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속 야생동물 열풍에 휩싸인 미국!
미국의 도시를 휩쓸고 있는 유명한 애니메이션 생물체(포켓몬!)는 증강현실 스마트폰 앱인 포켓몬 고(Pokémon Go)로만 잡을 수 있답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포켓몬 트레이너에 관심이 있다면 여기에 소개된 명소를 찾아가 포켓몬 도감을 보다 손쉽게 완성해 보세요. 어쩌면 미국에서만 발견되는 켄타로스를 만날지도 모릅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퍼시픽 해변(Pacific Beach)의 가넷 애비뉴(Garnet Avenue)를 따라 걸어보세요. 20개 이상의 포크스탑(PokeStop)이 해변 바, 카페, 부티크 상점을 따라 줄지어 있습니다. 이곳의 플레이어들은 모래두지부터 시드라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극찬합니다. 발보아 공원(Balboa Park)이나 미션 해변(Mission Beach)과 같은 도시 주변에서 정기적으로 모임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샌디에이고 발보아 공원

워싱턴 주 시애틀
텍사스 주 휴스턴
텍사스 주 휴스턴: 남부의 중심지인 이곳은 수제 맥주와 정통 바비큐를 즐기는 사이에 잡을 포켓몬도 많이 살고 있습니다. 박물관 지구(Museum District)에서 투구를 잡아보세요. 미국에서 가장 큰 박물관 중 한 곳인 순수 미술 박물관(Museum of Fine Art)을 구경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메모리얼 파크(Memorial Park)에서 남은 하루를 보내보세요. ‘휴스턴 센트럴 파크’라고도 불립니다. 도시를 둘러싼 5,930,000m² 규모의 자연도 만끽해 보세요. 물론 이상해씨도 놓칠 순 없겠죠?
미국에서 가장 포켓몬이 많은 곳에서 놀랍고도 재미있는 경험을 즐겨보세요.
미국에서 잡은 소중한 포켓몬을 #VisitTheUSA 해시태그를 사용해 공유해 보세요.
포켓몬 주요 출몰지로 가득한 미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