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일리노이주 시카고 위커 공원에 있는 빅 스타 타코 레스토랑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소규모 박물관부터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명소까지 일리노이주 시카고 최고의 주변 명소

시카고는 열광적인 스포츠 마니아는 물론 역사, 세계적 수준의 문화, 뛰어난 음식 등으로 가득한 국제적인 도시입니다. 일리노이주에서 가장 큰 도시인 시카고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미시간호(Lake Michigan)에 위치해 있으며, 전 세계 방문객들이 끊임없이 찾아옵니다. 도시 중심부의 수많은 주요 명소로 여행 일정을 채울 수도 있지만, 시카고 근교에도 잘 알려지지 않은 즐길 거리와 볼거리도 무수히 많습니다. 세 곳의 인근 지역에서 맛있는 음식과 현지 문화, 숨겨진 현지 명소를 발견해보세요.

하이드 파크의 박물관들

그림같이 아름다운 시카고 대학(University of Chicago) 캠퍼스 중심에 있는 하이드 파크(Hyde Park)는 두세이블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박물관(DuSable Museum of African American History),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Frank Lloyd Wright)의 로비 하우스(Robie House), 오리엔탈 박물관(Oriental Institute Museum), 스마트 미술관(Smart Museum of Art) 등 문화와 예술로 가득합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는 아름다운 잭슨 공원(Jackson Park) 중심에 위치한 과학 산업 박물관(Museum of Science and Industry)으로 수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자연과학부터 기술과 역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탐험해 볼 수 있는 최첨단 체험형 전시물을 통해 호기심을 자극해 보세요. 제2차 세계대전 당시의 실제 잠수함을 둘러보고, 사이언스 스톰(Science Storms) 전시관에서 토네이도를 눈앞에서 확인한 후 5층 높이의 웅장한 돔형 영화관인 자이언트 돔 극장(Giant Dome Theatre)에서 단독 다큐멘터리를 감상해보세요.

상공에서 내려다본 미시간호와 과학 산업 박물관

상공에서 내려다본 미시간호와 과학 산업 박물관
더 보기

필젠의 멕시코 문화 유산과 어우러진 멋진 나이트라이프

차이나타운(Chinatown)과 리틀 이탈리아(Little Italy) 사이에 위치한 필젠(Pilsen)의 멕시코계 미국 역사는 문화적으로 풍부한 이 지역의 심장입니다. 이곳의 국립 멕시코 미술 박물관(National Museum of Mexican Art)에서 3천 년 동안 이어진 멕시코계 예술을 집대성한 1만여 점의 영구 소장품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멕시코의 역사적인 예술가, 유명한 예술가, 덜 알려진 예술가별로 전시된 민속 예술, 사진, 그림, 직물 등을 모두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필젠에서 유명한 식당과 나이트라이프 명소를 찾아가 보세요. 2019 미슐랭 등급을 자랑하는 두섹스 보드 앤 비어(Dusek’s Board & Beer)는 현지인에게도 사랑받는 레스토랑으로 브런치부터 늦은 밤까지 온종일 메뉴를 선보입니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찾으시나요? 위층에 위치한 탈리아 홀(Thalia Hall)은 1892년경부터 스탠드업 코미디와 뮤지컬 공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탈리아 홀에는 펀치 하우스(Punch House)라는 멋진 지하 바가 있습니다. 알코올이 들어간 시그니처 펀치를 주문하고 일본 펑크 음악부터 1970년대 클래식 록까지 모든 음악을 테마로 하는 DJ의 밤을 확인해 보세요.

국립 멕시코 미술 박물관에 전시된 멋진 작품들 감상

국립 멕시코 미술 박물관에 전시된 멋진 작품들 감상
더 보기
추가 정보

로건 스퀘어의 과거부터 현대까지

도시의 북서쪽에 위치한 세련된 지역인 로건 스퀘어(Logan Square)는 자전거를 타기 좋은 거리와 다양한 바, 레스토랑으로 유명합니다. 로건(Logan), 케지(Kedzie), 훔볼트(Humboldt) 대로는 로건 블러바드 국립 역사 지구(Logan Boulevard National Historic District)를 구성합니다. 20세기 전환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그레이스톤 주택이 늘어선 그림 같은 거리를 거닐어 보세요. 다음으로 이 지역에서 가장 잘 알려진 바 중 하나인 로스트 레이크(Lost Lake)에 들러보세요. 테일즈 오브 더 칵테일 파운데이션(Tales of the Cocktail Foundation)은 로스트 레이크를 2018년 미국 최고의 칵테일 바로 선정했습니다. 열대를 테마로 한 로스트 레이크는 티키 칵테일과 아시아 스타일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돼지고기 만두과 진짜 파인애플 안에 제공되는 음료를 주문하여 함께 즐겨보세요. 망고 무무(Mango Mu Mu) 또는 틱-택-택시(Tic-Tac-Taxi) 럼주 역시 많이 즐겨 찾는 음료입니다.

화려한 로스트 레이크 칵테일 바에서 즐기는 흥겨운 저녁 시간

화려한 로스트 레이크 칵테일 바에서 즐기는 흥겨운 저녁 시간
더 보기
추가 정보

찾아오는 방법

시카고로 오는 방법은 쉽습니다.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ORD)과 시카고 미드웨이 국제공항(MDW)에는 전 세계 도시에서 출발하는 수많은 항공편이 취항합니다. 렌터카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시카고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더 간편합니다.

더 알아보기
도시의 생생한 역사 체험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옛 주 의사당에서 링컨 대통령과 흡사한 모습 감상하기

목적지

스프링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