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일리노이 주 시카고 노스쇼어에 자리한 아름다운 바하이 예배당
1 / 7
일리노이 주 윌메트의 바하이 예배당을 수놓은 정교한 문양
2 / 7
시카고 노스쇼어에 있는 일리노이 주 홀로코스트 박물관 둘러보기
3 / 7
일리노이 주 시카고 식물원의 일본 정원
4 / 7
일리노이 주 시카고 식물원의 호수와 벨타워 풍경
5 / 7
상공에서 내려다본 일리노이 주 시카고 노스쇼어 풍경
6 / 7
일리노이 주 시카고 노스쇼어의 미시간 호 호숫가
7 / 7
  • 주별:
    일리노이주

일리노이주로 떠나는 다음 여행 스케줄에 노스쇼어를 추가해 보세요.

시카고에서 미시간 호 연안을 따라 북쪽으로 가면 금세 도착하는 노스쇼어 지역에서 매력적인 랜드마크, 멋진 쇼핑, 다양한 맛집, 아름다운 공원과 정원이 가득한 멋진 여행지를 만나보세요.

시카고의 식물원 탐방

재미가 있으면서도 알찬 문화적인 경험 외에도, 시카고 노스쇼어는 자연이 아름답습니다. 약 1.61km² 규모에 9개 섬, 26개 정원, 4개 자연지대로 구성된 넓고 아름다운 시카고 식물원에는 270만 종이 넘는 식물이 자생합니다. 도보로 정원을 둘러보거나 트램을 타고 가이드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일본식 정원은 자연의 순수한 아름다움에 흠뻑 취할 수 있는 평화로운 장소입니다. 아치형 다리를 걸어가면 더 멋진 전망이 펼쳐집니다.

담장이 처진 영국식 정원도 또 하나의 멋진 장소인데, 이웃한 안뜰 2개에 전시된 200여 개의 훌륭한 분재 작품이 전시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폭포 정원으로 향해 14m 높이의 폭포가 뿜어내는 시원한 소리를 들으며 잠시 편안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추가 정보

웅장한 바하이 예배당

미시간 호(Lake Michigan)의 아름다운 호숫가를 따라 윌메트를 향해 드라이브하며 시카고 노스쇼어의 매력적인 문화 유적지, 바하이 예배당(Baha‘i House of Worship)을 방문해보세요. 멀리서도 보이는 이 사원은 레이스 무늬 장식으로 꾸민 42m 높이의 돔이 특징입니다. 이 예배당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바하이교 사원으로 미국에 단 하나뿐입니다(전 세계를 통틀어 8개). 이곳은 신념과 관계없이 모든 지역의 모든 사람을 수용하는 통일을 상징하는 장소입니다. 주변을 둘러싼 정원과 분수를 구경하며 산책한 후 사원 내부의 방문자 센터에 들러 거대한 강당 안을 들여다 보세요. 섬세한 디자인으로 아름답게 꾸민 이곳에는 1,000여 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일리노이주 홀로코스트 박물관

저녁 시간, 일리노이 주 홀로코스트 박물관(Illinois Holocaust Museum)에 도착하면, 건물 외관이 박물관의 테마 중 하나인 어둠에서 빛으로의 여정을 여실히 반영하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입구가 있는 건물 쪽은 어두운 색상으로 칠해져 있으며 조명이 거의 없는 반면, 출구가 있는 다른 쪽은 밝은 색상으로 칠해져 있고 조명도 매우 밝습니다. 인류 역사의 암흑기였던 홀로코스트를 보여주는 사진, 그림과 동영상 전시물이 가득한 이곳에는 분위기가 숙연해지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관람을 잠시 멈추고 지금까지 본 것을 되새겨 볼 수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증오와 편견에 대항할 수 있도록 대중을 교육하고, 비극적인 참사의 희생자들을 기리고자 홀로코스트의 생존자들이 세웠습니다.

추가 정보

에버스턴 호숫가 해변

시카고 근처에 해변이 있다고요? 물론입니다! 에번스턴(Evanston) 호숫가는 대략 5월에서 9월 사이 따뜻한 계절에 많은 사람이 찾는 인기 많은 해변으로 보트와 카약을 타고 낚시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햇살 좋은 아름다운 날에는 모래사장에서 휴식을 취하며 일광욕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쇼핑 기회

시카고 노스쇼어는 시카고에서 기차를 타면 쉽게 갈 수 있어, 도시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다양한 액티비티와 놀이는 물론 쇼핑과 맛집을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룰루레몬(Lululemon), 롤렉스(Rolex), 티파니(Tiffany) 등 최고급 브랜드가 입점한 웨스트필드 올드 오차드(Westfield Old Orchard) 등 시카고 노스쇼어의 여러 명소에서 쇼핑을 만끽해보세요. 노드스트롬(Nordstrom), 메이시스(Macy’s), 블루밍데일스(Bloomingdale’s), 앤스로폴로지(Anthropologie), 제이크루(J.Crew), 자라(Zara), 반스(Vans)에서 신상품을 할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추가 정보

노스쇼어에서의 멋진 식사

시카고 노스쇼어에는 캐주얼한 식당, 세계 각국의 전통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최고급 레스토랑 등 맛집이 아주 다양합니다. 웨스트필드 올드 오차드 몰에 자리한 치즈케이크 팩토리(Cheesecake Factory)나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alifornia Pizza Kitchen)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티바나(Teavana)에서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물론 쇼핑가가 아니더라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은 너무나 많습니다. 북적거리는 유명 피자 가게부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채식주의 요리와 입에서 살살 녹는 초밥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맛의 향연을 누려보세요.

더 알아보기
정교한 BAPS 만디르 사원 내부

목적지

오크 브룩

폭스 강변 리버에지 공원에서 즐기는 라이브 음악

목적지

오로라

그랜트 공원과 밀레니엄 공원을 중심으로 펼쳐진 시카고주 미시간호 주변을 상공에서 내려다본 모습

목적지

시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