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시간 호 관광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쇼어라인 관광은 시카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특별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1939년 한 척의 보트로 시작한 쇼어라인 관광은 현재 3대째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카고에서 가장 많은 크루즈 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루즈 호가 많다는 것은 언제나 다양한 투어를 마련해 여행자를 기다리는 크루즈 호가 있다는 의미이며, 각각의 크루즈 호는 시카고 스카이라인이 연출하는 멋진 전망을 선사합니다. 친절한 나레이터가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 서린 유명한 역사 이야기를 들려주며, 도슨트가 대표적인 예술 작품 및 건축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혹은 쇼어라인 관광이 운영하는 수상 택시를 타고 시카고 최고 명소를 돌아보며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고 아름다운 경치도 만끽해보세요.

마천루부터 스카이라인까지

시카고 강(Chicago River)을 따라 대표적인 마천루를 감상해볼지, 아름다운 미시간 호(Lake Michigan) 위에서 유람을 즐길지 결정하지 못하시겠다고요? 고민하지 마세요. 쇼어라인 사이트시잉(Shoreline Sightseeing)에는 원하는 대로 강도 호수도 모두 돌아보는 투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75분 동안 건축물을 돌아보는 강 투어(River Tour)를 선택하면 다운타운을 관통하며 도슨트의 설명을 듣고 시카고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과 도시 역사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 호수 투어(Classic Lake Tours)는 40분 동안 진행되며, 유람하는 내내 해설을 들으며 눈 앞에 펼쳐지는 스카이라인의 장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 강을 따라가는 크루즈

시카고 강을 따라가는 크루즈
더 보기

수상 택시 타보기

렌터카는 놓아두고 수상 택시를 타고 시카고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로 떠나보세요. 네이비 피어(Navy Pier), 윌리스(시어스) 타워/유니온 스테이션(Willis (Sears) Tower/Union Station), 박물관 캠퍼스(Museum Campus) 및 노스 미시간 애비뉴(North Michigan Avenue)에서 매일(성수기 20분마다 출발) 보트가 출항합니다. 강 투어 노선과 호수 투어 노선은 모두 위에서 설명한 네 지점을 경유하며, 솔저 필드(Soldier Field)와 노덜리 섬(Northerly Island)은 박물관 캠퍼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수상 택시에서는 실내는 물론 장애물 없이 시카고의 전망을 감상하고 시원한 바람도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외부 공간도 있습니다. 

수상 택시에 올라 시카고 명소 방문해보기

수상 택시에 올라 시카고 명소 방문해보기
더 보기

특별한 이벤트 즐겨보기

다수의 크루즈 호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쇼어라인 사이트시잉이 테마가 있는 특별한 이벤트 크루즈를 다양하게 제공한다는 사실은 놀랍지 않습니다. 석양과 함께 펼쳐지는 7월 4일 독립기념일 불꽃놀이 크루즈는 미시간 호와 시카고 강에서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미식축구 시즌에는 경기를 관람하고 음식도 즐기는 신나는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성 패트릭의 날(St. Patrick’s Day)에는 특별하게 진행되는 75분간의 아이리시 점심 뷔페에 참여해 초록색으로 변한 시카고 강을 구경해보거나 수제 맥주가 제공되는 수제 맥주의 주(Craft Beer Week)에 승선해 DJ의 음악과 애피타이저와 함께 맥주를 즐겨보세요(이 외에도 와인 시음 및 사과주 크루즈 등의 맛 기행도 있음). 시끌벅적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려면 쇼어라인의 코미디 크루즈에 오르거나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선택해 맥주와 브라트부르스트 및 독일 전통 음식을 맛보며 음악과 춤을 즐겨보세요.

쇼어라인 사이트시잉에서 즐기는 불꽃놀이

쇼어라인 사이트시잉에서 즐기는 불꽃놀이
더 보기

가는 방법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Chicago O’Hare International Airport, ORD) 또는 시카고 미드웨이 국제공항(Chicago Midway International Airport, MDW)을 이용해 시카고를 방문해보세요. 두 공항 모두 시카고 다운타운에서 1시간 이내에 도착합니다. 도심 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는 쇼어라인 사이트시잉은 네이비 피어, 유니온 스테이션, 노스 미시간 애비뉴 및 박물관 캠퍼스에 정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