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타 주 워새치 산맥에서 즐기는 스키

콜로라도주, 유타주, 버몬트주

최고의 가족 스키 여행

1 중 1
  • 주별:
    콜로라도주
    유타주
    버몬트주

스키복을 단단히 갖춰 입고 헬멧과 고글을 써 더욱더 작아 보이는 아이들은 새로 사귄 친구들과 함께 겁 없이 슬로프를 미끄러져 내려가며 스키 휴가 중 생애 최고의 순간을 즐기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주말 내내 아이들이 웃음을 잃지 않게 하려면 철저한 계획과 기술, 영어를 구사하는 강사와 보호사로 구성된 전문 팀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아이들과 청소년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

버몬트 주의 스머글러스 노치(Smugglers’ Notch), 콜로라도 주아스펜-스노매스(Aspen-Snowmass)와 비버 크릭(Beaver Creek) 등의 리조트에는 전용 강습 구역과 인터랙티브 트레일, 숲 속을 따라 펼쳐진 구불구불한 보물찾기 코스, 어린이용 경기장 및 아주 작은 꼬마 스키어와 스노보더 또한 이용할 수 있는 터레인 파크가 완비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습니다.

상당수의 미국 리조트에서는 어린이 단체 강습 인원수를 다섯 명으로 제한하고 있으므로 알프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끝 없이 줄줄이 이어진 인간 악어떼를 만나볼 일도 없습니다. 콜로라도 주 크레스티드 뷰트(Crested Butte), 유타 주 캐니언스(Canyons)와 파크시티(Park City) 등의 리조트에서는 청소년 전용 클리닉 또한 제공합니다. 콜로라도 주 베일(Vail)의 십대 소녀들을 위한 강습, 파크시티의 만 10~15세용 프리스타일 캠프 등 특수 캠프를 운영하는 곳도 있어 이제 막 프리스타일을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이 터레인 파크와 디지털 미디어 랩에서 직접 강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주 비버 크릭의 스키 코스와 해질녘 불을 밝힌 빌리지

콜로라도 주 비버 크릭의 스키 코스와 해질녘 불을 밝힌 빌리지
더 보기

버몬트 주에서 즐기는 스키 이상의 액티비티

아이들은 눈 밖에서도 즐거워야 하는데, 버몬트 주에 소재한 세 곳의 리조트는 이 점에서 아주 뛰어납니다. 제이 피크(Jay Peak)는 플로우라이더를 갖춘 실내 워터파크, 실내 아이스링크와 첨단 게임 아케이드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스머글러스 노치에는 라이브 음악과 게임으로 가득한 엔터테인먼트 센터(감독관 배치) 두 곳이 갖춰져 있어 십대 청소년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킬링턴(Killington)은 설상차가 이끄는 썰매를 타고 갈 수 있는 외딴 산악 유르트에서 저녁 식사를 제공해 가족이 모두 함께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주 크레스티드 뷰트에서 스키 리프트를 타며 담소를 나누는 가족

콜로라도 주 크레스티드 뷰트에서 스키 리프트를 타며 담소를 나누는 가족
더 보기

더 알아보기

산을 감싸고 도는 역사적인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

목적지

두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