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배이더브로 탭 앤 키친에서 맥주 맛보기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르네상스를 구가하는 역사적인 업타운부터 생동감 넘치는 문화의 융성지 차이나타운과 창의력이 번득이는 위커 공원까지, 시카고를 구성하는 77개의 동네가 방대한 경험과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이 도시에 새롭게 조성된 동네 맥코믹 스퀘어(McCormick Square)는 셰드 수족관(Shedd Aquarium), 애들러 천문관(Adler Planetarium), 솔저 필드(Soldier Field) 등 세계적인 명소가 자리한 사우스 루프(South Loop)에서 가까우며 중심부에는 북미 최대 규모의 컨벤션 센터, 맥코믹 플레이스(McCormick Place)가 있습니다. 관광을 즐기거나 컨퍼런스에 참여해 하루를 보낸 후 시간을 내어 다섯 개의 수제 맥주 양조장에서 긴장을 풀어보세요. 모든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으며 컨벤션 센터에서 차로 금세 도착합니다.

바이스 디스트릭트 브루잉 컴퍼니

이 정감 있는 동네 양조장은 IPA, 에일, 포터, 비터 같은 전통적인 맥주와 더불어 에스프레소 향이 강한 스타우트, 독일 헤페바이젠 또는 과일 향이 일품인 페일 에일 등 소량 양조하는 창의적인 메뉴를 번갈아 가며 선보입니다. 보드게임을 한 판 즐기고 플라이트를 주문해 다섯 가지 맥주를 드셔 보세요. 바이스(Vice)는 자녀, 반려견과 함께는 물론 음식을 가져갈 수도 있어 간단하게 점심을 먹거나 이벤트가 끝나고 한잔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페일부터 다크 라거까지 바이스 디스트릭트 브루잉 컴퍼니에서 즐겨보기

페일부터 다크 라거까지 바이스 디스트릭트 브루잉 컴퍼니에서 즐겨보기
더 보기

무디 텅 브루잉 컴퍼니

셰프가 곧 양조자라면 어떨까요? 무디 텅 브루잉(Moody Tongue Brewing)은 셰프의 시각으로 수제 맥주를 바라봅니다. 심사숙고해 재료를 엄선하고 특별하게 브루잉해 맥주와 아주 잘 어울리는 두 가지 메뉴인 짭짤한 맛의 싱싱한 굴 요리와 달콤한 맛의 12겹 초콜릿 케이크를 내놓습니다. 가이드가 이끄는 투어를 하며 이곳의 철학을 들어보고 맥주가 숙성해 탄생하는 과정도 알아보세요.

무디 텅 브루잉 컴퍼니에서 셰프가 만드는 수제 에일

무디 텅 브루잉 컴퍼니에서 셰프가 만드는 수제 에일
더 보기
추가 정보

가는 방법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Chicago O’Hare International Airport, ORD)과 시카고 미드웨이 국제공항(Chicago Midway Internatioanl Airport, MDW)에는 전 세계 도시에서 출발하는 수많은 항공편이 취항합니다.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으나 시카고는 대중교통이 편리해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