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와이오밍주의 스노이 레인지 시닉 바이웨이를 따라 펼쳐진 근사한 경관
1 / 1
  • 주별:
    와이오밍주

인적이 드문 길을 택하고 이 와이오밍주의 보물을 발견해 보세요.

틀에 박힌 여행에서 벗어나 기억에 남을 여행을 알아보세요. 놀라운 경관, 맑은 물, 약수가 나오는 온천, 청정한 매력의 마을을 자랑하는 여러 개의 산맥이 있는 와이오밍주 중남부의 카본 카운티는 옛 미국 서부의 정신을 보여줍니다. 진정한 카우보이 체험을 추구하는 방문객은 관광용 목장에서 기술을 시험하거나, 로데오에서 전문가의 기술을 배우거나, 황무지의 자연미에 푹 빠져볼 수 있습니다. 국유림과 주립공원에서는 끝없이 펼쳐지는 탐험이 기다리고 있고, 지역 곳곳에 있는 여러 박물관과 사적지에서는 이 독특한 여행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일 년 내내 탁월한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오리건주 오버랜드(Overland)와 모르몬(Mormon) 트레일을 통해 서쪽으로 향하던 개척자들이 얽힌 고유한 역사를 가진 카본 카운티(Carbon County)에서는 진정한 모험과 탐험이 번창합니다. 아웃도어 애호가라면 이 20,450㎢ 넓이의 다양한 풍경에서 일 년 내내 펼쳐지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산악자전거, 말 또는 오프로드 레저용 차량을 타고 멕시코부터 캐나다까지 미국을 가로지르는 약 325km의 대륙분수령 국립 경관 트레일을 포함한 다양한 트레일을 탐험하세요. 이 트레일은 등산객들을 와이오밍주 남부에서 가장 높은 지점인 메디신 보 피크(Medicine Bow Peak)와 장관과 폭포가 있는 마리 호(Lake Marie) 호숫가로 인도합니다. 페어웨이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이곳에는 세 개의 공공 골프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름을 재미있게 보내는 데 물이 필요한 모험가들은 래프팅, 카누 타기, 카약 타기, 스탠드업 패들보드 타기를 위해 카본 카운티의 수로로 모여듭니다. 낚시 도구 상자를 챙겨 일생일대의 대어를 노려 보거나 강이나 냇물에서 한가로운 뱃놀이를 즐기며 진정한 휴식을 만끽해 보세요.

카본 카운티는 크로스컨트리와 오지 스키, 스노우슈잉, 얼음낚시로 추운 달에도 아웃도어 애호가에게 끊임없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현지인들은 1,300km의 잘 다듬어진 트레일과 거친 모습을 간직한 트레일을 모두 갖춘 이곳이야말로 와이오밍주에서 스노모빌을 타기에 가장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지형을 가로지르는 4개의 공식 경관 도로를 갖춘 카본 카운티는 꼭 봐야 할 명소로 차에서 볼 수 있는 입이 쩍 벌어지는 전망을 선사하여 어떤 자동차 여행에나 필요한 요소를 가미합니다.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스노이 레인지 시닉 바이웨이(Snowy Range Scenic Byway)는 이 높은 고도의 도로를 따라 방문자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메디신 보우 국유림(Medicine Bow National Forest)의 봉우리와 기타 주요 명소로 연결합니다.

노스플랫강에서 낚시 중 릴을 감아올리는 사람들

노스플랫강에서 낚시 중 릴을 감아올리는 사람들
더 보기

이곳저곳, 어디에나 깃든 역사

자원이 풍부한 이 땅에서 1800년대 초에 이곳에 온 최초의 개척자들은 함께 가져온 산업을 통해 번성할 수 있었습니다. 카본 카운티는 이곳을 집으로 삼은 사람들의 생활을 들여다볼 수 있는 수많은 박물관과 역사적인 장소가 있는 곳입니다. 그랜드 인캠프먼트 박물관(Grand Encampment Museum)은 이 지역의 임업, 광업, 농업 역사를 보여주는 다양한 유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기차 애호가 여러분이라면 새러토가 박물관(Saratoga Museum)과 메디신 보 박물관(Medicine Bow Museum) 어디에서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두 박물관 모두 전시물과 기관차 유물이 원래 있던 철도 차고를 선보입니다. 오래된 학교 건물은 리틀 스네이크강 박물관(Little Snake River Museum)으로 복원되어 이제 방문객들이 옛 서부 시대의 생활에 대해 배우는 곳이 되었습니다. 석유 산업은 이 지역으로 더 많은 개척자를 끌어들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오늘날에는 팔코/싱클레어 박물관(Parco/Sinclair Museum)에서 석유 산업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1901년부터 무법자들을 수용한 와이오밍 프런티어 프리즌 박물관(Wyoming Frontier Prison Museum)도 둘러보세요. 이제 이 박물관은 국가 사적지로 지정되었습니다.

롤린스의 역사적인 와이오밍 프런티어 프리즌

롤린스의 역사적인 와이오밍 프런티어 프리즌
더 보기

롤린스와 새러토가: 놀라움으로 가득한 두 개의 마을

와이오밍주의 황야에서 모험을 마쳤다면 카우보이 부츠는 벗어 던지고 카본 카운티의 놓쳐선 안 될 두 곳의 마을인 롤린스(Rawlins)와 새러토가(Saratoga)에서 예상치 못한 볼거리를 찾아보세요.

롤린스 다운타운(Downtown Rawlins)은 국가적으로 지정된 역사 지구로 19세기 건물이 즐비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재활성화 노력으로 사람들은 상점과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는 역사적인 메인 스트리트에 벽화와 조각을 가져왔습니다. 롤린스에 머무르는 동안에는 카본 카운티 박물관에서 카운티의 풍부한 문화유산을 보여주는 전시물과 유물을 둘러보며 오후를 보내보세요.

새러토가는 두 개의 산맥 사이에 위치한 아름다운 강 계곡이자 와이오밍주에서 가장 활동이 활발한 미네랄 온천 중 하나를 끼고 있습니다. 휴식을 만끽하고 싶지만 예산이 한정되어 있는 여행자 여러분이라면 미네랄 온천탕이 있고, 24시간 운영하며, 누구에게나 무료인 호보 핫 스프링스(Hobo Hot Springs)에 몸을 담가 보세요. 새러토가 핫 스프링스 리조트(Saratoga Hot Springs Resort) 이용객과 회원은 여러 개의 텐트로 덮인 온탕이나 21m 길이의 미네랄 온천 수영장에서 이 천연 온천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새러토가 온천 리조트에서의 평화로운 나날

새러토가 온천 리조트에서의 평화로운 나날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와이오밍주에는 카본 카운티에서는 차로 2시간 이내 거리에 있는 민간 공항이 5개나 있습니다. 캐스퍼의 캐스퍼-내트로나 카운티 국제공항(CPR), 래러미의 래러미 지역 공항(LAR), 리버턴의 센트럴 와이오밍 지역 공항(RIW), 록스프링스의 사우스웨스트 와이오밍 지역 공항(RKS) 또는 샤이엔의 샤이엔 지역 공항(CYS)에서 모험을 시작해 보세요. 콜로라도주 덴버의 국제공항(DEN)과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의 국제공항(SLC)도 모두 차로 4시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어떤 공항에서든 자동차를 렌트하고 카본 카운티로 향하는 경관 도로를 만끽하세요. 그레이하운드(Greyhound)는 롤린스로 향하는 직통버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