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전망대에서 바라본 야경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360 시카고 전망대에서는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볼 수 없는 게 무엇인지 묻는 게 빠를 수도 있겠네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바람의 도시' 시카고의 존 핸콕 센터(John Hancock Center) 94층에 위치한 이 멋진 전망대에서는 일리노이 주 시카고와 그 너머의 풍경까지 360도 전망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다면 최대 80km 떨어진 곳까지, 인접한 4개 주 또한 볼 수 있죠. 독특한 건축물과 멋진 도시 경관으로 유명한 시카고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특별한 경험을 통해 지평선 너머 무엇이 있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환상적인 위치

미시간 호(Lake Michigan) 인근, 유명한 매그니피션트 마일(Magnificent Mile) 위로 높이 솟아오른 360 시카고(360 CHICAGO) 전망대는 시카고 여행 시 가장 먼저 들러야 할 필수 코스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려면 시카고 다운타운 중심지의 노스 미시간 애비뉴(North Michigan Avenue)로 오게 되는데, 전형적인 시카고의 풍경과 쇼핑, 먹거리는 물론 독특한 건축물 또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314m 위에 올라 아래를 내려다보기 전에 먼저 도시의 전경을 바라보세요. 전망대에 오르면 마치 모자이크같이 네모난 도시의 모습과 함께 총천연색으로 변화하는 아름다운 호수와 하늘이 펼쳐집니다. 전망대에서는 시카고 역사와 주변 지역에 관한 체험형 전시회가 열리며, 7개 국어로 제공되는 파노라마 터치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발아래 풍경을 더욱 속속들이 알아볼 수 있습니다.

360 시카고에서 바라본 해안선

360 시카고에서 바라본 해안선
더 보기

스릴 넘치는 틸트 경험

정말 모든 각도에서 시카고를 감상하고 싶다면 새롭게 오픈한 틸트(TILT)에 도전해보세요. 바닥에서 천장까지 완만하게 30도 각도로 건물 밖으로 기울어진 통유리창에 기대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아찔한 경험을 태어나 처음 접해보는 것 같나요? 실제로 틸트는 세계 최초의 하향 전망 제공 시설입니다. 또한, 한 번에 8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온 가족이 함께 창문에 기대어 매그니피션트 마일을 바라볼 수도 있답니다.

독특한 각도의 틸트로 시카고 전망 감상하기

독특한 각도의 틸트로 시카고 전망 감상하기
더 보기

멋진 전망에 건배를!

전망대에 자리한 아키텍트 코너 카페 앤 바(Architect’s Corner Café and Bar)에서 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낮부터 밤까지 도시의 풍경을 즐겨보세요. 커피, 젤라토와 간식은 물론 모든 바 메뉴를 제공합니다. 석양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니 음료를 주문하여 서쪽을 향하고 있는 관람석 좌석에 자리를 잡아보세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360 시카고 전망대 방문 일정을 마무리하기에 더 없이 이상적인 공간입니다.  

 

아키텍트 코너 카페 앤 바에서 즐기는 한잔의 여유

아키텍트 코너 카페 앤 바에서 즐기는 한잔의 여유
더 보기

가는 방법

360 시카고는 시카고 중심지의 매그니피션트 마일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Chicago O’Hare International Airport, ORD) 및 시카고 미드웨이 국제공항(Chicago Midway International Airport, MDW)을 이용해 쉽게 방문할 수 있으며, 두 공항 모두 시카고 다운타운에서 30km 이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정교한 BAPS 만디르 사원 내부

목적지

오크 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