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자꾸만 먹고 싶은 맨해튼 가온누리의 한국 음식

뉴욕주

철마다 열리는 뉴욕시의 미식 축제

글쓴이: Idoia Gkikas

1 중 1
  • 주별:
    뉴욕주

뉴욕시 최고의 먹거리를 모아 놓은 인기 많은 미식 축제를 즐겨보세요.

사시사철 어느 때에 뉴욕을 방문해도 곳곳에서 미식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 맛보기

음식, 음악, 춤, 음식, 술, 음식... 음식을 언급했던가요? 연례행사인 테이스트 오브 타임스 스퀘어(Taste of Times Square)에서 뉴욕시 곳곳에 문을 연 수십 개의 레스토랑이 선보이는 음식을 조금씩 맛보세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뉴욕시의 대표 명소 가운데 하나인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에서 열립니다. 6월에 뉴욕시를 방문하신다면 꼭 가봐야 할 먹거리 이벤트입니다.

가을의 풍미

브롱크스(Bronx)의 벨몬트 리틀 이탈리아(Belmont Little Italy)에서 매년 9월 열리는 페라고스토(Ferragosto) 음식 축제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이탈리아 음식을 기념하는 축제입니다. 현지 음식점에서 만든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를 맛보고 수입한 특산품을 구매하거나 이탈리아 음악과 공연을 감상해보세요.

추가 정보

겨울 축제

1월이 되면 비어, 버번 & 바비큐 페스티벌(Beer, Bourbon & BBQ Festival)이 열리며 미국 남부의 맛이 맨해튼을 찾아옵니다. 순회하며 열리는 이 음식 축제는 원하는 대로 마실 수 있는 맥주와 버번에 일련의 맛있는 바비큐 요리를 곁들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벤트마다 티켓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먼저 확보하세요!

2월에는 맨해튼의 차이나타운(Chinatown)에서 음력 설을 맞아 다양한 거리 이벤트와 퍼레이드가 열리며 곳곳에서 맛있는 중국 음식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새해에 먹는 중국 전통 음식을 즐기며 장수와 행운 및 가족의 행복을 기원하고 눈과 귀로는 중국 문화를 만끽해보세요.

중국 새해 퍼레이드를 펼치는 화려한 색상의 용

중국 새해 퍼레이드를 펼치는 화려한 색상의 용
더 보기

봄에 즐기는 맛의 향연

봄의 뉴욕시 같은 곳이 또 있을까요. 여기에 멋진 음식 축제가 더해져 그야말로 천국입니다. 4월이면 퀸즈(Queens)에 수제 맥주와 돼지고기를 주재료로 하는 특별한 음식을 선보이는 이벤트인 베이컨 앤 비어 클래식(Bacon and Beer Classic)이 열리는데, 경연이 열리고 음악과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인 마니아라면 5월에 브루클린(Brooklyn)으로 향해 브루클린 언코크드(Brooklyn Uncorked)에 참여해보세요. 현지 레스토랑이 선보이는 음식과 더불어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뉴욕주의 와이너리 수십 곳이 내놓는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머무르는 동안 좋아하는 와인을 한 병 꼭 골라보세요.

상공에서 내려다본 브루클린의 스모개스버그 마켓의 개장 모습

상공에서 내려다본 브루클린의 스모개스버그 마켓의 개장 모습
더 보기

가는 방법

국제도시에서 출발해 뉴욕시로 오실 경우 퀸스에 있는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ohn F. Kennedy International Airport, JFK)이나 뉴저지주 뉴어크에서 가까운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Newark Liberty International Airport, EWR)에 도착하는 항공편을 이용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산을 감싸고 도는 역사적인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

목적지

두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