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뉴욕주
뉴욕 주 중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이아가라 폭포와 세계적인 도시인 뉴욕 사이에 해당하는 뉴욕 주의 중심부입니다.
'미국의 수제 맥주 여행지'부터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전원지대와 굽이진 이리 운하(Erie Canal)에 이르기까지, 뉴욕 주 중부는 미국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미국 야구 명예의 전당 및 박물관(National Baseball Hall of Fame and Museum), 수많은 메인 스트리트, 미국의 전형적인 소도시 삶을 엿볼 수 있는 유서 깊은 마을 등 다양한 명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수백만 년이 걸려 형성된 암석 지대를 관찰하고, 노를 젓거나 수영하며 수많은 호수와 수로를 탐험해보세요. 뿌리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양조 맥주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수제 증류주를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 어디를 가더라도 뉴욕 주 중부 곳곳에서 인심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브루 센트럴이 있는 곳
1800년대 후반에는 미국 홉의 90%가 유명한 뉴욕 주 중부에서 생산되었으며, 뉴욕 주는 수십 년간 미국 최고 맥주 생산지의 자리를 지켰습니다. 브루 센트럴(Brew Central)이라 알려진 이 지역은 뉴욕 주 중부에서 증가 추세에 있는 맥주 양조장, 수제 주류 판매 술집, 사과주 양조장, 증류주 양조장과 와이너리의 이야기, 전통과 맛을 연결하는 통합 창구의 역할을 합니다. 브루 센트럴에 방문하여 미국 맥주 대회의 맥주 맛을 체험하고, 세계적인 대회에서 수상한 맥주도 시음해보세요. '미국의 수제 맥주 여행지'에 왔으니 홉 밭도 거닐어 봐야겠지요.
뉴욕 주 중부에서 목마른 손님을 위해 맥주를 따르고 있는 주인
아웃도어 모험
뉴욕 주의 명소인 애디론댁 공원(Adirondack Park) 남단에서 캐츠킬 산맥(Catskill Mountains) 정상에 이르기까지 광활하게 펼쳐진 뉴욕 주 중부 곳곳에서는 완만한 구릉지와 아름다운 호수, 수로 및 수많은 국유림(정확히 144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560km에 달하는 트레일을 하이킹이나 배낭 여행하며 다양한 풍경을 감상해 보고, 5개의 폭포와 보물과 같이 숨겨진 분수령도 찾아보세요. 송어가 풍부한 웨스트 캐나다 크릭(West Canada Creek)에서 낚시를 하거나, 오나이더 호(Oneida Lake)에서 큰입배스를 잡아보는 건 어떨까요? 쿠퍼즈타운(Cooperstown)의 옷세고 호(Otsego Lake)에서 패들보드나 카약을 타고, 베로나 비치(Verona Beach)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3,500개가 넘는 공용 및 전용 야영장에서 소박한 캠핑도 즐겨보세요. 14개의 주립공원 중 한 곳을 방문하거나, 60여 개의 골프장에서 라운딩에 도전해보세요. 매우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절대 똑같은 경험을 두 번 하게 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카약을 타고 뉴욕 주 중부의 깨끗한 물살 가르기
풍성하고 맛있는 먹거리
뉴욕 주 중부는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현지 재료로만 준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많은 레스토랑은 현지의 농업적 유산이 크게 반영된 레시피를 자랑합니다. 농부들이 정성스레 재배한 현지 농산물을 판매하는 뉴욕 주의 파머스 마켓도 체험해보세요. 늦여름, 나뭇잎이 서서히 단풍으로 물들어가는 계절이 오면 자연은 울긋불긋하게 단장하고 추수기가 왔음을 알립니다. 뉴욕 주 중부에 있는 수많은 과수원과 밭에서 사과 또는 호박을 직접 따보는 것은 어떨까요?
현지 파머스 마켓에서 판매 중인 신선한 과일과 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