사 박물관도 방문해 보세요. 66번 국도가 링컨 하이웨이와 교차하던 지점에 위치한 박물관은 반드시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이곳의 기념품가게에서 도로 지도를 무료로 얻고, 66번 국도 기념품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전시를 통해 어머니의 길이 한창 전성기를 구가하던 그리운 그 시절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 등 졸리엣에서 촬영한 수많은 영화를 기념하기도 합니다. 실제 크기로 제작된 존 벨루시와 댄 애크로이드 마네킹과 함께 찍은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근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

체험
미국의 세계문화유산

목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